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1
  • 쓰기
  • 검색

핸드폰 바꿨습니다!!

랄락 랄락
719 12 41

4년째 잘? 써오던 갤놋9였는데 (자판이 가끔 안눌려서서오타가 심하고, 번인도 심각하지만 앱은 잘돌아갔었으니)

 

몇일전 이런 알림이 떠서...

 

Screenshot_20220623-134657_Device care.jpg

 

배터리를 바꾸느니 그냥 폰을 바꾸는게 닛겧다 싶어

큰 맘먹고 폰 지르고 욌네요!!!

 

20220627_201356.jpg

20220627_201431.jpg

 

또 삼성을 못벗어나고 계속 삼성쓰네요

 

GOS이슈민 아니었음 진작 바꿨을텐데!! ㅠㅠ

그랬으면 톰크루즈 무인때 사진이 이화질이 아니었을텐데 리는 생각이 계속드네요ㅠㅠ

 

20220620_163815.jpg

 

기본어플들만 옮기는데 1시간 걸린다고 해놓고 3시간쯤 걸렸는데 사진 동영싱 옮기려니 4시긴뜨는데 최종 얼마나 걸릴지 끔찍합니다

 

20220628_013300.jpg

 

 

그래도 그래도 돈 108만이 깨졌지만 새폰이 상겨서 너무좋아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2

  • golgo
    golgo

  • 함덕
  • 스타니~^^v
    스타니~^^v
  • 볃두
    볃두

  • 라온제나

  • 월계수

  • 여기까지
  • 셋져
    셋져

댓글 41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으익! 무인 가기 전에 바꾸셨으면 훨씬 더 좋은 톰 형을 폰에 담는 건데! 아쉽지만 그래도 변경 축하드려요! 🎉

댓글
01:48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DJStrange
그러게요ㅠㅠ 이게 제일 슬프더라고요ㅠ
22울트라랑 놋9니 차이 엄청 심했을거 같아요ㅠ
댓글
01:51
22.06.28.
랄락
아이고.. 그 정도면 톰 형 세포 하나하나가 살아 움직였을텐데.. 제가 더 아쉽네요! 😭
댓글
01:53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DJStrange
그러게요...내년 내한을 노려야겠어요ㅠㅠ
근데 기회가 과연 올지..ㅠ
댓글
01:57
22.06.28.
랄락

내년에 톰 형 낙하산 타고 롯데 타워 오신다고 하셨으니 톰 형 오시는 건 확정이고 부디 익무님 께서도 오실 수 있길 바라요!

댓글
01:59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DJStrange
그때도 백수이면 안될거 같긴한데 ㅎㅎ
연차를 아껴둬야겠네요
댓글
02:20
22.06.28.
profile image 2등

낡은 기종을 쓰다가 새걸로 갈아탔을 때의 기분은 정말 신세계죠.🤗

댓글
01:49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셋져
진짜 기분은 날아갈거 같아요!!😄😄
댓글
01:52
22.06.28.
3등

오잉 저런 메세지도 뜨는지 첨 알았네요

전 삼성페이 때문에 다른 선택지는 생각도 안하게되네요 😁

댓글
01:51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여기까지

저도 저 메세지 처음봤어요
주위에 물어보니 폰이 갑자기 멈추고 안돌아온 사람들도 있다길래 저장된거 다 날라갈까봐 얼른 바꿨네요

 

그리고 저도 페이랑 통화자동녹음 때문에 역시나 삼성 못갈아타겠어요ㅠㅠ

댓글
01:53
22.06.28.
저도 노트9 쓰다가 2년 전인가 노트20u로 바꿨는데 오래 쓰셨군요..!! 저는 노트9 때도 그렇고 노트20u도 배터리 갈아본 적 없는데 저렇게도 뜨는군요! 그러고보니 요즘 쓰는 노트20u도 배터리 갈아야 하는지 체감할 정도로 광탈되서 요즘 15% 미만일 때 충전하는 경우가 늘어난거 같기도 해요..ㅠㅠ 저도 노트9에서 어플이랑 데이터 그대로 옮기느라 애먹었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던거 같은데 3-4시간이 걸리나 보군요.. 새 폰으로 바꾸신거 축하드리며 새 폰으로 새 시작 하시길 바라요 :)
댓글
01:53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월계수
제폰이 배터리 15퍼에서도 갑자기 꺼질때도 있더라고요ㅋㅋㅋ 신기한건 충전기에 꼽음 2분만에 10퍼 이상이 다시살아나요ㅋㅋㅋ
댓글
01:54
22.06.28.
랄락
노트20u도 초고속 충전기 쓰다보니 배터리 채워지닌게 빠른 편인데 꺼진 상태에서 충전시키면 눈 깜짝할 새에 어느 정도 채워지더라고요!! 그래서 급하지 않을 때는 그냥 꺼두고 몇 분 동안 충전할 때도 있지만 굳이 꺼놓고 충전시킬 이유는 없고 켜놔도 충전 속도가 빠르다보니 그냥 켜놓고 한달까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02:03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월계수

34시간이네요 이젠ㅋㅋㅋ
왜 시간이 안줄고 더 늘어나고있죠ㅋㅋㅋ미치겠ㅋㅋ네요

20220628_021213.jpg

댓글
02:13
22.06.28.
랄락
엥? 시간이 더 늘어나다뇨.. 무슨 오류가 생긴건 아니려나요?? 빨리 끝내고 폰 이리저리 작동시켜 보셔야 할텐데 애가 타시겠네요 ㅠㅠ
댓글
02:19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월계수

지금은 53시간 찍었네요 ㅎㅎㅎ

언제쯤 폰 쓰게 될려나요...;;

댓글
02:19
22.06.28.
랄락
저런.. 중간에 끄면 오류날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시겠네요..ㅠㅠ 빨리 해결되시길 바라요!!
댓글
02:24
22.06.28.
저도 저 메시지 떠요ㅋㅋㅋ
그래도 외출 시에는 보조배터리 들고 다니고 실내에선 충전기랑 연결해 놓다 보니 아직까진 큰 불편함은 없더라고요.

