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9
  • 쓰기
  • 검색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프로유저 프로유저
1760 14 49

19401814-5E7E-4B6E-A106-ADED1DF25C5D.gif

B9A15CD8-3EC8-42FD-A1D4-55B06016E04D.jpeg.jpg

이틀째 떡볶이 먹는 중입니다!

배떡 히힛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4


  • ._.)/
  • 위니
    위니
  • 어블
    어블
  • 붐빠빠
    붐빠빠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다크맨
    다크맨
  • 영화여우
    영화여우
  • odorukid
    odorukid
  • 둘셋넷
    둘셋넷
  • 모코코
    모코코
  • 붱웡
    붱웡
  • 백색나무
    백색나무

  • SinOf
  • leodip19
    leodip19

댓글 49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라이스페이퍼 안필요하신가요? ㅋㅋㅋ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2:50
22.05.24.
profile image
leodip19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뇌절이 왔습니다. 알려주세용 ㅠ
댓글
22:53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Screenshot_20220524-225404_Chrome.jpg

이런 의미랍니다 ㅋㅋㅋㅋ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2:54
22.05.24.
profile image
leodip19
??????? 뭐죠? 와 진짜 뇌절이 쎄게 와서 이해가 안됩니다.....
댓글
22:56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프로유저님!!!!!!!!!
가까운 응급실로!!!!!
아니, 진실의 방으로!!!!!!! ㅋㅋ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2:57
22.05.24.
profile image
leodip19
아 큰일이네요. 왜 저만 저 라이스 페이퍼가 이해가 안되죠??? 🥺🥺🥺
댓글
22:59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이 소리를 듣고도 기억이 안난다구요!!!!!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1
22.05.24.
profile image
leodip19

아.... 이거 뼈대부터가 완----전히 잘못된 사고를 했군요. 저는 레오딥님이 아까 끄적계에서 끄적핫글에 레시피 올려져있다길래... 뭔 소리인가 했습니다 ㅋㅋ 레오딥님 게시글에 레시피가 있는 줄 알고요...

그런 상태에서 댓글로 라이스 페이퍼 말하시니까.... 대체 뭔 소리지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저 치킨 레시피가 라이스 페이퍼로 한 거였군요 ㅠㅠㅠㅠㅠ 어쩐지 저렇게 빠삭하다 싶었네요 ㅋㅋㅋㅋ 아 바보멍청이 ㅋㅋㅋㅋ

 

전 그래서 배떡이 라이스페이퍼 드립으로 하신건가까지 오발탄....... 

댓글
23:04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
댓글
23:05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아하 ㅋㅋㅋㅋㅋㅋ
https://extmovie.com/freeboard/77813029
이 글 보시면
라이스페이퍼가 필수 재료라
그걸 보신줄 알고.. ㅋㅋㅋ

저의 설명이 많이 부족한 탓이였죠... ㅠㅠ

이제는 라이스페이퍼 남았으니 걱정마셔요 ㅋㅋ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7
22.05.24.
profile image
leodip19
아 ㅠ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근데 넘 맛있어보입니다😂😂
댓글
23:08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아니에여 서로의 의사소통이 잘 안된거죠
죄송은 절대 아니에요
사랑합니다 ㅎㅎ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9
22.05.24.
profile image
프로유저
라이스페이퍼랑 바꾸자는 거 아닌가용? 🧐
댓글
23:02
22.05.24.
profile image
붱웡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3:02
22.05.24.
profile image
붱웡
아하 아직 라이스페이퍼 남아있어요 ㅎㅎ
댓글
23:04
22.05.24.
leodip19

싸우실줄 알고 내심 기대했는데...에잇....😏 좋은 구경 잘하고 갑니닼ㅋㅋㅋ

댓글
23:53
22.05.24.
profile image
SinOf
제발 라이스 페이퍼 누가 좀 가져가요!!!!!!!!!
댓글
00:01
22.05.25.
3등

정답!!!!배떡!!!!!

맞췄으니 한입만!!!!!!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2:52
22.05.24.
profile image
앜ㅋㅋㅋㅋㅋㅋ다크맨님이 불꽃싸다구 때리는 짤 볼 때마다 너무 웃겨요ㅋㅋㅋ 빵터짐🤣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0
22.05.24.
profile image
짧게 말하겠습니다. 내놓으세요.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2
22.05.24.
profile image

A2794C58-C11E-4E53-8468-1C9D87136EAA.jpeg.jpg

저도 종로 포차 거리에서

떡튀순 5000원 어치 사왔네요ㅎㅎ 

아날로그 갬성스~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4
22.05.24.
profile image
블라인드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ㅜㅋ (진지)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03
22.05.24.
profile image

신고가 몇번 되면 블라인드가 되었죠...?

일단 저부터...(주섬주섬)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13
22.05.24.
profile image
영화여우

🥺🥺🥺🥺🥺🥺😭😭😭😭
제가 불쌍하지도 않나욧!

댓글
23:16
22.05.24.
profile image
다크맨

아 다크맨님 실례가 아니된다면, 혹시 저 뺨 때리는 짤은 실제로 연기하신건지요.... 이게 사실 항상 궁금했습니다요 ㅎ

댓글
23:18
22.05.24.
profile image
케이시존스

69E33EEE-020E-4E89-B5B3-3FB2A9BD649D.jpeg

훗! 항상 말씀드리지만 속는 사람 잘못!

