극장주변의 맛집,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강남역사안)와리터 강남역점

  • eva eva
  • 1320
  • 8

2016-09-26-13-11-57.jpg

 

2016-09-26-13-12-03.jpg

 

2016-09-26-13-12-10.jpg

 

2016-09-26-13-21-58.jpg

 

2016-09-26-13-21-58.jpg

 

2016-09-26-13-22-38.jpg

e-33호 인가?  사진찍는다는게 안찍혔네요

빽다방 맞은편에 있어요!

빽다방 빽사이즈만한데 2천원이네요ㅎㅎ

사람이 없어서 홀린듯 갔다가 만족하고왔어요

제가 위장이 약한데 먹어도 배안아파요!

추천인 8


  • 로와
  • 소보르
    소보르
  • 이나이스
    이나이스
  • 상크미
    상크미
  • alohaa
    alohaa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8

profile image
1등 alohaa 2016.09.26. 13:36

그냥 톨사이즈가 800원인거군요 ㅋㅋ 그래도 남는게 있으니 하겠지만 저도 원두맛을 잘 못느껴서 이런 대용량 저렴 음료집 많이 생겨서 좋아요 ㅎㅎ

댓글
2등 JL 2016.09.26. 14:06

빽다방 맞은편이군요 ~ 못봣네요 ~

댓글
profile image
3등 상크미 2016.09.26. 14:07

저는 그냥 800원어치에 물을 타서 마심 되겠어요~~ㅋㅋ 연한커피를 좋아해서리!

좋은정보 감사해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이나이스 2016.09.26. 14:52

오~ 톨 사이즈 800원이면 가격이 참 착하네요 +_+ 맛도 착할지 궁금해요 ㅋ

댓글
로와 2016.09.27. 00:15
강남역에 이런 곳이 ㅋㅋ 갈 일이 생기면 들러봐야겠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54
image
이팔청춘 16.09.28.14:38
153
image
golgo 16.09.28.13:09
152
image
굿바이♡ 16.09.28.12:53
151
image
방연 16.09.28.01:46
150
image
차단회원 16.09.28.00:40
149
image
eva 16.09.27.23:02
148
image
247365 16.09.27.21:56
147
image
해피독 16.09.27.19:43
146
image
우짱 16.09.27.18:08
145
image
빵돌E 16.09.27.17:41
144
image
빵돌E 16.09.27.17:25
143
image
eva 16.09.27.13:01
142
image
golgo 16.09.27.12:20
141
image
블루드래곤 16.09.27.12:14
140
image
유브갓메일 16.09.27.12:05
139
image
이팔청춘 16.09.27.10:50
138
image
DELIGHT 16.09.27.09:58
137
image
FutureX 16.09.27.09:40
136
image
DELIGHT 16.09.27.09:31
135
image
방연 16.09.27.01:09
134
image
카카오토크 16.09.27.00:40
133
image
로와 16.09.27.00:04
132
image
golgo 16.09.26.23:09
131
image
golgo 16.09.26.14:17
130
image
golgo 16.09.26.14:09
image
eva 16.09.26.13:33
128
image
eva 16.09.26.13:27
127
image
리들러 16.09.26.12:25
126
image
이나이스 16.09.26.09:32
125
image
제엠 16.09.26.00:08
124
image
파프리카 16.09.25.19:30
123
image
247365 16.09.25.18:18
122
image
라피나 16.09.25.16:19
121
image
KingTenLi 16.09.25.13:33
120
image
사라보 16.09.25.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