5년 채우고 새 폰 가려고 합니다@_@


새 핸드폰 축하드려요!
댓글
02:01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라온제나
감사합니다!!
저도 보조배터리랑 충전돼지 외출하면 항싱 이용힌거 같아요
근데 제일 짜증나던게 자판오타였는데 내일부턴 이게 사라지겠네요
댓글
02:03
22.06.28.
랄락
저는 요새 렉이랑 발열이요..ㅠㅠㅠ
가끔 타자 씹힘은 있지만.. 이건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댓글
02:07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라온제나
렉은 있는데 다행히 발열은 없는편이네요
타자씹힘이 진짜 너무심해요
한번 글쓸때 재수정을 5~10번이상은 히는거 같아요
댓글
02:15
22.06.28.
갤럭시 쓰시다니! 저는 닉네임은 이렇지만 아이폰유저입니다 ㅎㅎ
댓글
02:12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galaxyshop
아이폰ㅠㅠ 성능은 진짜 킹왕짱인데ㅠㅠ 제가쓰기엔 편의성이 떨어져서 너무 아쉬워요ㅠ
댓글
02:20
22.06.28.
랄락
삭제된 댓글입니다.
02:15
22.06.28.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2:17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
아이폰이 성능면에선 더 좋지 않나요ㅜ
댓글
02:24
22.06.28.
&&@‘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2:26
22.06.28.
갤럭시 22 울트라인가요??
저 오늘 이거 사려고 알아봤는데 공시지원금 이런거없이 108만원에 사신거에요??
댓글
02:20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공시대신 그거 택했어요 선택약정? 89000요금제늘 66000때로 할인해주는걸로요
댓글
02:21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상담사가 보내준 톡 남겨드려요

Screenshot_20220628-022221_KakaoTalk.jpg

댓글
02:23
22.06.28.
와 부럽습니다...... 최신폰!! 케이스도 많은 최신폰 흑흑 .. 갤놋9였다구요??.. 제껀 갤놋8입니다 하하핳
댓글
02:24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딘자린의그로구

엄청 오래쓰셨네요!

타자씹힘 없으신가요ㅠㅠ

댓글
02:27
22.06.28.
랄락
타자씹힘은 없는데... 배터리가ㅋㅋㅋ 지금 거의 보조배터리와 한몸입니다ㅋㅋ 교체 하러가야해요. 하
댓글
02:30
22.06.28.
profile image
랄락 작성자
딘자린의그로구
뭔지 알거깉아요ㅋㅋㅋㅋㅋ충전기늘 꼈는데 퍼센트는 안온라가고 보배만 조금씩 줄어드는 그 느낌!!
댓글
02:32
22.06.28.
illilllilli
삭제된 댓글입니다.
08:00
22.06.28.
profile image

삼성은 저런 것도 뜨네요.

암튼 부럽습니다.^^

댓글
09:58
22.06.2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개인 정보 등 관련해서 다시 올립니다. 10 golgo golgo 1일 전19:55 18468
307924
normal
눈부셔영화 방금10:50 2
307923
normal
망고무비 망고무비 20분 전10:30 137
307922
normal
No인정 22분 전10:28 103
307921
normal
담비15 담비15 1시간 전09:37 374
307920
normal
차단 1시간 전09:06 1274
307919
image
백마동건 백마동건 2시간 전08:41 256
307918
normal
샤오진 2시간 전08:11 308
307917
normal
샤오진 2시간 전08:11 290
307916
image
내일슈퍼 9시간 전01:15 949
307915
normal
모2성 10시간 전00:50 5553
307914
image
himurock 11시간 전23:18 1264
307913
normal
허숙희여사 허숙희여사 11시간 전23:01 1132
307912
normal
이플리 이플리 12시간 전21:59 2073
307911
normal
tomman tomman 17시간 전16:57 7871
307910
image
익무가즈아 19시간 전15:09 2447
307909
image
꼰파냐 20시간 전14:39 6733
307908
image
익무가즈아 22시간 전12:38 2564
307907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22시간 전12:32 4102
307906
normal
NOB NOB 22시간 전12:16 1599
307905
normal
차단 차단 23시간 전11:44 1284
307904
normal
해가뜬다용가리 해가뜬다용가리 23시간 전10:52 2538
307903
normal
REVtoMER REVtoMER 1일 전10:49 1657
307902
normal
차단 1일 전10:28 1452
307901
normal
날추앙해요 1일 전10:21 9231
307900
normal
rnehwkagain 1일 전10:14 4903
307899
normal
망무 망무 1일 전10:12 1399
307898
normal
Pissx 1일 전06:37 12062
307897
image
EST EST 1일 전04:32 8668
307896
normal
내일슈퍼 1일 전03:05 7396
307895
image
time time 1일 전02:08 10243
307894
normal
라인하르트012 라인하르트012 1일 전01:39 779
307893
normal
익무야호 1일 전00:40 11122
307892
image
집에서만보다가 집에서만보다가 1일 전00:32 5494
307891
image
백지닷컴 1일 전00:13 7443
307890
normal
가이 가이 1일 전00:12 8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