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휴무 잡아 버렷어요
교회터는주지스님
439 1 10
다 떨어질 확률이 많지만 혹시라도 붙으면 일찍 가서 줄서야 하니 걍 휴무 잡아 버렷어요.
다 안되면 용산 가서 침이라도 흘리고 오죠 뭐.
추천인 1
댓글 1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저도 ㅋㅋ ㅋㅋㅋㅋㅋㅋㅎ 학원 다른날짜로 이미 바꿔두긴했네요😊
09:17
26.05.15.
지브리는고전
티켓 받으시길 바래요..전 저신이 없어요
09:20
26.05.15.
교회터는주지스님
항상 기대하면 안 주더라구요..제 인생작이라 기대 만땅이라 벌써 떨어질 예감이😭
09:21
26.05.15.
지브리는고전
기대 안해도 안주죠 ㅎㅎ
09:23
26.05.15.
교회터는주지스님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ㄲ😭
10:17
26.05.15.
교회터는주지스님
저도 당첨 익무님도 당첨!!!전 첨에 보고 못 찾아서 실패인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있네요!!!비워두길 잘하셨네요 ㅋㅋㅋㅋㅎ
13:39
26.05.15.
지브리는고전
너무 기뻐요
17:35
26.05.15.
교회터는주지스님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17:50
26.05.15.
2등
축하드립니다 👍
23:07
26.05.15.
워니서누아빠
휴무 잡은게 헛되지 않았내요
13:18
26.05.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