댓글
23:26
22.05.24.
profile image

배떡... 이 시간에 배떡 사진은 반칙 아닌가요...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23:38
22.05.24.
profile image
와..... 또 낚...🤣🤣
으어 😭😭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01:05
22.05.25.
호기심에 못 이겨 들어왔는데 다음부턴 무조건 이겨야겠군요.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01:47
22.05.25.
괜히 눌러봤네여ㅜㅠㅠㅠ 이 아침부터 떡볶이가 땡기는ㅠㅠㅜㅠㅋㅋㅋㅋ
댓글
프로유저글쓴이 추천
05:58
22.05.2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66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오늘의 저녁 혼술 버터구이 랍스타 세트 6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4분 전18:25
HOT 라티노 친구 엄마 특징 7 NeoSun NeoSun 50분 전17:49
HOT 회사 업무 시간 변경 투표가 들어왔는데... 26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25
HOT 아이가 맨날 학교를 지각하는 이유 12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6:46
HOT 민트초코를 못 먹는 이유 8 나프K 1시간 전16:44
HOT 자연친화 책갈피 사세요 21 아밍 아밍 2시간 전16:36
HOT 더위 먹은 설기 32 뉴비 뉴비 2시간 전16:28
HOT 그림자가 사라지는 신기한 자연 현상... 8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7
HOT 가난을 거꾸로 말하면서 들어와보세요 22 9hwan 9hwan 2시간 전15:55
HOT 면접 보고 왔습니다. 30 화이트나이트 화이트나이트 3시간 전14:51
HOT 왜 저에게 아무도 맥윙이 맛있다고 알려 주지 않으셨는지요 28 간잽 간잽 4시간 전14:36
HOT SNS이벤트 당첨경험 있으신가요? 21 로얄밀크티쉐이크 4시간 전14:34
HOT 수박, 멜론 화채 먹고 있어요 39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4시간 전14:32
HOT 야외에서ㅅㅅ할때 조심해야하는 이유 (ㅇㅎ) 19 NeoSun NeoSun 4시간 전14:23
HOT 신축 아파트의 장점 중 하나 11 인사실장 인사실장 4시간 전14:02
HOT 라면 3봉 먹는다는 카리나 51 밍구리 밍구리 5시간 전13:13
HOT 점심 황홀하네요... 16 용수 5시간 전13:10
HOT 탑건 N행시 이벤트 보다 발견한 주접 댓글 16 김남길 김남길 5시간 전13:09
HOT 블라인드에서 화제가 된 역삼 삼겹살집 12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5시간 전12:58
HOT 제주도 실시간입니다!!🏝🏝 37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6시간 전12:05
HOT 디저트로 케이크 먹어요 🎂 35 라일락요정 라일락요정 7시간 전11:39
HOT 빵 맛집 추천해드립니다-2 14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7시간 전11:37
HOT 생각해보니 나 이제 매니저네? 25 leodip19 leodip19 7시간 전11:08
HOT 폰으로 줌 강의하다가 교수님이 화면 읽으래서 읽었는데.jpg 13 바이코딘 바이코딘 8시간 전09:57
HOT 한국인이 의외로 좋아하는 식단 26 인사실장 인사실장 9시간 전09:39
HOT 물에 닿으면 피처럼 빨갛게 변하는 목욕 매트 8 바이코딘 바이코딘 9시간 전09:36
HOT 남이섬 근처 핫한 빵카페 다녀왔어요. 15 짬장 짬장 9시간 전09:24
HOT 여기 참게빵 하나 주세요" "예~참깨빵 하나요 2 아기천국 아기천국 9시간 전09:16
HOT 네페 소소하게 적립하고 하루 스타트😉 13 별빛하늘 별빛하늘 11시간 전06:50
HOT 너는 왜 항상 돌아와? 22 김뀨꺄 김뀨꺄 12시간 전06:02
HOT 아침 풍경 너무 좋아요 ㅜㅜㅜ 10 큰힘큰책 큰힘큰책 12시간 전05:47
HOT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 생각이 점점 더... 46 국화 국화 15시간 전03:06
HOT 오늘 F1 엄청 큰 사고가 났네요ㄷㄷ 17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8시간 전00:08
HOT 요즘 멀티플레이 게임들 특징...jpg 6 모르페코 모르페코 19시간 전23:24
HOT 솔직히 너무 날로 먹는 것 같아요 🤨 67 leaf leaf 19시간 전23:03
HOT 클릭하면 죽입니다 41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20시간 전22:15
HOT 하 넘나 창피하고 민망하네요 🤦‍♀️ 98 붱웡 붱웡 20시간 전21:52
HOT 친구가 옆 집 살면 좋은 점 222 80 김뀨꺄 김뀨꺄 20시간 전21:42
312181
normal
뷰홈므 뷰홈므 8분 전18:31
312180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4분 전18:25
312179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21분 전18:18
312178
image
롤플레임 40분 전17:59
312177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42분 전17:57
312176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43분 전17:56
312175
image
나프K 47분 전17:52
312174
image
NeoSun NeoSun 50분 전17:49
312173
image
nekotoro nekotoro 55분 전17:44
312172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58분 전17:41
312171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58분 전17:41
312170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7:37
312169
image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시간 전17:28
312168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25
312167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17:24
312166
normal
물주먹 물주먹 1시간 전17:23
312165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7:22
312164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17:18
312163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7:18
312162
normal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1시간 전17:10
312161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1시간 전17:06
312160
image
이름에게 이름에게 1시간 전16:58
312159
normal
Maddie Maddie 1시간 전16:52
312158
image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시간 전16:51
312157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6:46
312156
image
나프K 1시간 전16:44
31215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1시간 전16:43
312154
image
카란 카란 1시간 전16:40
312153
image
아밍 아밍 2시간 전16:36
312152
image
뉴비 뉴비 2시간 전16:28
312151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7
312150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2시간 전16:20
31214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0
312148
image
밍부 2시간 전16:18
312147
normal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2시간 전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