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50
  • 쓰기
  • 검색

다이어트 vs 금연

뉴비 뉴비
556 12 50

정말 어려운 ... 실천을 하더라도 유지가 어렵지 않나 하고 추측해봅니다.

 

평생 어떻게 이어나가는 걸까요 아직도 의문...

 

둘 중 하나만 해야한다면 저는 금연을 할래요(흡연자입니다

 

다이어트는.. 진짜 먹고싶은 음식은 도저히 못참겠어요 ㅋㅋㅋ

 

익무님들은 두가지 중 하나를 꼭 해야만 한다면 어떤걸 하실까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2

  • 김뀨꺄
    김뀨꺄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스타베리
    스타베리

  • 뜬구름
  • DJStrange
    DJStrange
  • Nashira
    Nashira
  • CGV영화인
    CGV영화인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아침먹고땡땡
    아침먹고땡땡

  • SinOf
  • 셋져
    셋져
  • 호잇쨔
    호잇쨔

댓글 50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참고로 전 흡연자가 아니기에 금연은 쌉가능이지요!
댓글
20:5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호잇쨔
ㅠㅠㅠㅠㅠㅠ 정말 부럽습니다...
댓글
20:54
22.05.29.
profile image 2등

술, 담배를 안해서 다이어트를 해야합니다😔

댓글
20:5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셋져
앗 술 ㅋㅋㅋㅋ
저도 술은 즐겨마시는 편이 아니라 선택지에 두지도 않았군요...
ㄷㅏ이어트... 너무 먼 당신입니다 ㅠㅠㅋㅋ
댓글
20:55
22.05.29.
profile image 3등
술 담배 커피까지 다 안해서 다이어트만 하면 됩니다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0:57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가필드
커피까지...!! 너무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
댓글
20:59
22.05.29.
제가 만약 흡연자 였어도 후자를 선택했을것 같습니다!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0:58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SinOf
저도 흡연자이지만 음식은 못참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음식은 더 많다..! 다 먹기전까진 안될 것 같아요 ㅋㅋㅋ
댓글
21:00
22.05.29.
뉴비
담배는 대체제도(?)많으니까요.. 음식은..커헉..ㅠㅠ 엄청난 요리가짓수와 다양한 맛들.... 평생 살아도 세상의 모든 맛을 알수 없다잖아요..😭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01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SinOf
맞아요ㅠㅠㅠㅠㅠ 음식은... 먹어도 먹어도 부족한걸요...
댓글
21:0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아침먹고땡땡
다이어트는... 심지어 요즘은 배달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배달음식때문이라며 핑계대볼래요..
댓글
21:0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성산동 손흥민님은... 닉으로 감히 추측하자면 다이어트를 굳이 안 하셔도 될 것 같은걸요 ㅠㅠ...
댓글
21:05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ㅠ
댓글
21:06
22.05.29.
profile image

비흡연자라 금연의 고통을 알 수가 없네요...

하지만 제 지인의 취미(?)가 금연...인 걸 보면 안 끊어지나 봅니다....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2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PC엔진
취미가 금연 ㅋㅋㅋㅋ ㅠㅠㅠ 금연 쉽지 않습니다… 평생의 숙제죠
댓글
21:55
22.05.29.
profile image

건강검진했을 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와서 의사쌤이 혹시 흡연은 안하시죠?
저: 하는데요? 이젠 인생의 반이 흡연자인...
의사쌤: 그럼 금연해보신적은 있나요? 함 끊어보시죠!
저: 끊을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요. 😊(해맑) 일단 식단관리만 함 해볼께요.
의사쌤: 그래도 혈관엔 담배가 해악인데...
저: 커피는 끊어도 이건 못끊을거 같아요. 힛! 😉
의사쌤: (파워당당함에 살짝 당황)
그럼, 다음에 오실땐 금연해볼까?란 생각도 한번쯤은 해보고 오세요~
저: 아예~😶(소울리스)
전 일주일은 굶어도 담배는 못끊을꺼같아요. ㅜ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30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Nashira
담배 끊는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죠 ㅠㅠ 유지하는게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댓글
21:55
22.05.29.
profile image

