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9
  • 쓰기
  • 검색

이야 남산타워 제대로 보이네요

waterfall waterfall
491 14 29

20220701_180546.jpg

 

이렇게 잘 보이는 적이 드문데ㅋㅋ

날씨가 좋긴 좋은가 봅니다!

 

청량하네요

버스는 눈 앞에서 지나갔지만🥲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4


  • park0317
  • DJStrange
    DJStrange

  • ._.)/
  • 꿈극장
    꿈극장
  • DELIGHT
    DELIGHT
  • 중경샐러드
    중경샐러드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덤보417
    덤보417
  • 어블
    어블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안츠비
    안츠비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멈추지말라고
    멈추지말라고

댓글 29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이렇게 말하면 좀 웃기지만...
정말 그림같은 사진이네요ㅎㅎㅎ
언젠가 한번 한국어 특징이라고 들었는데,
사진이 잘 찍히면 그림같다고 칭찬하고
그림을 잘 그리면 실제랑 똑같다고 칭찬하는 아이러니함이 있다고 농담으로 그러더라고요ㅋㅋㅋ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8:09
22.07.01.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멈추지말라고
헐 정말 그러네요ㅋㅋ 한국어란ㅋㅋ
댓글
18:13
22.07.01.
profile image
멈추지말라고
ㅋㅋㅋ 여기에 또 있습니다
집밥 대접받을땐 식당에서 먹는거같다
식당에선 집밥같다 가 칭찬인 신기한..ㅎㅎㅎ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8:42
22.07.01.
profile image
사진 너무 잘찍으신거아니예요??!!! 넘예쁘네요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8:41
22.07.01.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덤보417
그냥 날씨가 좋고 카메라가 좋은 것입니다!ㅋㅋ
댓글
18:41
22.07.01.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아트매니아
아 윗 댓글 생각나서 웃음이ㅋㅋ
댓글
18:52
22.07.01.
profile image
하늘은 맑은데 햇볕이 뜨겁더라구요. ㅠㅠ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8:49
22.07.01.
profile image
카메라를 들고 뛰어나가고 싶지만..... 현실은 야근 중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8:51
22.07.01.
profile image
waterfall
먼저 가세요...전 틀렸어요 ㅠ.ㅠ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8:53
22.07.01.
profile image
선명하니 너무 예쁘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히히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9:21
22.07.01.
날씨가 아주 화창하네요ㅎㅎ 사진이 쨍하니 너무 좋아요👍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19:30
22.07.01.

