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련 굿즈 나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굿즈나눔 대박 나눔 3탄 - 나는 이 캐릭터를 좋아해

  • mirine mirine
  • 1395
  • 25

중복 신청도 괜찮아요 ^^;

담주 금욜 저녁이나 밤에 뽑겠지만

우선 이번에 안되더라도 맘속으로 꽁 하지마시고요 ㅋㅋ

 

대박 나눔은 5탄 까지 하려고 합니다

이번 가을까지 천천히 할께요 ^^

 

이번 신청 방법은

"나는 이 캐릭터를 좋아해" 입니다

 

예를 들자면

나는 보노보노와 친구들 좋아합니다

나는 빨강머리 앤을 좋아해요

나는 가오갤 가모라와 스타로드 레고가 좋아요

나는 겨울왕국 엘사와 안나 울라프가 좋아요

 

이런 유형으로 간단히 작성해주시면

해당 상품들이 있으면 블라인드 상품 나눔으로 할께요

사실 어제 도매상 직원분과 이야기 해보니

한번 들어온 상품들 재고가 품절되면

다시 안들어온다고 합니다 ^^;

 

이번엔 이렇게 진행해봅니다 ㅎㅎ

많은 신청을 ^^ 주말 잘 보내세요~ ㅎ

 

231919e26552bc704f8458d8ace15b07.jpg

 

추천인 22

  • 국화
    국화
  • 모킹버드
    모킹버드
  • 스모커
    스모커
  • 호오호오
    호오호오
  • 인사팀장
    인사팀장
  • 굼슬
    굼슬
  • 리얼쿄
    리얼쿄

  • 뭉뭉이
  • 김써니
    김써니

  • WeRGRoot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SamAndSuzy
    SamAndSuzy
  • 아디오스노니노
    아디오스노니노
  • 하디
    하디
  • 강톨
    강톨
  • 에리니
    에리니
  • FilmWhatElse
    FilmWhatElse
  • 양파륑
    양파륑

  • spotlessmind

mirine mirine
50 Lv. 470238/480000P

What is your wish?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5

profile image
2등 양파륑 2018.08.25. 13:46

나는 주토피아의 쥬디가 좋아요~♡

댓글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2018.08.31. 21:29
양파륑
축하드려요 :) 쪽지 드리께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FilmWhatElse 2018.08.25. 13:47

나는 픽사 캐릭터를 차별하지 않고 모두 좋아합니다! 처음 보는 신박한 나눔이네요 ㄷㄷ 추천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에리니 2018.08.25. 13:48

난 인크레더블 2  잭잭이를 좋아해요 

 

내꺼하자 잭잭이 ♡ 

댓글
profile image
강톨 2018.08.25. 13:52

저는 마블 레고에 환장합니다!ㅎㅎㅎㅎ

시빌워부터는 하나도 없고 아이언맨이나 닥터스트레인지가 좋아요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하디 2018.08.25. 13:54

저는 지브리 영화의 모든 캐릭터를 사랑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아디오스노니노 2018.08.25. 14:31

저는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캐릭터를 좋아합니다!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SamAndSuzy 2018.08.25. 14:33

나는 토이스토리의 포테이토부부를 좋아해~!

지방러지만 재밌어서 참여해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레일트레인 2018.08.25. 14:33

프사를 보면 알수 있듯이.. 저는 지브리의 나우시카를 좋아합니다..^^

댓글
WeRGRoot 2018.08.25. 15:02

저는 마블시리즈중 토르를 좋아합니다~!

(전단지부터 굿즈 하나도 못모아 상심중이에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김써니 2018.08.25. 15:07

마블캐릭터들 좋아합니다~

댓글
뭉뭉이 2018.08.25. 15:33

잔망 발칙스러운 데드풀을 좋아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리얼쿄 2018.08.25. 21:08

전 진격의 거인 리바이 를 좋아합니다 ㅋ

댓글
profile image
굼슬 2018.08.25. 22:18

나는 오버액션토끼를 좋아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인사팀장 2018.08.25. 22:33

저는 드래곤볼 캐릭터를 무척 좋아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호오호오 2018.08.26. 00:24

저는 잔인발랄 데드풀을 좋아합니다ㅋ

댓글
byebye 2018.08.26. 00:33

저는 배트맨과 다스베이더 그리고 그루트를 좋아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모커 2018.08.26. 13:22

저는 배트맨을 제일 좋아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모킹버드 2018.08.26. 17:54

저는 스파이더맨을 좋아합니다. 귀여워요 ㅋㅋㅋ 

댓글
42 2018.08.26. 20:48

나는 슈퍼배드의 미니언즈를 좋아해 :)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18.08.26. 22:00

저는 동물을 좋아해서 주토피아 쥬디, 닉, 가오갤의 로켓을 좋아해요~

사람 캐릭터 중에는 인사이드아웃 슬픔이 좋아하고요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2018.08.31. 21:31
국화
축하드려요 특별 추첨이요~ 쪽지 드리께요~
댓글
profile image
성이리 2018.08.27. 11:45

나는 그루트와 아이언맨을 좋아합니다. >_<

댓글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2018.08.31. 21:43

마감합니당

다음 기회는 추석 이후에 ~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2099
image
벵귄 18.11.16.20:51
2098
image
mirine 18.11.16.16:00
2097
image
돈뭉치 18.11.16.11:48
2096
image
NorthernLight 18.11.15.21:30
2095
image
미르윰 18.11.15.16:32
2094
image
42 18.11.15.12:06
2093
image
돈뭉치 18.11.14.22:13
2092
image
A0 18.11.13.19:55
2091
image
돈뭉치 18.11.13.16:39
2090
image
스모커 18.11.12.23:58
2089
image
사소한혜윰 18.11.12.23:29
2088
image
이스코기 18.11.12.23:18
2087
image
WeRGRoot 18.11.12.23:04
2086
image
이스코기 18.11.12.22:48
2085
image
허니 18.11.12.20:43
2084
image
세상의모든계절 18.11.12.19:12
2083
image
HappyEnd 18.11.12.17:34
2082
image
돈뭉치 18.11.11.18:35
2081
image
Rogue 18.11.11.17:51
2080
image
미소년랄프 18.11.11.09:59
2079
image
오징징 18.11.10.23:05
2078
image
42 18.11.10.21:37
2077
image
돈뭉치 18.11.10.00:23
2076
image
짬장 18.11.09.22:10
2075
image
봄날은간다 18.11.09.17:59
2074
image
창스 18.11.09.14:45
2073
image
필름사랑 18.11.08.15:03
2072
image
버블티라떼 18.11.08.08:19
2071
image
A0 18.11.06.22:52
2070
image
양파륑 18.11.06.16:00
2069
image
42 18.11.06.15:59
2068
image
돈뭉치 18.11.06.12:07
2067
image
오늘도무사히행복하길 18.11.06.02:04
2066
image
jah 18.11.05.22:02
2065
image
42 18.11.05.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