저는 비흡연자에 술도 진짜 아주 가끔 하는 정도고 얼마 전에 다이어트 혹독하게 해서 금연은 저한테 일도 아닌데 다이어트가 힘들어 보여요! 😭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4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DJStrange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어요 ㅠㅠ 특히 사람들 좀 만나면 식단관리가 바로 무너지던걸요..
댓글
21:56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진짜 사람 만나면 식단 관리가 쉽게 무너지죠.. 살 혹독하게 빼려면 대인 관계를 어느 정도는 감수해야 할 정도.. 근데 같이 담배도 피다가 안 피면 애매해지는데..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04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DJStrange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ㅠㅠ 사실 둘 중 쉬운건 하나도 없다는 게 문제네요,,
댓글
22:05
22.05.29.
profile image
저도 흡연자가 아니라.. 다이어트에 한표!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47
22.05.29.
저도 비흡연자라서 !!!!! 그리고 전 제가 원하는 옷 입기 위해서 수시로 다이어트 하고 좀 느슨하게 있다가 다이어트 하고 이러고 있느라!!!!!!! 좋아하는 옷을 입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선택하겠습니다 ~~~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53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뜬구름
헉 멋있으세요😭😭 저도 언젠간 성공하는 날이 오…겠죠..? ㅎㅎ
댓글
21:56
22.05.29.
뉴비
그럼요!!!!! 당연히 성공하실 수 있죠!!!! 여름에는...ㅂ...벗..ㅇ...ㅓ..야..하니까..ㅎㅎ 열심히 빼봅니다....ㅋㅋ ㅠㅠ 그리고..요즘 옷들이 너무 너무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상의는 작게 나와서 ㅠㅠㅠㅠㅠ 문제라고 생각하면서도...작은 예쁜 옷에 맞춰서 살을 빼려고 하네요 저도..ㅠㅠ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1:59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뜬구름
와 정말 동의해요 ㅠㅠㅠㅠ 상의 보면 완전 크롭기장이거나 아니면 심각할 정도의 오버핏,,, 도대체 정핏 티셔츠 찾는게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ㅠㅠ
댓글
22:02
22.05.29.
뉴비
그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예쁜 핏의..입고 앉고 살짝 숙였을 때 옷이 올라오지 않을..그런 뭔가 핏을 찾는게..이렇게 어려운 일인지!!!! ㅠㅠ 그리고 저도 마른 몸인데 최근에 반바지를 사려고 허리를 보는데...제 사이즈면 라지를 사야한다고..하는거예요....심지어 저한테 라지도 거의 딱 맞을 것같고....더 큰 사이즈는 없고...너무 충격받아서 사지도 못했어요 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걍 자라 이런 곳은 사이즈 폭도 넓으니까 자라가서 구경합니다 저도 ㅠㅠ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07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뜬구름

ㅋㅋㅋㅋㅋㅋㅋ아 티셔츠사이즈 진짜 너무 격공이네요,,, 저는 상체는 마른편인데 

A94351C1-4253-4A59-AC74-4F66EC9AF897.png.jpg

 

요 티셔츠 미듐 사이즈 괜찮았어요!!

 

문제는 하의가,, 저는 하체가 좀 튼실 ㅋㅋ ㅠㅠ 한 편이라 찾는게 일이네용 ㅠㅠ힝 

댓글
22:10
22.05.29.
뉴비
헐!!!!!! 저 이거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 전에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마리떼 반바지 같이 사서 입고 다니려고 입어보고 샀는데 넘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추천을 해주시다니!!!! 최근에 산 옷을 추천 받으니..뭔가 더 잘산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헉..! ㅠㅠ 그럼 와이드 바지 입으세요?? ㅠㅠ 바지 찾는 것도 진짜 일이예요 ㅠㅠ 그리고 나가서 입어봐야하는데...날이 더워지니까...이제 사러 가서 갈아입기도 더 힘들고 ㅠㅠ..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12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뜬구름
네’!! 와이드 바지 좋아해요! 저도 이 티셔츠가 최근 산 티셔츠중에 제일 맘에 들어서 자주입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흠… 바지는 스컬프터 리버스 데님! 허리만 줄여서 입었그용
아니면 Maloupe 여기 슬랙스랑 린넨바지 추천드려용 :)ㅋㅋㅋㅋ

