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9
  • 쓰기
  • 검색

큰 깨달음 얻고 갑니다

김뀨꺄 김뀨꺄
671 11 29

댓글 29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김뀨꺄 작성자
가필드
아 아니요 아무일도 없었을걸요? 내일 레벨 상태보면 무슨일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알게 되겠죠 🤭🤭🤭
댓글
02:10
22.05.26.
profile image
성산동손흥민
맞아요....제일 아프게 때리시긴....쿨럭쿨럭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05
22.05.26.
profile image 3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 프로유저님은 강한 분이시니까요!! 😏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00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작성자
붱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브라늄멘탈인 분이시기를! 😙😙
댓글
02:12
22.05.26.
profile image
익무에서는 닉값 당연히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02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작성자
DJStrange
오 이곳은 강한자만 살아남을 수 있는 곳이었군요
댓글
02:12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당연하죠! 그러니 어떤 유저가 다크맨 제압한다는 문서를 어서 그에게..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13
22.05.26.
profile image
제가 좀 심하긴 했나 봐요..
반성한다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03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작성자
볃두
볃두님 도른자들 사이에서 너무 뽀짝하셨습니다ㅏ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101 포인트도 받으셨죠 ^0^
댓글
02:16
22.05.26.
profile image
야자타임은 신중히 제안해야합니다 ㅋㅋㅋㅋ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05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작성자
당직사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제안 하시는 분 아예.없을 것 같습니다 ㅌㅋㅋㅋㅋ
댓글
02:16
22.05.26.

도른자? 나 두고  말하...

 

 

아,죄송합니다.헷갈렸어요 그 글하고..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07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작성자
SinOf

오 도른자님 오셨다ㅏ레드카펫 깔쟈~!!👏👏👏
갑자기 무물 타임

🎤 : 일각에선 신옵님은 프로유저님과 야자타임 하려고 익무 가입했다는 설이 돌고 있는데 인정하십니까?

