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2
  • 쓰기
  • 검색

코엑스 파르나스몰 딤딤섬 🥟🥘🍜

leaf leaf
1374 17 42

 

 

주말에 코메박에서 친구랑 <범죄도시2> 관람하고 

홍콩식 딤섬 전문점으로 유명한 딤딤섬 다녀왔어요 :)

 

 

파르나스몰 끝자락과 현백 무역센터점 식품관 입구의

경계쯤 위치한 곳인데 유독 웨이팅이 길더라고요?

 

저녁 시간대 1시간 정도 대기는 기본인 모양인데

친구가 추천한 맛집이라 웨이팅 먼저 걸어 놓고

근처 배라 플래그십 스토어 들러서 매장 구경도 하고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샘플러 맛보면서 기다렸네요.


https://extmovie.com/freeboard/77270532
 

샘플러 다 먹고 10분 후 카톡으로 입장 알림이 와서 

딤딤섬에 입장 번호를 알려드리고 착석했습니다.

 

 

 

7BEE4311-CBC7-4A0A-A49A-24D8A338EB44.jpeg.jpg

 

 

딤섬 맛집인 만큼 딤섬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일단 기본이 되는 소룡포가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론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먹었던 소룡포보다

딤딤섬이 조금 더 맛있는 샤오롱바오였던 것 같아요.

 

 

 

C7F1251D-42A8-44F8-9AD6-95F4A03C140E.jpeg.jpg

 

 

특히 에피타이저로 나왔던 가지딤섬이 별미였는데요.

 

전 중식당 최애 메뉴가 어향 가지 덮밥일 만큼

가지 요리라면 꽤나 먹어 본 사람인데 가지 껍질을

이렇게 바삭하게 거의 과자처럼 튀겨낸 곳은 처음(!)

 

가지 슬라이스 사이에 들어있던 딤섬 소도 부드럽고

딤섬 위에 뿌리듯 얹어낸 소스도 짱짱 맛있었어요 😍

 

제 친구 가지 안 좋아하는데 딤딤섬의 가지딤섬은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가지 요리라고 할 정도 😋👍

 

 

 

518031E7-9EF8-4CC4-9896-37E2D7C1AB13.jpeg.jpg

 

 

새우로만 빚어낸 딤섬, 하가우는 저의 원픽 메뉴 +_+

비린 맛이나 느끼함 전혀 없고 살살 녹아요 🍤🥟❣️

 

 

 

8761BDD5-22E4-4A17-8736-205E123144AD.jpeg.jpg

 

 

메인으로는 광동식 오리구이와 계란 반죽으로 만든

볶음면이 나오는 오리구이 로미엔을 시켜 봤네요. 

볶음면 외에도 탕면이나 고기 단품 메뉴도 있어요.

 

베이징덕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껍질이 바삭하고

오리인데도 기름기가 쫙 빠져서 육질이 담백합니다.

 

 

2인 세트 메뉴도 대부분 비슷한 구성과 가격대였지만

정해진 메인 코스를 다른 메뉴로 변경할 수가 없어서

광동식 오리구이를 맛보기 위해 단품으로 선택 🧐 

 

세트 구성에는 오리구이 대신 차슈덮밥이 나와요 :-D

 

 

 

8C95D5E9-D908-4F75-A1B5-23A24BB4FB30.jpeg.jpg

 

 

하가우가 넘 맛있어서 막판에 추가로 더 시키려다가

새우부추교자로 우회했는데.. 여기 새우 잘하는 집 *ㅁ*

 

새우가 들어간 딤섬은 전부 다 꿀맛이었네욤ㅋㅋㅋ

부추를 곁들여 깔끔한 마무리로 입가심하고 식사 끝!

 

 

딤섬 한 판에 6천원대 정도라 가성비도 좋고

딤섬 맛도 고급 중식당 못지않은 퀄리티였어요.

