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2
  • 쓰기
  • 검색

저도 하나 투척하고 갑니다

테잎쿤 테잎쿤
529 15 32

20211112_122530_2.jpg

20210824_115330_2.jpg

다들 하나씩 던지고 가시길래 저도 며칠 전에 먹은 🍔수제버거🍔사진 투척하고 갑니다.

 

이 날 제가 사진을 똥손 같이 찍어서 왠지 데미지는 덜 받으실 거 같습니다 ㅎㅎ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5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율독
    율독
  • 어블
    어블
  • B바라기
    B바라기
  • 셋져
    셋져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굿즈없으면섭섭행
    굿즈없으면섭섭행
  • 붱웡
    붱웡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다크맨
    다크맨

  • SinOf
  • 굴림
    굴림
  • 망밍
    망밍
  • DJStrange
    DJStrange
  • 당직사관
    당직사관

댓글 32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라니라니
역시 호일이 열 유지하는데 최고죠 ㅎㅎ
댓글
01:08
22.05.26.
profile image 2등

bring-me-thanos-thor_20220526_010722.gif

브랜드는 어디 겁니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07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DJStrange
벅벅이라고 성균관대 옆에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_+
댓글
01:07
22.05.26.
profile image 3등
제가 버거 진짜 좋아하시는 건 또 어떻게 아시고....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07
22.05.26.

와...제가 먹은 편의점 데리버거를 모닝빵으로 만들어버리시는 비주얼....ㅜㅜ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08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SinOf
뭐가 들어갔든 햄버거는 맛있습니다 ☺
댓글
01:12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케이시존스
무려 더블치즈 옵션을 걸었습니다 🧀🧀
댓글
01:11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치즈는 더할수록 즐거움이 배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네 제 배가 되었어요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13
22.05.26.
profile image
아니에요 충분히 맛있어요 😳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09
22.05.26.
profile image
붱웡
아니 맛있어 보여요ㅠㅠㅠㅠㅠ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09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붱웡
역시 못나게 찍어도 햄버거는 햄버거인가 봅니다 ㅎㅎ
댓글
01:15
22.05.26.
붱웡

무슨말을 하시는 건지... 정신 차리셔요.....😑  게시글을 드셔보신건가...

댓글
01:14
22.05.26.
profile image
SinO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햄버거 주시면 괜찮아질 것 같아요 😳
댓글
01:18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굿즈없으면섭섭행
누구나 다 아는 그 맛이 더 오래남죠 ㅎㅎ
댓글
01:15
22.05.26.
profile image

