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2
  • 쓰기
  • 검색

뜬금없지만

안츠비 안츠비
428 11 22

아침 출근준비 할 때 거울을 보면

아 쫌 괜찮은데?

이 생각 저만 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1

  • 반칙왕
    반칙왕
  • 카란
    카란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어블
    어블
  • 자몽에이드라멘
    자몽에이드라멘
  • 꿈극장
    꿈극장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셋져
    셋져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댓글 22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2등

보통 사람들은 화장실 거울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남이 찍어준 사진을 통해서 자신감을 잃습니다.😔

댓글
08:23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셋져
힝😭😭😭 그렇군요
자신감 잃지 않을거에욬ㅋㅋㅋㅋㅋ
노력해야겠어요
댓글
08:27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아니에옄ㅋㅋㅋ 힘 내고 싶지 않아요ㅠ...
댓글
08:28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그럴것 같아서요.
보통 남자들의 특징이 거울을 보면서 “오늘 좀 괜찮은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
여자분들은 보통 “살 좀 빼자”부터.. 단점을 찾는다고 하네요 ㅎ
댓글
08:40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꿈극장
그렇군요
저도 살 좀 빼자라는 생각은 들었어욬ㅋㅋㅋㅋ
댓글
08:58
22.06.29.
profile image

화장실 거울이야말로 낮은 곳에 임하신 성인이시죠. 우리 모두의 자신감을 채워주는... 

댓글
안츠비글쓴이 추천
08:41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알폰소쿠아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 아니여도 자신감은 채워집니닼ㅋㅋㅋㅋ
댓글
08:58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raSpberRy
잘생김?!
언제 드립쳐보죠🤣🤣🤣
운동할땐 가능했는데
댓글
09:11
22.06.29.
profile image

ㅋㅋ샤워하고 비춰진 모습에는 오..? 좀 괜찮은데 싶습니다 ㅋㅋㅋㅋ(그때만..!!ㅠㅠ)