 

 

 

EEA92477-A6AE-4831-8400-805079AD6A13.jpeg.jpg

 


월타랑 센트럴시티, 부산 센텀과 대구 신세계까지

복합 쇼핑몰 위주로 매장이 여기저기 많이 있어서 

쇼핑몰 근처 극장에 방문하셨다가 딤섬 맛보러 슝 💨

들러 보셔도 좋을 홍콩식 딤섬 맛집이었습니다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7

  • 365Cinephile
    365Cinephile
  • 붱웡
    붱웡
  • 셋져
    셋져
  • Dolbyisthebest2015
    Dolbyisthebest2015
  • 북국곰
    북국곰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카란
    카란
  • 데커드케이
    데커드케이
  • 취영블
    취영블
  • 당직사관
    당직사관
  • 킬리언머피의법칙
    킬리언머피의법칙
  • 차라차차
    차라차차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ishere
    ishere

  • 뜬구름

댓글 42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헉 저 여기서 하가우 먹었을 때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 배만 안 불렀으면 또 시키고 싶었을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ㅎㅎ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7:35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뜬구름

그쵸! 저 원래 다른 데선 새우 들어간 딤섬 너무 느끼한 편이라 선호하는 메뉴가 아닌데.. 딤딤섬 하가우는 정말 눈이 번쩍 뜨일 만큼 맛있었어요 🤩

댓글
17:37
22.05.16.
profile image 2등
미쳐따 늘 좋은 곳만 다니시는.. !-! 딤섬 한자리에서 오십개 먹고싶어여 와그와구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7:41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케이시존스
앜ㅋㅋㅋㅋ 딤섬 50갴ㅋㅋㅋㅋㅋ 저도 하가우만 혼자 10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ㅁ+
댓글
17:45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케이시존스
비비고 왕교자랑 한섬만두도 짱짱맛이잖아요! 😭 저도 갑자기 만두 먹고 싶어졌어요ㅋㅋㅋㅋ
댓글
17:55
22.05.16.
profile image 3등
헉.. 현백쪽에 저런 곳이 있는 줄 전혀 몰랐네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진짜 맛있어보여여ㅠㅠ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7:48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꾸루
현백 식품관 입구 들어가기 직전인데, 원래 곤트란쉐리에 매장 있던 자리에 베이커리가 없어지고 딤딤섬이 들어왔더라고요! 저도 코시국 이후로 파르나스몰 처음 가는 거라 오랜만에 방문한 건데 맛있는 딤섬집 발견해서 좋았어요 😘
댓글
17:53
22.05.16.
profile image
딤딤섬 넘 조아요! 메박 근처 .. 딤섬집은 뽀차이판만 맛있어요(소근)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8:01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차라차차
오오 홍콩식 솥밥이라니 +ㅁ+ 담에 호우섬 가게 되면 딤섬 말고 뽀차이판을 시켜 보겠습니댜ㅋㅋㅋㅋ 꿀팁 감사해요오 🥰
댓글
18:10
22.05.16.
profile image

우와 사진으로만 봐도 고급 식당이라는 것이 느껴지네요. 가지딤섬은 처음 보는데 가지 호불호에 상관없이 맛있다고 하시니 맛이 궁금합니다 +_+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8:43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취영블
보통 가지 싫어하시는 분들이 물컹한 식감 때문에 기피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도 어릴 땐 가지 못 먹었거든요ㅋㅋㅋ 🫢 가지딤섬은 바삭한 식감이 더 강하고,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가지 맛을 중화시켜 준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고요!
댓글
18:47
22.05.16.
profile image
leaf
저도 가지 좋아하는데 들를 기회가 생긴다면 저 메뉴를 꼭 사수해야겠습니다 🤤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8:49
22.05.16.
profile image

