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6
  • 쓰기
  • 검색

현대에서 개발중이라는 '온돌 전기 자동차'

DELIGHT DELIGHT
850 15 26

F18E5689-9D10-47E2-87DA-A2C6D2A7AAD8.jpeg

 

30E67F01-FE4A-4996-8079-39EE4EDD55D0.jpeg

 

F03F42A4-B008-4542-A886-B1DE49FA4479.jpeg

 

95D2EA35-4BAF-4997-9E7B-172F8D2E9BAF.jpeg

 

9B6A1931-1EC1-433E-AFB2-A23B70B47879.jpeg

 

 

이거 진짜 꿈의 차 아닌가요? ㅠㅠ

출퇴근 하는 동안 편히 잘 수 있는 시트에

자율주행까지 안정화 되면 기사가 모는 차보다도

편안할 것 같네요. 근데 문제는 이제 가격... ㅎㅎㅎ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5

  • 현짱
    현짱
  • inflames
    inflames
  • stanly
    stanly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붱웡
    붱웡
  • 콘택트
    콘택트
  • 백색나무
    백색나무
  • 율독
    율독
  • 바람이조아
    바람이조아
  • 스타니~^^v
    스타니~^^v
  • 까까요정
    까까요정
  • aniamo
    aniamo
  • 월계수
    월계수
  •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 쿠엘엘엘

댓글 26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쿠엘엘엘
이 차 타고 캠핑가는 상상을 해보게 되네요
댓글
17:20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레모네이드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17:21
22.05.17.
profile image 3등
아이디어는 좋은데 불안해서 편히 쉴 수 있으려나요 ^^;; 핸들에서 손만 떼도 돌발상황 발생할 확률까지 계산하기에는 아직 기술로는 아쉬움이 클거 같아서 불안할거 같달까요 ㅋㅋㅋ (내가 운전 잘해도 남이 못하면 사고나는거라..)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17:21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월계수
자율주행 시스템이 있어도 아직 불안하기만 하니 넘어야 할 산인 것 같은데 잘 만들기만 한다면 이건 진짜 꿈의 차 같아요
댓글
17:26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자율주행 시스템이 훗날 안정화 되서 영화에서 보던 장면처럼 모든 상황에 대비해서 (또는 인간보다 더 뛰어나게) 차를 통제할 수 있다면 편리하고 좋을거 같긴 해요 ㅎㅎ 특히 길 막히고 그럴때 랄까요 ㅎㅎ 문제는 가격이 지금의 차들과는 엄청나게 비쌀거 같아요 ㅠㅠ
(한 편으로는 AI가 삶을 통제하는걸 보면 영화에서처럼 언젠가 사이보그랑 로봇들의 반격이 시작될까봐 그것도 나름의 걱정이라면 걱정인데 너무 나갔거나 기우겠..죠? ㅎㅎ)
댓글
17:30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ReMemBerMe
이동하면서도 차박이 가능하니 레저용 차량 중에서도 어나더 레벨이네요!
댓글
22:27
22.05.17.
profile image
스트리트 파이터들이 가득한 서울시내주행 가능할까요....ㄷㄷ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17:37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aniamo
서울 가능하면 전국 어디든 ㅎㅎㅎ
댓글
22:29
22.05.17.
profile image
오 장거리 이동할 때 진짜 좋을 것 같네요ㅋㅋ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17:40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까까요정
이 차 있으면 기차도 안 타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댓글
22:30
22.05.17.
profile image
으아~~ ㅎㄷㄷ하네요~~
꿈의 자동차 네요~
뜨끈하게 지지면서 출근도 하고
여행도 가끔 하면서 식사도 하고~
홀~~ 좋은데요~~
얼른 나왔으면~~
가격이 꽤 문제가 되겠지만요~~~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18:18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바람이조아
너무 바쁘면 회사 미팅도 이동하는 차 안에서 가능할 듯 해요. 출시되면 가격 한번 보자구요.ㅋㅋ
댓글
22:32
22.05.17.
profile image
머리 떡져서 사무실 들어오는 사람들 많겠군요. ^^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18:55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콘택트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까치집 짓고 그대로 들어오는 불상사가... ㅎㅎ
댓글
22:32
22.05.17.
profile image
차에서 자는 것도 훨씬 편해지겠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18:56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붱웡
온돌 효과에 누워서 잘 수 있다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22:33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아트매니아
ㄷㄷㄷ 음성인식도 되는데 막 잠결에 집으로 가라고 해서 도착하니 집이고...
댓글
22:34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그러게요... 애인이랑 타고 가는데 잠결에 전애인 이름 말해서 깨어보면 전애인 집앞이고...;;
댓글
07:57
22.05.18.
profile image

