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 영화 개봉 왜 해외는 22일이고
lemoncurry
388 3 8
한국은 27일인가요? 너무 차이 많이 나네요 ㄷㄷ
추천인 3
댓글 8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02:38
26.05.14.
zzombie5
며칠도 아니고 3주는 그냥 뒷북아닌가요.... 스포란 스포는 다 당했겠네요 ㄷㄷ
02:40
26.05.14.
lemoncurry
곧 개봉하는 놀란감독의 오디세이도 한국 개봉이 해외보다 3주정도 늦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ㅎ..
02:42
26.05.14.
zzombie5
스타워즈는 한국에서 인기없다고 쳐도 놀란은 한국이 좋아하는데 그렇게 늦는건 너무하네요..
02:50
26.05.14.
2등
국내 sf팬층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저도 스타워즈 최근껀 거진 다 실망했는데
그나마 드라마 만달로리안이 잘나와줘서
천만다행
앞으로 스포만 조심하면 될꺼같아요ㅋ
저도 스타워즈 최근껀 거진 다 실망했는데
그나마 드라마 만달로리안이 잘나와줘서
천만다행
앞으로 스포만 조심하면 될꺼같아요ㅋ
09:06
26.05.14.
3등
스타워즈 관심 없는 한국....그로구나 인기 있내요
09:27
26.05.14.
전세계 1조가 넘는 수익을 낸 마지막 스타워즈 극장판도 국내서는 50만 밖에 보지 않은 충격적인 스코어를 냈었기에..
11:15
26.05.14.
아무래도 수요 문제가ㅠ
스타워즈에 환장하는 일본은 22일 개봉이네용ㅠ
스타워즈에 환장하는 일본은 22일 개봉이네용ㅠ
14:28
26.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만 해도 한국 개봉이 해외보다 3주정도 늦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