댓글
09:39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설레는영화관
ㅋㅋㅋㅋㅋ 젖은 얼굴은 언제나 매력적이죠
댓글
12:09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자신감 있게 살고 싶어욬ㅋㅋㅋ
댓글
12:10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호냐냐님은 멋있어요!!👍👍👍👍👍
댓글
12:40
22.06.29.
profile image
가아끔 화장이 잘 되었을 때 그런 생각이 스쳐지나갈 때가 있긴 합니다ㅋㅋㅋㅋ
(하지만 그건 제 착각일 뿐????!)
댓글
09:56
22.06.29.
profile image
안츠비 작성자
카란
ㅋㅋㅋㅋㅋㅋ 착각이 아닐겁니다👍👍
댓글
12:11
22.06.2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725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96227
HOT 지금 부산은 폭염인데 서울은 비가퍼붓고 ㅠㅠ JPG 12 달콤멘토 달콤멘토 28분 전11:01 431
HOT 어이쿠야 4 아기천국 아기천국 38분 전10:51 210
HOT 맥도날드에서 플렉스! 15 leodip19 leodip19 48분 전10:41 501
HOT 고길동 맥주 9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10:10 459
HOT 첫경험들 5 니프K 니프K 1시간 전09:55 422
HOT 90년대에는 이만큼 비가 와도 20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시간 전09:53 792
HOT 어제 동작구에서 죽을 뻔 했습니다 88 가온누리 가온누리 1시간 전09:36 1365
HOT 아침에 사치좀 부려봤습니다 40 Dreamer_ Dreamer_ 2시간 전09:02 914
HOT (기괴주의) 요즘 이거 광고판 기괴하지 않나요? 11 비나리 비나리 2시간 전08:55 661
HOT 오우... 반포 한강공원은 아예 잠겼네요.. 11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2시간 전08:46 914
HOT 모두 조심히들 출근하셨나요 18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2시간 전08:35 430
HOT 오늘이 제 생일이라.. 38 라인하르트012 라인하르트012 3시간 전08:18 379
HOT 삼김 포장지 예쁘네요 27 쿠엘엘엘 쿠엘엘엘 3시간 전08:01 696
HOT 특파원 여러분들 날씨 공유 해봐요! 20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3시간 전07:57 653
HOT 현재 도로 상황 6 moonriver moonriver 3시간 전07:35 607
HOT 9호선 노량진-신논현 운행안되서 지금 좌절중 ㅠㅠ 7 명성군 명성군 4시간 전07:27 764
HOT 아침에 9호선 이용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4 명성군 명성군 4시간 전06:55 508
HOT 타이밍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영.. ㅎ 16 _루리 _루리 5시간 전06:28 732
HOT 현재 지하철 1~8호선만 운행한다네요 14 집순이 집순이 5시간 전05:54 957
HOT 소설 원작인 영화가 있으면 익무인들은 뭘 먼저 보나요? 19 그래용신짱 7시간 전04:19 314
HOT 맞긴한데 뭔가 좀 잘못된거 같은거 9 니프K 니프K 7시간 전03:58 482
HOT 실시간 옹벽 무너진 서울 사당쪽 아파트 37 9hwan 9hwan 10시간 전00:33 2045
HOT 현 길거리 상황… 51 파란약 파란약 11시간 전00:22 2254
HOT 현재 강남역에 출몰한....ㄷㄷㄷㄷ 34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1시간 전00:20 2478
HOT 도로 붕괴중인 관악구 32 Caesar_ Caesar_ 11시간 전00:19 1696
HOT 강남역에 슈퍼맨 등장 25 영화를좋아하는남자 영화를좋아하는남자 11시간 전00:17 1301
HOT 불법튜닝 경차 검거.JPG 15 GT3 GT3 11시간 전00:14 1320
HOT 큰일 났어요 55 chuchu chuchu 11시간 전00:13 1160
HOT 현재 강남역 상황.실시간 24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1시간 전00:10 1154
HOT 이건 너무 위험한데요ㅠㅠ 22 거노거노 거노거노 11시간 전23:55 1123
HOT 맨홀 뚜껑이 하늘로 날아갔다 떨어졌다고 합니다 34 Dolbyisthebest2015 Dolbyisthebest2015 11시간 전23:42 1384
HOT 아까 차 위에 앉아 있던 분의 정체 ㄷㄷㄷㄷ 25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1시간 전23:41 1733
HOT 비 관련 글들 보다가 빵터졌네요 ㅋㅋㅋㅋ 31 해무 해무 12시간 전23:20 1395
HOT (혐오사진 주의) 저희집에서 이게 나왔어요🦎 76 LYH LYH 12시간 전23:13 1536
HOT 차 위에 앉아 계셨던 분이 인증샷 올렸어요 ㅠㅠ 35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2시간 전23:05 3429
HOT 집에 못 가고 있어요. ㅠㅠ 65 룰루리요 룰루리요 12시간 전23:00 1180
HOT 현재 강남 정전 ㄷㄷㄷㄷㄷ 32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2시간 전22:52 1749
HOT 이수역 9번출구 상황 18 영화를좋아하는남자 영화를좋아하는남자 12시간 전22:49 1126
324886
normal
moonriver moonriver 1분 전11:28 10
324885
normal
쿠앤크집사 쿠앤크집사 4분 전11:25 81
324884
normal
콘택트 콘택트 10분 전11:19 84
324883
image
카란 카란 16분 전11:13 161
324882
image
팬도리 팬도리 18분 전11:11 318
324881
normal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20분 전11:09 208
324880
normal
엉터리영화평론가 23분 전11:06 224
324879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28분 전11:01 431
324878
normal
디디딩 34분 전10:55 444
324877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35분 전10:54 248
324876
normal
오해원 오해원 35분 전10:54 271
32487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38분 전10:51 210
324874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38분 전10:51 491
324873
image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39분 전10:50 215
324872
normal
전양심 전양심 39분 전10:50 166
324871
normal
민초우유 민초우유 46분 전10:43 208
324870
image
leodip19 leodip19 48분 전10:41 501
324869
image
외눈박이섬의삼지안 외눈박이섬의삼지안 49분 전10:40 263
324868
normal
Yeoreum Yeoreum 50분 전10:39 176
324867
image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51분 전10:38 378
324866
image
명성군 명성군 51분 전10:38 186
324865
image
stanly stanly 52분 전10:37 311
324864
normal
호록 호록 53분 전10:36 311
324863
image
자니가왔다 자니가왔다 53분 전10:36 178
324862
normal
잠실 잠실 57분 전10:32 320
324861
normal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1시간 전10:28 139
324860
normal
잠실 잠실 1시간 전10:22 280
324859
normal
백마동건 백마동건 1시간 전10:19 627
324858
normal
오해원 오해원 1시간 전10:18 75
324857
image
시네마파라디소 시네마파라디소 1시간 전10:17 333
324856
normal
뉑이 뉑이 1시간 전10:11 478
324855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10:10 459
324854
image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10:05 385
324853
normal
데이비스 1시간 전10:05 293
324852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1시간 전10:02 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