저희 동네에서 딤섬은 가격이 저렴한 프랜차이즈 사이드 메뉴로만 팔아서인지 그냥 집에서 먹는 비비고 냉동 만두가 더 맛있더군요...역시 서울은 이런 전문점이 많아서 부럽긴 하네요ㅠ TV에서 먹는 거 나오면 육즙 터지는거 보고 진짜 먹고 싶다는 생각 많이 들었는데요~ 올리신 거 보니 기회가 되면 언제 한번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9:17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데커드케이
딤섬은 만두소만큼이나 쫄깃한 만두피가 생명이라 진짜 잘하는 집 가야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_ㅠ 전 군만두 찐만두 교자만두 딤섬 만둣국 만두전골까지 만두 요리라면 골고루 다 좋아해서 지역별로 최애 만두집이 있습니댜ㅋㅋㅋㅋㅋ 코시국엔 자주 방문하기 어려웠는데 쌀쌀해지면 밀린 만두 맛집 투어도 다녀줘야겠어요 😋
댓글
19:35
22.05.16.
profile image
leaf

leaf님의 금손 티켓팅 짬바이브는 이런 남다른 정복 정신에서 나오는 거군요!😆 저는 듄 이후로 8개월만에 보는 용아맥이라 겨우 예매해서 나름 뿌듯했는데 여유가 넘치시는 모습에서 역시 다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9:42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데커드케이
앜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면 덕질이든 미식이든 좋아하는 장르 하나 있으면 끝장을 볼 때까지 파고드는 경향이 있는 것 같긴 하네요. 전 딱히 의식을 못했는데 제가 집요한 구석이 있나 봐요 🤔

마블 영화처럼 개봉일 사수 못하면 죽음뿐이다(!) 하는 각오로 뛰어드는 피켓팅 아니면.. 대부분 다른 영화들은 용아맥/코돌비 알림 울리면 관성적으로 명당 잡아놓고 시사회 후기 같은 거 참고해서 실관람 여부 결정하는 편이거든요. 이제는 티켓팅도 그냥 손이 기억하는 습관 같은 거라서ㅋㅋㅋㅋ 쥬월도 그런 맥락에서 수월하게 잡았던 거였지, 저도 기대작 예매할 때는 긴장해요 😵‍💫
댓글
19:50
22.05.16.
profile image
leaf

개봉일을 사수 못하면 죽음 뿐이다...상당히 무서운 다짐이신데요?! 😬 ㅎㄷㄷ ㅋㅋ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9:57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데커드케이

그 정도 집념으로 달려들어야 마블 개봉일 용아맥 명당 사수가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산증인 😉

댓글
20:02
22.05.16.
profile image
leaf
맞아요!😆 그래서 제가 유일하게 i열 j열 중블 예매 실패한게 인피니티 워랑 엔드게임인 가봐요ㅠ ㅋㅋ
댓글
leaf글쓴이 추천
20:14
22.05.16.
profile image

와..가지 좋아해서 가지 딤섬이 젤 먹고 싶어요+_+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9:42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카란
가지 딤섬 맛보신 분들 후기 들어보면 재방문해도 가지 딤섬은 꼭 다시 먹을 거라고들 하시더라고요ㅋㅋㅋ 강추합니다 ☺️
댓글
19:53
22.05.16.
profile image

와우~~친구한테

부추새우교자 먹으러 가자고

부추기고 싶네요...♥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9:47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아트매니아
이거 부추 라임 노리신 거죠..?!ㅋㅋㅋㅋㅋㅋ 부추겨서 먹는 부추새우교자가 더 맛있는 법 😉
댓글
19:54
22.05.16.
profile image
leaf

아...네...네....딱히 그런것은...아닙니당;;;

갈때 부추(boots)신고 가야겠....;;

죄...죄송함다!!

2f2d291362e6ac89587950823c4c9d26.gif

 

댓글
leaf글쓴이 추천
20:29
22.05.16.
profile image

고급져보이네요! ㅋㅋ 코엑스 갈때 가끔 파르나스몰 쪽으로 통과해서 가곤하는데 지나가면서 보면 맛있어보이는 매장들이 많더라고요🥺 올리신 딤딤섬 맛나보여요! 양이 좀 적어보이긴하지만 ㅋㅋ