남산타워가 완전 또렷하게 보이네요 😍

댓글
waterfall글쓴이 추천
20:05
22.07.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730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97390
HOT 특이점이 온 반지💍 12 카란 카란 24분 전18:44 234
HOT 2022 하반기 레고 골드회원 증정품 수령했습니다 ㅎㅎ 2 YorgosLt YorgosLt 27분 전18:41 166
HOT 오늘의 음식 6 클라우드 클라우드 29분 전18:39 129
HOT 일본인이 절대 믿어선 안되는 한국말 8 aimyon aimyon 45분 전18:23 395
HOT 요즘 인싸들이 신는 신발이라고 해요^^ 10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47분 전18:21 417
HOT 비가 안오네요 (서촌기준) 3 꿈극장 꿈극장 1시간 전18:06 170
HOT 연휴라 꼬기 먹으러 왔어요ㅋㅋㅋ 6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시간 전17:57 245
HOT 최애 영접 후 맞이하는 실시간 서울 ☁️🏙💙 25 leaf leaf 1시간 전17:54 374
HOT 요새는 콘서트티켓이 카드로도 나오네요ㅋㅋㅋ 8 랄락 랄락 1시간 전17:29 511
HOT 컨디션 난조로 원기보충.soup 12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시간 전17:22 303
HOT 키덜트는 빠질수 없죠😤 펀 엑스포 왔어요 ㅋㅋ 7 스타베리 스타베리 1시간 전17:19 285
HOT 사막에 1000년만에 폭우내림 6 용수 1시간 전17:13 345
HOT 다행히 오늘 야구 하네요!!(잠실) + 럭 우산 8 홀라이마 2시간 전17:04 249
HOT 비왔던 날씨 맞아요??!... 1 전양심 전양심 2시간 전17:03 180
HOT 알바하러 온 첫날인데 손님이 없어요 19 뉴에이지 뉴에이지 2시간 전16:32 566
HOT 저는생일기념어디를가고있을까요ㅎㅎ? ❤소소이벤트❤ 11 민초우유 민초우유 2시간 전16:32 289
HOT 누가 칼들고 공무원하라고 협박했나.jpg 1 레이저 2시간 전16:30 405
HOT 고래 간식접시 머그컵 9 chuchu chuchu 2시간 전16:11 361
HOT 오늘의 간식을 소개합니다 11 랄락 랄락 3시간 전15:50 242
HOT 이런 베개는 어떠세요 (극혐, 놀람주의) 13 spacekitty spacekitty 3시간 전15:40 553
HOT 햄버거의 색깔은? 17 kt08 kt08 3시간 전15:40 417
HOT 조쿠만유 10 mirine mirine 3시간 전15:37 258
HOT 오늘 점심 4 은령 은령 3시간 전15:15 157
HOT 대전 레고스토어 다녀왔어요..🤖 14 밍구리 밍구리 4시간 전15:06 378
HOT 오늘의 점심은 <놉> 엄식 11 9hwan 9hwan 4시간 전14:47 292
HOT 비오는 날엔 비빔국수와 만두 7 인사실장 인사실장 4시간 전14:38 277
HOT 시로가 불만이 있나봐요.. 34 꿈극장 꿈극장 4시간 전14:33 610
HOT 전어랑 농어회 먹었어요.❤️ 7 Tara Tara 4시간 전14:29 217
HOT 이상할 것 같은데 이상하게 맛있는 8가지 음식 조합 9 용수 4시간 전14:13 345
HOT 고래우산 개시🐋☂️ 20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5시간 전14:08 603
HOT 두 달째 백수인데요.. 누워만 있어도 시간 빨리가는거 정상인가요ㅠㅠ 22 범블비비 5시간 전13:52 792
HOT 장내교육 시험 붙었습니다!!!!! 🎉🎉🎉🎉&#x1f... 32 batman2830 batman2830 5시간 전13:15 599
HOT 폰 케이스 사쒀요 😆 19 minions minions 5시간 전13:14 496
HOT 쟤는 왜 저기에 들어갔을까요? 10 Roopretelcham Roopretelcham 5시간 전13:14 422
HOT 비오고 우중충한 날엔 역시... 12 샤푸딩 샤푸딩 5시간 전13:10 353
HOT 비오는날엔 16 지다아빠 지다아빠 6시간 전12:41 222
HOT ??? 아.. 큰일이네 8 자연형인간 자연형인간 6시간 전12:37 317
HOT mbc피셜 여친증가확률 28%증가 아이템!!! 13 용수 6시간 전12:26 666
326529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분 전19:07 1
326528
image
크로노 크로노 5분 전19:03 42
326527
normal
전양심 전양심 6분 전19:02 55
326526
normal
충청돌비 충청돌비 7분 전19:01 46
326525
image
Movierunner 7분 전19:01 38
326524
image
aniamo aniamo 8분 전19:00 57
326523
image
gonebaby gonebaby 9분 전18:59 45
326522
image
gonebaby gonebaby 9분 전18:59 63
326521
image
gonebaby gonebaby 10분 전18:58 124
326520
image
파란약 파란약 13분 전18:55 155
326519
image
1912Pike 1912Pike 16분 전18:52 55
326518
image
카란 카란 24분 전18:44 234
326517
image
YorgosLt YorgosLt 27분 전18:41 166
326516
image
클라우드 클라우드 29분 전18:39 129
326515
normal
pi09jkljkl 40분 전18:28 212
326514
normal
전양심 전양심 43분 전18:25 234
326513
image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43분 전18:25 187
326512
image
aimyon aimyon 45분 전18:23 395
326511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47분 전18:21 417
326510
image
꿈극장 꿈극장 1시간 전18:06 170
326509
image
다이죠부 다이죠부 1시간 전18:02 255
326508
normal
채희성 채희성 1시간 전18:00 116
326507
image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시간 전17:57 245
326506
normal
망밍 망밍 1시간 전17:56 2142
326505
image
leaf leaf 1시간 전17:54 374
326504
image
전양심 전양심 1시간 전17:51 214
326503
image
트로이카 1시간 전17:48 265
326502
normal
Eternalglow Eternalglow 1시간 전17:45 133
326501
normal
파이링링 파이링링 1시간 전17:45 145
326500
normal
김뀨꺄 김뀨꺄 1시간 전17:41 424
326499
image
랄락 랄락 1시간 전17:29 511
326498
image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시간 전17:22 303
326497
normal
바오 바오 1시간 전17:20 154
326496
image
네오룸펜 네오룸펜 1시간 전17:19 148
326495
image
스타베리 스타베리 1시간 전17:19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