운전하다 잠오는 부적용도 크겠어요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20:40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stanly
운전대도 엑셀도 없는 자율주행만으로 움직이는 차래요!
댓글
22:34
22.05.17.
profile image
자율 주행 에러나면 그야말로 자고 눈뜨니 저 세상😱😱😱
댓글
DELIGHT글쓴이 추천
22:06
22.05.17.
profile image
DELIGHT 작성자
현짱
그러니까... 그게 이제 무서운거죠 ㅎㅎ 현대가 문제없이 잘 만들어봤으면 좋겠어요
댓글
22:35
22.05.1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647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신논현역 근처 돈까스 맛집 8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6시간 전00:32
HOT 요즘 하도 졸려서 이걸 먹어 봤어요 🥱😴 41 leaf leaf 6시간 전00:19
HOT 아아아아아앙앆 34 김뀨꺄 김뀨꺄 6시간 전00:20
HOT 랑종 느낌 나는 제주도 사진 21 만월 만월 6시간 전00:31
HOT 비오는 날 만난 작은 친구🐌 (에필로그 추가) 36 마그누센 마그누센 7시간 전22:57
HOT 즐거운 휴일🥰 39 뉴비 뉴비 7시간 전22:47
HOT 익무를 짤로 표현한다면? 27 영화여우 영화여우 7시간 전22:46
HOT 전주에서의 추억 생생하네요 18 가시없는고슴도치 가시없는고슴도치 7시간 전22:38
HOT 귀여우면서 완벽한 수납... 30 온새미로 온새미로 8시간 전22:27
HOT 가장 억울한 도형은...? 28 영화여우 영화여우 8시간 전22:12
HOT 다들 어떤 알바 해보셨어용 33 쑝쑝용 쑝쑝용 8시간 전22:03
HOT 용산역 카츠8 먹어봤습니다요. 🍤🍤 29 취영블 취영블 8시간 전21:56
HOT 공연예약을 위해 현대카드 만들었습니다 22 R.. R.. 9시간 전21:29
HOT 손으로 제비를 만들면...? 23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9시간 전21:27
HOT 고양이를 약올려 보았습니다 24 쿠앤크집사 쿠앤크집사 9시간 전21:11
HOT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한 마리의 냥이😻 25 영화여우 영화여우 9시간 전20:53
HOT 소금빵 맛있나요? 29 생각나무 9시간 전20:33
HOT 오늘 참 운이 좋은날이네요 ㅎㅎ 22 굿즈없으면섭섭행 굿즈없으면섭섭행 10시간 전20:09
HOT 오늘 만든 오티 3종류(익무새우잡이) 45 쿠엘엘엘 10시간 전19:59
HOT 꼬치꼬치 묻는 사람 어떻게 생각하세요 ?_? 48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1시간 전19:13
HOT 갤럭시 x 스타벅스 콜라보 케이스 21 Awesome Awesome 11시간 전18:44
HOT 을지로 중식당 추천드립니다 41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11시간 전18:37
HOT 댕댕이 모양 구름 🐶 ☁️ 💕 33 붱웡 붱웡 12시간 전17:49
HOT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공포증 31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13시간 전17:14
HOT 그니까 스팸 까면 묻은 노란 액체가 말이죠~~~~ 20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3시간 전17:05
HOT 꿀팁정보 22 아기천국 아기천국 14시간 전16:32
HOT 영화보다 보면 엄청 싸우다가 급 친해지는 경우 많은데... 29 LeeDongjun LeeDongjun 14시간 전16:13
HOT 신당동 로컬이 알려드리는 신당동 떡볶이 맛집 62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14시간 전15:37
HOT 모기 퇴치제 실험 결과 27 옴니 옴니 15시간 전14:58
HOT 자랑하러 왔어요💜 20 해가뜬다용가리 해가뜬다용가리 15시간 전14:52
HOT 100점 맞았습니다🎉🎉 28 슈퍼썰매 슈퍼썰매 15시간 전14:38
HOT 🥳생일축하합니다! 59 튼튼이 튼튼이 16시간 전14:31
HOT 더운데 바다 사진 하나 투척! 20 푸룰리 푸룰리 16시간 전14:25
HOT 믿고 거르는 업체명 27 NeoSun NeoSun 16시간 전13:57
HOT 불곰국에서 길거리 싸움이 일어나는 과정 9 NeoSun NeoSun 17시간 전13:23
HOT 오늘 하늘 8 일티 일티 17시간 전13:17
HOT 다크맨님 글은 제목만 봐도 느껴져요… 44 leaf leaf 17시간 전13:11
HOT 만두, 익무인들한테 사진 찍어줘야 하니 포즈 취해 봐. 58 소설가 소설가 17시간 전12:54
310236
image
aniamo aniamo 39분 전05:53
310235
image
spacekitty spacekitty 39분 전05:53
310234
image
DJStrange DJStrange 1시간 전05:00
310233
image
fromhy fromhy 2시간 전04:26
310232
normal
ScarletWitch ScarletWitch 3시간 전03:10
310231
image
inflames inflames 3시간 전03:01
310230
normal
현임 현임 3시간 전03:00
310229
image
랄락 랄락 4시간 전02:18
310228
normal
영화인김형서 영화인김형서 4시간 전01:53
310227
image
랄락 랄락 4시간 전01:47
310226
normal
파란새싹 파란새싹 5시간 전01:19
310225
image
환풍기 환풍기 5시간 전01:16
310224
image
Omar 5시간 전01:14
310223
normal
셋져 셋져 5시간 전01:12
310222
normal
eastwater eastwater 5시간 전01:06
310221
image
연영뮤덕 연영뮤덕 5시간 전00:56
310220
image
과장 과장 5시간 전00:53
310219
image
스마일쓰 스마일쓰 5시간 전00:53
310218
normal
미카엘 5시간 전00:52
310217
image
한여름밤엔 한여름밤엔 5시간 전00:50
310216
normal
남의집토토로 남의집토토로 5시간 전00:49
310215
image
ScarletWitch ScarletWitch 5시간 전00:46
310214
normal
큰힘큰책 큰힘큰책 5시간 전00:39
310213
normal
ScarletWitch ScarletWitch 5시간 전00:33
310212
image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6시간 전00:32
310211
image
만월 만월 6시간 전00:31
310210
normal
Maddie Maddie 6시간 전00:28
310209
image
Awesome Awesome 6시간 전00:27
310208
normal
티뭐시 티뭐시 6시간 전00:24
310207
image
김뀨꺄 김뀨꺄 6시간 전00:20
310206
image
leaf leaf 6시간 전00:19
310205
normal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6시간 전00:15
310204
image
과장 과장 6시간 전00:11
310203
normal
틱,틱…붐! 틱,틱…붐! 6시간 전00:08
310202
normal
뜬구름 6시간 전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