댓글
leaf글쓴이 추천
20:58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스타베리
파르나스몰에 맛집들이 많이 몰려 있긴 하죠 +_+ 메인요리 하나 놓고 1인당 딤섬 두 판씩은 먹어야 배부르긴 하겠더라고요. 그래도 둘이서 저렇게 먹고 4만원 나왔으니까 다른 식당에 비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
댓글
21:37
22.05.16.
아니 가...가지 딤섬이요? 전 가지 진짜 싫어하는데 ㅠㅠ 맛있게 드셨다니 새삼 대단하세요
댓글
leaf글쓴이 추천
22:53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르미에르
저도 대학 다닐 때까진 가지나 연근 같은 뿌리 채소 입에도 안 댔던 사람이라 가지 먹기 시작한 지 5년이 채 안 됐네요ㅋㅋㅋ
댓글
08:37
22.05.17.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Dolbyisthebest2015
지점이 많아서 코메박이나 월타 롯시 갈 때 두루두루 가깝고 접근성도 좋네요 :)
댓글
08:42
22.05.17.
profile image
코엑스 가면 뭐먹어야하나 늘 고민이였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댓글
leaf글쓴이 추천
23:56
22.05.16.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행복색
코엑스에 워낙 맛집들이 많긴 하지만 가격 부담도 적은 편이고 맛도 좋으니까 한 번 들러 보세요 ☺️
댓글
08:44
22.05.17.
profile image
가지를 좋아해서 여러 가지 딤섬에 여러 가지 아이스를 드시는군요(?)
댓글
leaf글쓴이 추천
01:37
22.05.17.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셋져
앜ㅋㅋㅋㅋㅋ 제가 좀 가지가지 합니다(?) 🍆🍆
댓글
08:44
22.05.17.
profile image

딤섬 전문 가게는 팀호완밖에 몰랐는데 딤딤섬이라는 곳도 있군요 :D 가지도 제대로 먹으면 진짜 맛있던데 가지딤섬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댓글
leaf글쓴이 추천
02:32
22.05.17.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붱웡

저도 친구가 맛있다고 데려가서 처음 가 봤는데 딤섬이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곳이었어요! 두 명인데 가지 딤섬이 3개만 나와서 약간 눈치게임 시작되는ㅋㅋㅋㅋ 친구가 자긴 저번에 먹어 봤다고 양보해 줘서 2개 먹었어욤ㅋㅋㅋ 😆

