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카란
420 5 9
간만에 규가츠 먹었어용!

친구가 사줘서 더 맛있었..😝😝
인도에 꽃들도 넘 예쁘게 펴서 찍어봤슴당🥰


낼이 벌써 불금!!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용~😄
추천인 5
댓글 9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생각보다 소박한대요. 전 저렇게 먹음 배고플거 같아요
00:53
26.05.15.
교회터는주지스님
사실 잘 때 배가 좀 허전하긴 했어용ㅋㅋㅋ
16:03
26.05.15.
2등
와.....아니 비주얼 미쳤!!!!친구가 사줬다니 무조건 한 4배는 더 맛있었겠네요 ㅋㅋ ㅋㅋㅎ
00:54
26.05.15.
지브리는고전
남이 사주는 게 젤 맛있쥬!!!ㅋㅋㅋㅋㅋ
16:03
26.05.15.
카란
ㅋㅋㅋㅋㅋㅋ ㄲㅎ맞습니다😊
16:04
26.05.15.
3등 오~! 규가츠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02:33
26.05.15.
Batmania
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용👍
16:04
26.05.15.
어후 고기 두께가 ㅠ ㅜ 맛있겠다
17:25
26.05.15.
호러블맨
진짜 만족스러웠어용~!
15:36
26.05.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