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이 시작되나봐요
헤엄치는춘식
458 1 2

며칠전부터 날이 더워졌네요
이제 여름이 시작되려나봅니다
그래서인지 레몬에이드같이 상큼한 음료가 땡겨서 오늘 고흥유자스파클링과 고흥유자아메리카노마셔봤습니다
마셔보니 스파클링이 상큼달달 맛있네요
유자아메리카노는 맛이 맹맹해서 좀 더 진한 맛이었다면 더 좋았겠습니다
무인양품 카페에서 시즌한정 음료로 6월까지 파는데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