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3
  • 쓰기
  • 검색

익무 복습을 해야 하는데..

fromhy fromhy
305 5 23

댓글 23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DJStrange
ㅋㅋㅋㅋㅋ마법사님 1시간 만에 휘리릭 볼 수 있는 능력은 없겠죠?
댓글
04:43
22.06.28.
profile image
fromhy

be421f62f0a8bd690eadace87a5b0e48.gif

타임 스톤만 있다면 순식간이죠! 😁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04:43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DJStrange
아아 타임스톤,, 빌리는건 안되겠죠?ㅋㅋㅋ
댓글
04:45
22.06.28.
profile image
fromhy

tumblr_inline_pjftvrSnmS1qlvppt_500.gif

tumblr_psasmqy7TD1y5mtjzo4_r1_540.gif

얼마전에 처음 보는 보라돌이 형한테 뺏겨서.. 😭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04:50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DJStrange
아아ㅠㅠㅠ 저 보라돌이,,,👿 얼른 복습을 호다닥 해야겠어요
댓글
05:06
22.06.28.
profile image 2등
와앗....
저도 저렇게 다 복습 제대로 못해서...
맨날 들어왔을때 보이는 글들 위주로만 봅니다😭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04:37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망밍
저도 주말동안 그랬는데 뭔가 다 보고 싶어져요ㅋㅋㅋ (탑건 소식이 많아서 그랬을지도,,😏ㅋㅋㅋ)
댓글
04:44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앜ㅋㅋㅋㅋ맞아요 탑건때문에 좀...부지런해졌어요
저 오늘 처음으로 2페이지 눌러봤잖아요...😏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04:48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망밍
ㅋㅋㅋㅋㅋ아 저도요ㅋㅋㅋ 영화보러 가는 것도 가는건데 뭔가 영화 보고 나오면 '톰크루즈도 갓생사는데 나 뭐하는거지..?' 이 생각들어요ㅋㅋㅋ
탑건은 망밍님도 바꾼다⭐️
댓글
05:05
22.06.28.
profile image
fromh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탑건으로 갓생살기^^ㅋㅋㅋㅋㅋㅋ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19:05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망밍
ㅋㅋㅋㅋㅋㅋ저도 내일 갓생살러 갑니다✌🏻 내일 2번 볼 예정!!ㅎㅎ
댓글
20:08
22.06.28.
profile image
fromhy
헐?! 좋아요 ㅠㅠ ㅋ특별관 가시나요?!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20:09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망밍
네!!ㅎㅎ 용산은 아니지만 아맥이랑 포디 보려구요🤩
댓글
20:11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좋습니다,,😍 즐기세ㅛㅇ!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20:11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망밍
네에!!😆 망밍님도 얼른 몸살기 나으셔요ㅠㅠ
댓글
20:37
22.06.28.
profile image 3등
어우... 페이지수 보는대 왜 울렁거리죸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잘 놓쳐서 들어와서 일단 인기글 보고 1~3페이지씩만 봐요 🥲🥲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05:38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김뀨꺄
ㅋㅋㅋㅋㅋㅋ저도 보고 놀랐어욬ㅋㅋㅋ 복습 속도보다 리젠이 더 빠르더라구요ㅋㅋㅋ
댓글
11:21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맞아요ㅠㅠ 뭔가 엄청난 재밌는걸 놓친 느낌이😂
댓글
11:21
22.06.28.
profile image
주말에 글도 많이 올라왔어서 더 힘드시겠네요 😵‍💫 다 읽고 주무셨을지,,
댓글
fromhy글쓴이 추천
08:45
22.06.28.
profile image
fromhy 작성자
붱웡
아쉽게도 실패했어요😅ㅋㅋㅋ 눈꺼풀 무게는 못 이기겠더라고요
댓글
11:22
22.06.2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724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95849
HOT 올바른 방패 사용법 14 밍구리 밍구리 30분 전09:58 184
HOT 안전한 뽀글이 라면 6 NeoSun NeoSun 1시간 전08:51 302
HOT 역시 크록스 최고 10 stanly stanly 1시간 전08:46 314
HOT 완성할 자신 있으세요? 🎼 13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08:23 326
HOT 필리핀 1.5미터 박쥐 모습 12 NeoSun NeoSun 2시간 전08:14 308
HOT 나만 알고 싶은 장충동 중앙아시아 음식점 17 가이버 가이버 2시간 전07:33 428
HOT 발상의 전환 3 니프K 니프K 2시간 전07:33 147
HOT 남돌비 갔다 먹은 점심 + 점심 14 가이버 가이버 3시간 전06:56 247
HOT 모두가 자는 사이 올리는 글 16 다이죠부 다이죠부 5시간 전05:17 349
HOT 오늘은 세계 고양이의 날이에요🤍🐈 10 애.옹 애.옹 6시간 전03:53 304
HOT 오늘의 신제품 후기입니다 ㅎㅎ..... 05 16 민트초코사랑 민트초코사랑 7시간 전02:54 330
HOT 아기 오리랑 눈 마주쳐버렸네요 🐣 16 가이버 가이버 8시간 전02:16 294