아무리 똥손으로 찍어도 똥처럼 나오지 않으면 됩니다😅

댓글
테잎쿤글쓴이 추천
01:25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셋져
버거자체가 맛나 보여서 그런가봐요 ㅎㅎ
댓글
01:27
22.05.26.
profile image
테잎쿤 작성자
스타베리
저 집은 패티를 세 장까지 얹을 수 있습니다 ㄷㄷ
댓글
12:11
22.05.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66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회사 업무 시간 변경 투표가 들어왔는데... 20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34분 전17:25
HOT 아이가 맨날 학교를 지각하는 이유 10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6:46
HOT 민트초코를 못 먹는 이유 7 나프K 1시간 전16:44
HOT 자연친화 책갈피 사세요 19 아밍 아밍 1시간 전16:36
HOT 더위 먹은 설기 29 뉴비 뉴비 1시간 전16:28
HOT 그림자가 사라지는 신기한 자연 현상... 6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16:27
HOT 가난을 거꾸로 말하면서 들어와보세요 22 9hwan 9hwan 2시간 전15:55
HOT 면접 보고 왔습니다. 30 화이트나이트 화이트나이트 3시간 전14:51
HOT 왜 저에게 아무도 맥윙이 맛있다고 알려 주지 않으셨는지요 28 간잽 간잽 3시간 전14:36
HOT SNS이벤트 당첨경험 있으신가요? 21 로얄밀크티쉐이크 3시간 전14:34
HOT 수박, 멜론 화채 먹고 있어요 39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시간 전14:32
HOT 야외에서ㅅㅅ할때 조심해야하는 이유 (ㅇㅎ) 19 NeoSun NeoSun 3시간 전14:23
HOT 신축 아파트의 장점 중 하나 11 인사실장 인사실장 3시간 전14:02
HOT 라면 3봉 먹는다는 카리나 49 밍구리 밍구리 4시간 전13:13
HOT 점심 황홀하네요... 16 용수 4시간 전13:10
HOT 탑건 N행시 이벤트 보다 발견한 주접 댓글 16 김남길 김남길 4시간 전13:09
HOT 블라인드에서 화제가 된 역삼 삼겹살집 12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5시간 전12:58
HOT 제주도 실시간입니다!!🏝🏝 35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5시간 전12:05
HOT 디저트로 케이크 먹어요 🎂 35 라일락요정 라일락요정 6시간 전11:39
HOT 빵 맛집 추천해드립니다-2 14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6시간 전11:37
HOT 생각해보니 나 이제 매니저네? 25 leodip19 leodip19 6시간 전11:08
HOT 폰으로 줌 강의하다가 교수님이 화면 읽으래서 읽었는데.jpg 13 바이코딘 바이코딘 8시간 전09:57
HOT 한국인이 의외로 좋아하는 식단 26 인사실장 인사실장 8시간 전09:39
HOT 물에 닿으면 피처럼 빨갛게 변하는 목욕 매트 8 바이코딘 바이코딘 8시간 전09:36
HOT 남이섬 근처 핫한 빵카페 다녀왔어요. 15 짬장 짬장 8시간 전09:24
HOT 여기 참게빵 하나 주세요" "예~참깨빵 하나요 2 아기천국 아기천국 8시간 전09:16
HOT 네페 소소하게 적립하고 하루 스타트😉 13 별빛하늘 별빛하늘 11시간 전06:50
HOT 너는 왜 항상 돌아와? 21 김뀨꺄 김뀨꺄 11시간 전06:02
HOT 아침 풍경 너무 좋아요 ㅜㅜㅜ 10 큰힘큰책 큰힘큰책 12시간 전05:47
HOT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 생각이 점점 더... 46 국화 국화 14시간 전03:06
HOT 오늘 F1 엄청 큰 사고가 났네요ㄷㄷ 17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7시간 전00:08
HOT 요즘 멀티플레이 게임들 특징...jpg 6 모르페코 모르페코 18시간 전23:24
HOT 솔직히 너무 날로 먹는 것 같아요 🤨 67 leaf leaf 18시간 전23:03
HOT 클릭하면 죽입니다 41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19시간 전22:15
HOT 하 넘나 창피하고 민망하네요 🤦‍♀️ 98 붱웡 붱웡 20시간 전21:52
HOT 친구가 옆 집 살면 좋은 점 222 80 김뀨꺄 김뀨꺄 20시간 전21:42
HOT 익무 회원님들이 좋아하는 개그 스타일 - 40 19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0시간 전21:33
HOT 무단횡단 하면서 노려보면 어쩔건데...? 54 온새미로 온새미로 20시간 전21:03
312178
image
롤플레임 방금17:59
312177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2분 전17:57
312176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3분 전17:56
312175
image
나프K 7분 전17:52
312174
image
NeoSun NeoSun 10분 전17:49
312173
image
nekotoro nekotoro 15분 전17:44
312172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8분 전17:41
312171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8분 전17:41
312170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22분 전17:37
312169
image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31분 전17:28
312168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34분 전17:25
312167
image
이신헌 이신헌 35분 전17:24
312166
normal
물주먹 물주먹 36분 전17:23
312165
image
NeoSun NeoSun 37분 전17:22
312164
image
이신헌 이신헌 41분 전17:18
312163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41분 전17:18
312162
normal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49분 전17:10
312161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53분 전17:06
312160
image
이름에게 이름에게 1시간 전16:58
312159
normal
Maddie Maddie 1시간 전16:52
312158
image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시간 전16:51
312157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6:46
312156
image
나프K 1시간 전16:44
31215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6:43
312154
image
카란 카란 1시간 전16:40
312153
image
아밍 아밍 1시간 전16:36
312152
image
뉴비 뉴비 1시간 전16:28
312151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16:27
312150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1시간 전16:20
31214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16:20
312148
image
밍부 1시간 전16:18
312147
normal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1시간 전16:10
312146
image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1시간 전16:10
312145
image
나프K 1시간 전16:10
312144
normal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1시간 전1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