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칠리
369 4 4

이번 5월 마침내! 꿰찼습니다!!!
15년도쯤엔가 VVIP 찍고 잘 유지하다가 코로나때 영화관 방문이 뜸해지면서 일반으로 등락후 꼬박 6년 걸린것같네요
코로나 이후 특별관 중점으로 방문을 많이 했네요
일반관 표값이 만만치않아 ott로 챙겨보면서도 그래도 어쩌다 일반 2D도 영화관에서 보면 그리 좋을수가없네요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 제맛인걸 또 깨닫는 요즘입니다
모두의 즐거운 영화생활하세요-! 저도 이제 svip까지 달려볼게요 😇
(실수로 타 게시판에 등록으로 빠른 이동했습니다!ㅠ)














저는 몇년째 rvip를 못 벗어나네요 ㅎ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