댓글
08:47
22.05.17.
profile image
줄이 늘 길어서 못가봤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가봐야겠네요 😄
댓글
leaf글쓴이 추천
16:05
22.05.17.
profile image
leaf 작성자
daystar
매장 입구 터치패드로 웨이팅 명단에 번호 남겨 두시고 근처 구경하다가 입장하시면 좋을 듯해요 !-!
댓글
16:56
22.05.1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66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와..익무님들은 정말 빠르신 것 같아요.. 9 뷰홈므 뷰홈므 26분 전18:31
HOT 오늘의 저녁 혼술 버터구이 랍스타 세트 (+추가 포함) 1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2분 전18:25
HOT 라티노 친구 엄마 특징 7 NeoSun NeoSun 1시간 전17:49
HOT 회사 업무 시간 변경 투표가 들어왔는데... 27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25
HOT 아이가 맨날 학교를 지각하는 이유 14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16:46
HOT 민트초코를 못 먹는 이유 8 나프K 2시간 전16:44
HOT 자연친화 책갈피 사세요 23 아밍 아밍 2시간 전16:36
HOT 더위 먹은 설기 32 뉴비 뉴비 2시간 전16:28
HOT 그림자가 사라지는 신기한 자연 현상... 8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7
HOT 가난을 거꾸로 말하면서 들어와보세요 23 9hwan 9hwan 3시간 전15:55
HOT 면접 보고 왔습니다. 30 화이트나이트 화이트나이트 4시간 전14:51
HOT 왜 저에게 아무도 맥윙이 맛있다고 알려 주지 않으셨는지요 28 간잽 간잽 4시간 전14:36
HOT SNS이벤트 당첨경험 있으신가요? 22 로얄밀크티쉐이크 4시간 전14:34
HOT 수박, 멜론 화채 먹고 있어요 39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4시간 전14:32
HOT 야외에서ㅅㅅ할때 조심해야하는 이유 (ㅇㅎ) 19 NeoSun NeoSun 4시간 전14:23
HOT 신축 아파트의 장점 중 하나 11 인사실장 인사실장 4시간 전14:02
HOT 라면 3봉 먹는다는 카리나 51 밍구리 밍구리 5시간 전13:13
HOT 점심 황홀하네요... 16 용수 5시간 전13:10
HOT 탑건 N행시 이벤트 보다 발견한 주접 댓글 16 김남길 김남길 5시간 전13:09
HOT 블라인드에서 화제가 된 역삼 삼겹살집 12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5시간 전12:58
HOT 제주도 실시간입니다!!🏝🏝 37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꿈은없고요그냥놀... 6시간 전12:05
HOT 디저트로 케이크 먹어요 🎂 35 라일락요정 라일락요정 7시간 전11:39
HOT 빵 맛집 추천해드립니다-2 14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7시간 전11:37
HOT 생각해보니 나 이제 매니저네? 25 leodip19 leodip19 7시간 전11:08
HOT 폰으로 줌 강의하다가 교수님이 화면 읽으래서 읽었는데.jpg 13 바이코딘 바이코딘 9시간 전09:57
HOT 한국인이 의외로 좋아하는 식단 26 인사실장 인사실장 9시간 전09:39
HOT 물에 닿으면 피처럼 빨갛게 변하는 목욕 매트 8 바이코딘 바이코딘 9시간 전09:36
HOT 남이섬 근처 핫한 빵카페 다녀왔어요. 15 짬장 짬장 9시간 전09:24
HOT 여기 참게빵 하나 주세요" "예~참깨빵 하나요 2 아기천국 아기천국 9시간 전09:16
HOT 네페 소소하게 적립하고 하루 스타트😉 13 별빛하늘 별빛하늘 12시간 전06:50
HOT 너는 왜 항상 돌아와? 22 김뀨꺄 김뀨꺄 12시간 전06:02
HOT 아침 풍경 너무 좋아요 ㅜㅜㅜ 10 큰힘큰책 큰힘큰책 13시간 전05:47
HOT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 생각이 점점 더... 46 국화 국화 15시간 전03:06
HOT 오늘 F1 엄청 큰 사고가 났네요ㄷㄷ 17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8시간 전00:08
HOT 요즘 멀티플레이 게임들 특징...jpg 6 모르페코 모르페코 19시간 전23:24
HOT 솔직히 너무 날로 먹는 것 같아요 🤨 67 leaf leaf 19시간 전23:03
HOT 클릭하면 죽입니다 41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20시간 전22:15
HOT 하 넘나 창피하고 민망하네요 🤦‍♀️ 98 붱웡 붱웡 21시간 전21:52
312183
normal
배앰배앰 배앰배앰 14분 전18:43
312182
normal
린짱 린짱 15분 전18:42
312181
normal
뷰홈므 뷰홈므 26분 전18:31
312180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2분 전18:25
312179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39분 전18:18
312178
image
롤플레임 58분 전17:59
312177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1시간 전17:57
312176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56
312175
image
나프K 1시간 전17:52
312174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7:49
312173
image
nekotoro nekotoro 1시간 전17:44
312172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시간 전17:41
312171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41
312170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7:37
312169
image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시간 전17:28
312168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시간 전17:25
312167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17:24
312166
normal
물주먹 물주먹 1시간 전17:23
312165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7:22
312164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17:18
312163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1시간 전17:18
312162
normal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1시간 전17:10
312161
normal
살바도르 살바도르 1시간 전17:06
312160
image
이름에게 이름에게 1시간 전16:58
312159
normal
Maddie Maddie 2시간 전16:52
312158
image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2시간 전16:51
312157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16:46
312156
image
나프K 2시간 전16:44
31215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2시간 전16:43
312154
image
카란 카란 2시간 전16:40
312153
image
아밍 아밍 2시간 전16:36
312152
image
뉴비 뉴비 2시간 전16:28
312151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7
312150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2시간 전16:20
31214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