댓글
02:21
22.05.26.
김뀨꺄
🎤 : 어.. 딱히 그렇지는 않았는데요,자처해서 먹이가 되시겠다는데,원하시는데로 해드렸을뿐이란 생각입니다^^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29
22.05.26.
profile image
김뀨꺄
잘 받아주셔서 다행입니다 ㅠㅠ 안녕히 주무셔요 🤩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25
22.05.26.
프로유저
놀이공원 저리가라 였습니다!
댓글
김뀨꺄글쓴이 추천
02:30
22.05.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66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와..익무님들은 정말 빠르신 것 같아요.. 9 뷰홈므 뷰홈므 29분 전18:31
HOT 오늘의 저녁 혼술 버터구이 랍스타 세트 (+추가 포함) 1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5분 전18:25
HOT 라티노 친구 엄마 특징 7 NeoSun NeoSun 1시간 전17:49
HOT 회사 업무 시간 변경 투표가 들어왔는데... 28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25
HOT 아이가 맨날 학교를 지각하는 이유 14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16:46
HOT 민트초코를 못 먹는 이유 8 나프K 2시간 전16:44
HOT 자연친화 책갈피 사세요 23 아밍 아밍 2시간 전16:36
HOT 더위 먹은 설기 32 뉴비 뉴비 2시간 전16:28
HOT 그림자가 사라지는 신기한 자연 현상... 8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7
HOT 가난을 거꾸로 말하면서 들어와보세요 23 9hwan 9hwan 3시간 전15:55
HOT 면접 보고 왔습니다. 30 화이트나이트 화이트나이트 4시간 전14:51
HOT 왜 저에게 아무도 맥윙이 맛있다고 알려 주지 않으셨는지요 28 간잽 간잽 4시간 전14:36
HOT SNS이벤트 당첨경험 있으신가요? 22 로얄밀크티쉐이크 4시간 전14:34
HOT 수박, 멜론 화채 먹고 있어요 39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4시간 전14:32
HOT 야외에서ㅅㅅ할때 조심해야하는 이유 (ㅇㅎ) 19 NeoSun NeoSun 4시간 전14:23
HOT 신축 아파트의 장점 중 하나 11 인사실장 인사실장 4시간 전14:02
HOT 라면 3봉 먹는다는 카리나 51 밍구리 밍구리 5시간 전13:13
HOT 점심 황홀하네요... 16 용수 5시간 전13:10
HOT 탑건 N행시 이벤트 보다 발견한 주접 댓글 16 김남길 김남길 5시간 전13:09
HOT 블라인드에서 화제가 된 역삼 삼겹살집 12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6시간 전12:58
HOT 제주도 실시간입니다!!🏝🏝 37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6시간 전12:05
HOT 디저트로 케이크 먹어요 🎂 35 라일락요정 라일락요정 7시간 전11:39
HOT 빵 맛집 추천해드립니다-2 14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7시간 전11:37
HOT 생각해보니 나 이제 매니저네? 25 leodip19 leodip19 7시간 전11:08
HOT 폰으로 줌 강의하다가 교수님이 화면 읽으래서 읽었는데.jpg 13 바이코딘 바이코딘 9시간 전09:57
HOT 한국인이 의외로 좋아하는 식단 26 인사실장 인사실장 9시간 전09:39
HOT 물에 닿으면 피처럼 빨갛게 변하는 목욕 매트 8 바이코딘 바이코딘 9시간 전09:36
HOT 남이섬 근처 핫한 빵카페 다녀왔어요. 15 짬장 짬장 9시간 전09:24
HOT 여기 참게빵 하나 주세요" "예~참깨빵 하나요 2 아기천국 아기천국 9시간 전09:16
HOT 네페 소소하게 적립하고 하루 스타트😉 13 별빛하늘 별빛하늘 12시간 전06:50
HOT 너는 왜 항상 돌아와? 22 김뀨꺄 김뀨꺄 12시간 전06:02
HOT 아침 풍경 너무 좋아요 ㅜㅜㅜ 10 큰힘큰책 큰힘큰책 13시간 전05:47
HOT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 생각이 점점 더... 46 국화 국화 15시간 전03:06
HOT 오늘 F1 엄청 큰 사고가 났네요ㄷㄷ 17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8시간 전00:08
HOT 요즘 멀티플레이 게임들 특징...jpg 6 모르페코 모르페코 19시간 전23:24
HOT 솔직히 너무 날로 먹는 것 같아요 🤨 67 leaf leaf 19시간 전23:03
HOT 클릭하면 죽입니다 41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20시간 전22:15
HOT 하 넘나 창피하고 민망하네요 🤦‍♀️ 98 붱웡 붱웡 21시간 전21:52
312183
normal
배앰배앰 배앰배앰 17분 전18:43
312182
normal
린짱 린짱 18분 전18:42
312181
normal
뷰홈므 뷰홈므 29분 전18:31
312180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5분 전18:25
312179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42분 전18:18
312178
image
롤플레임 1시간 전17:59
312177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1시간 전17:57
312176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56
312175
image
나프K 1시간 전17:52
312174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7:49
312173
image
nekotoro nekotoro 1시간 전17:44
312172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시간 전17:41
312171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41
312170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7:37
312169
image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시간 전17:28
312168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25
312167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17:24
312166
normal
물주먹 물주먹 1시간 전17:23
312165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7:22
312164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17:18
312163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7:18
312162
normal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1시간 전17:10
312161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1시간 전17:06
312160
image
이름에게 이름에게 2시간 전16:58
312159
normal
Maddie Maddie 2시간 전16:52
312158
image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2시간 전16:51
312157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16:46
312156
image
나프K 2시간 전16:44
31215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16:43
312154
image
카란 카란 2시간 전16:40
312153
image
아밍 아밍 2시간 전16:36
312152
image
뉴비 뉴비 2시간 전16:28
312151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7
312150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2시간 전16:20
31214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