아무래도 날씨가 넘 덥다보니까 반바지도 입고싶은데 허벅지때문에 도전하기가 어렵네요🥹
댓글
22:17
22.05.29.
뉴비
헐 스컬프터 바지 장바구니에 넣어뒀는데 사서 입어야겠어요 너무 유니크하게 생겨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ㅋㅋㅋㅋ ㅎㅎ 추천 감사드립니다!! 추천해주셨으니 사는게 맞겠죠~?~? (이렇게 정신승리하며 옷 사기!!) 추천해주신 슬랙스와 린넨바지도 꼭 찾아보고 구매할게요!!!!!! 히히!!! 저도 너무 더워서 반바지 사고 있는데...저는 모기 물릴까봐 잘 안 입거든요 ㅋㅋㅋㅋㅋ ㅠㅠ 근데 지금 6월도 안 됐는데 너무 더워서 입어야할 것같아요 ㅠㅠㅠㅠ ㅠㅠ 제 허벅지도 한 허벅지 하기 때문에..오늘부터 저랑 자기 전에 허벅지 운동 하고 잡시다!!!!! 반바지를...위해...!!!!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21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뜬구름
ㅋㅋㅋㅋㅋㅋ 오ㅏ 바지 넣어두셨다니 넘 소름돋아요..! 동일한 취향..!
참고로 저는 xs품절이라 s샀는데 남녀공용으로 나온 바지라 그런지 허리가 엄청 엄청..엄청나게 컸어요
혹시 스몰이라면 꼭 수선 맡기세용!!
히히 즐거운 저녁 보내세용 :)
댓글
22:23
22.05.29.
뉴비
넵! 팁 감사합니당!!!!! 구매하면 나중에 입고 사진이라도 한방 찍어볼게요 ㅋㅋㅋㅋㅋ !!!! 뉴비님도 일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24
22.05.29.
profile image
전 금연해야겠어요!! 물론 비흡연자지만 한다면 몸에 좋지도 않은 담배를 끊어버리겟습니다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00
22.05.29.
profile image

비흡이라 투표는 안했는데요, 흡연자 입장에선 금연이 훨씬 어려울 거라 생각했어요. 

물론 다이어트도 힘들지만 웬만큼 독한 맘 먹으면 빠지긴 빠지더라고요... 혼자 힘들면 효과 확실한 PT가 있구요.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22:48
22.05.29.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알폰소쿠아론
맞아요,, 사실 둘 중 쉬운 건 어느 것두 없죠😭 따흑 두개 다 언제 실천가능할지는,, 까마득하네요
댓글
22:51
22.05.29.
profile image
제 주변 흡연자분들이 맨날 금연하겠다고 하면서 진짜 금연에 성공한 경우를 거의 못 봐서 그렇게 힘든건가 싶었는데, 반대로 저한테 커피 마시지 말라고 하면 못 끊을 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그래서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ㅎ 힘드시겠지만! 어느쪽이든 성공하게 되시길 바라요😊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02:26
22.05.30.
profile image

비흡언자라 금연 선택하니 멍꿀이군요 😌😌😌🤭🤭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04:44
22.05.30.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김뀨꺄
너무 부럽잖아요…?🥺🥺
댓글
04:45
22.05.30.
profile image
뉴비

흡연자였어도 금연 선택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금연은 하면 건강해지기라도 하지만 다이어트는 뭐 승질머리 버리는 짓밖에 더 되나요 😒😒