HOT 그나저나 이번주 계속 비가 온다던데 19 어웨이 어웨이 8시간 전02:09 311
HOT 몽골에서 돌아온지 딱 1주일 됐는데 사진을 그닥 못올린거 같아서 별사진 보... 40 대치동꿀타래 8시간 전01:54 642
HOT gif) 졸지에 아파트 정문에서 몸매 인증 37 가이버 가이버 8시간 전01:45 1101
HOT 먹는걸로 그만 괴롭혀요 ㅠㅠ 22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8시간 전01:42 554
HOT 익무님들은 인스타 어떻게 하시나요? 16 younce younce 9시간 전01:23 539
HOT 여러분 오늘은 세계 고양이의 날입니다. 10 일티 일티 9시간 전01:20 343
HOT 밸런스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16 전양심 전양심 9시간 전01:15 268
HOT 부끄럽지만 전 독수리 타잡니다 17 충청돌비 충청돌비 9시간 전01:14 307
HOT 아이패드 VS 갤럭시탭 19 용화 9시간 전00:58 622
HOT 익무 수첩 제15항 실천할때가 왔군요. 11 Yeoreum Yeoreum 9시간 전00:47 319
HOT 여러분 연어회의 비밀을 아시나요..? 36 밍구리 밍구리 9시간 전00:43 587
HOT 월요일이 두려우신 분들은.tip 36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9시간 전00:34 514
HOT 가장 억울한 도형은? 12 과장 과장 10시간 전00:27 337
HOT 브런치를 좋아하시나요 12 닭발엔주먹밥 닭발엔주먹밥 10시간 전23:57 310
HOT 다음주 제 계획은 🔥 28 한량요원시즌2 한량요원시즌2 10시간 전23:51 395
HOT 소방공무원 합격했습니당 73 탐탐이 탐탐이 10시간 전23:49 1025
HOT 어렸을 때 부모님 손잡고 34 닭발엔주먹밥 닭발엔주먹밥 10시간 전23:38 460
HOT 행복한 밤 22 꿈극장 꿈극장 10시간 전23:36 225
HOT 오늘의 신제품 후기입니다 ㅎㅎ.... 04 27 민트초코사랑 민트초코사랑 10시간 전23:35 491
HOT 오늘 용산 토끼정 처음가봤어요! 35 DD_Vision DD_Vision 11시간 전23:24 519
HOT 아빠에게 아기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18 온새미로 온새미로 11시간 전23:21 338
HOT 오늘 저녁 놀고 먹은 거~ 21 빨간오렌지 빨간오렌지 11시간 전23:17 242
HOT 오늘 맘식의 고마움을 알게된 날. 10 짱제니 짱제니 11시간 전23:07 264
HOT 퍼스널칼라 진단받고 왔어요 ㅎㅎㅎ 23 파인애플 파인애플 11시간 전23:00 416
HOT 다크맨님이 부르셔서 결국 돌아왔습니다 🥹 101 leaf leaf 11시간 전23:00 2013
HOT 익무 역사 - '포인트 팡팡녀'란 누구인가? 마지막 활동은 언제? 28 취영블 취영블 11시간 전22:57 556
324083
image
NeoSun NeoSun 15분 전10:13 115
324082
image
카란 카란 15분 전10:13 73
324081
image
NeoSun NeoSun 19분 전10:09 133
324080
image
D.M D.M 29분 전09:59 205
324079
image
밍구리 밍구리 30분 전09:58 184
324078
image
스타크킬러 스타크킬러 32분 전09:56 119
324077
normal
쿠앤크집사 쿠앤크집사 33분 전09:55 310
324076
normal
오해원 오해원 36분 전09:52 114
324075
normal
sirscott sirscott 46분 전09:42 280
324074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55분 전09:33 134
324073
normal
백마동건 백마동건 58분 전09:30 294
324072
normal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09:19 84
324071
image
백마동건 백마동건 1시간 전09:19 181
324070
normal
댜 1시간 전09:13 138
324069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09:11 358
324068
image
백마동건 백마동건 1시간 전09:09 134
324067
normal
바운스 1시간 전09:07 215
324066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09:05 86
324065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8:54 539
324064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8:51 302
324063
image
DELIGHT DELIGHT 1시간 전08:51 263
324062
normal
눈부셔영화 1시간 전08:49 140
324061
image
은령 은령 1시간 전08:49 61
324060
normal
샤오진 1시간 전08:47 85
324059
normal
샤오진 1시간 전08:46 60
324058
image
stanly stanly 1시간 전08:46 314
324057
image
커피맛나 커피맛나 1시간 전08:36 336
324056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08:23 318
324055
image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08:23 326
324054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08:14 308
324053
image
백마동건 백마동건 2시간 전08:03 311
324052
normal
Dreamer_ Dreamer_ 2시간 전07:58 205
324051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07:58 213
324050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07:55 72
324049
normal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07:52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