댓글
뉴비글쓴이 추천
04:47
22.05.30.
profile image
뉴비 작성자
김뀨꺄
앜ㅋㅋㅋㅋㅋㅋ 승질머리 ㅠㅠㅠ 인정입니다,,맛있는 음식 못잃어요…
댓글
04:54
22.05.3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657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오늘 더위 체감... 4 다크맨 다크맨 6분 전15:59
HOT 다크맨님이 좋아할 소식 20 커피해골 커피해골 20분 전15:45
HOT 제주도 날씨 좋습니다~ 2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20분 전15:45
HOT 호캉스 왔어요! 17 냄쿵민수 냄쿵민수 31분 전15:34
HOT 진짜 스콜인가 싶을 정도로 퍼붓더니 바로 쨍쨍해지네요 21 웅냥 웅냥 1시간 전14:40
HOT 당 충전 완- 15 빈센트프리먼 빈센트프리먼 1시간 전14:24
HOT 라임맛, 망고맛 감자칩! 18 깨방정 깨방정 1시간 전14:07
HOT 오이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 🥒 35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13:24
HOT [메가박스 성수] 쌀국수집 추천합니다! 18 쿨스 쿨스 2시간 전13:15
HOT 용산 스벅 대혜자 모먼트 🌿🍵💚 67 leaf leaf 3시간 전12:58
HOT 동네 축구계의 최강자 12 ReMemBerMe ReMemBerMe 3시간 전12:28
HOT 저보다 라면 많이 드시는 분 계신가요? 36 코오알라 3시간 전12:23
HOT 이 사진 탑건...? 29 leodip19 leodip19 4시간 전11:39
HOT 강한 자만 살아 남던 그 시절 6 Awesome Awesome 5시간 전11:03
HOT 400만원짜리 피규어 수준 10 뉑이 뉑이 5시간 전10:53
HOT 치과에서 유일하게 내편인것 같은 기계 19 leodip19 leodip19 5시간 전10:27
HOT 92세 할머니가 살면서 가장 후회했던 점 6 gonebaby gonebaby 5시간 전10:07
HOT 술.담배 자주하는 사람들은 99프로 틀린다는 문제 15 용수 6시간 전09:44
HOT 20 = 22 14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6시간 전09:36
HOT 실시간 제주도.jpg 46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7시간 전09:03
HOT 김홍도가 그린 취객.jpg 5 바이코딘 바이코딘 7시간 전08:54
HOT 청소기 대 참사 .. 10 아기천국 아기천국 7시간 전08:35
HOT 익무님들!! 오늘 아침 하늘 좀 보세요!! 10 우주비행 우주비행 8시간 전07:27
HOT 좋은 아침입니다~ 6 피네아 피네아 8시간 전07:14
HOT EBS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펭수 19금 드립.jpg 5 바이코딘 바이코딘 9시간 전07:02
HOT 실수로 바리깡 떨어뜨림 9 이신헌 이신헌 9시간 전06:33
HOT 모두들 조용하실 시간이니 조용히 올립니다. 52 쥬쥬짱 쥬쥬짱 13시간 전02:39
HOT 여러분 지금 진짜 어디로 일탈하고 싶으세요????? 15 Porzingis 13시간 전02:17
HOT 대규모 나눔은 처음이라 떨리네용ㅋㅋㅋㅋ 33 파인애플 파인애플 15시간 전00:39
HOT 너무 이쁜 모델을 쓰면 안되는 이유 24 아기천국 아기천국 15시간 전00:21
HOT 오티 만들어봤습니다! 25 Uprain Uprain 16시간 전23:29
HOT 동물과 인간이 교감하는 모습... 11 온새미로 온새미로 17시간 전23:04
HOT 친구가 옆 집 살면 좋은 점 53 김뀨꺄 김뀨꺄 17시간 전22:32
HOT 잉무님덜만의 즐겨먹는 조합 있으세여 ?_? 68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7시간 전22:09
HOT 다이어트해서 성공한 비법 좀 알려주세요 43 바운스 19시간 전21:05
HOT 현재 한국 강수량 8 인사실장 인사실장 19시간 전20:59
HOT 오늘 무지개를 봤어요! 6 해시브라운 해시브라운 19시간 전20:54
HOT MBTI 편하게 외우는 법 9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19시간 전20:12
311365
image
odorukid odorukid 5분 전16:00
311364
image
다크맨 다크맨 6분 전15:59
311363
image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8분 전15:57
311362
normal
팬도리 팬도리 10분 전15:55
311361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12분 전15:53
311360
image
네티 네티 17분 전15:48
311359
image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20분 전15:45
311358
image
커피해골 커피해골 20분 전15:45
311357
image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20분 전15:45
311356
image
현임 현임 21분 전15:44
311355
image
R.. R.. 24분 전15:41
311354
image
스타베리 스타베리 27분 전15:38
311353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28분 전15:37
311352
normal
ishere ishere 29분 전15:36
311351
image
냄쿵민수 냄쿵민수 31분 전15:34
311350
image
뉴비 뉴비 33분 전15:32
311349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33분 전15:32
311348
image
병팔이 병팔이 40분 전15:25
311347
image
취영블 취영블 41분 전15:24
311346
image
wandava wandava 54분 전15:11
311345
normal
백마동건 백마동건 55분 전15:10
311344
image
녕화인남 녕화인남 59분 전15:06
311343
image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1시간 전15:03
311342
image
네티 네티 1시간 전15:00
311341
image
Phoenix Phoenix 1시간 전14:54
311340
image
웅냥 웅냥 1시간 전14:40
311339
image
아밍 아밍 1시간 전14:40
311338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4:38
311337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4:33
311336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4:28
311335
image
빈센트프리먼 빈센트프리먼 1시간 전14:24
311334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14:22
311333
normal
Deborra Deborra 1시간 전14:22
311332
normal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1시간 전14:21
311331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