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50
  • 쓰기
  • 검색

저도 최근 몇주간 용산에서 혼밥한 사진!!

웅냥 웅냥
1986 30 50

D6F7F066-B8C3-4F21-94A2-505B45DDB079.jpeg.jpg

39A1F460-2E18-48E8-904A-46DC61E7FE8A.jpeg.jpg

 

호랑이식당 (아이파크몰 7층)  - ★★★★★

 

맛은 너무 맛있는데 양이 정말 적다는게 아쉬운...ㅠㅠ 양이 진짜 너무 적어서 메뉴 두개는 시켜야할 것 같아요ㅋㅋㅋ 다음에 가면 호면 먹어보려구요 마제소바는 일반 마제랑은 좀 다른 맛인데 맛있어요!

 

39EC9662-3ED1-4D1A-B056-3D4485107887.jpeg.jpg

 

크리스탈 제이드 (아이파크몰 7층) - ★★★★★

 

멋드러진 외관에 들어가도 되나 망설였지만ㅋㅋ 막상 들어가보니 가격도 괜찮고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 탄탄면보다는 친구가 시킨 짜장면이 더 맛있었어요ㅋㅋ 딤섬도 존맛

 

54CC5C29-0689-47F3-AB38-632CDCD7758A.jpeg.jpg

1CFCB642-346A-4CC0-8FB6-E180C5846FB5.jpeg.jpg

 

장사랑더하기 (아이파크몰 7층) - ★★★★★

 

한식이 땡길 때는 장사랑! 혼밥하기 눈치 보일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여기는 바싹불고기가 맛있는데 혼자 가서 그냥 비빔밥으로ㅜㅜ 근데 비빔밥도 맛있어요ㅋㅋ

 

세군데 다 먹고 후회되진 않았어요! (여기 안 올린 음식점이 하나 있는데 거긴 좀 후회했습니다만😭) 이것저것 따지면 제일 추천하는 곳은 크리스탈 제이드!! 혼밥용으로는 아니고 지인이랑 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 혼밥이라면 호랑이식당이랑 장사랑더하기 가세요ㅋㅋㅋ 특히 호랑이식당은 혼밥용으로 굿 가격도 저렴하고... 입이 짧으신 분이라면 호랑이식당 추천해요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0

  • 요한리베르트
    요한리베르트
  • 율독
    율독
  • 0ASlS
    0ASlS
  • 스타베리
    스타베리
  • chuchu
    chuchu
  • reckoner
    reckoner
  • 토레타냠
    토레타냠
  • 백색나무
    백색나무
  • 소보르
    소보르
  • 에필로그
    에필로그
  • 이팔청춘
    이팔청춘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golgo
    golgo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아침먹고땡땡
    아침먹고땡땡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EPICA
    EPICA
  • 푸른정원
    푸른정원
  • 뽀로뽀로미
    뽀로뽀로미
  • 쉬는날영화보기
    쉬는날영화보기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Mango1
    Mango1
  • 세즈융
    세즈융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로드무비
    로드무비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JHR
    JHR
  • 둥실둥실
    둥실둥실
  • Nashira
    Nashira
  • 망밍
    망밍

댓글 50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다 맛있어보여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댓글
02:32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망밍

다 만족했던 음식점이랍니다ㅎㅎ 용산 cgv 갈 때 가기 좋아요☺️

댓글
02:34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셔서 더 맛있어보여요 😂이밤에ㅠㅠ
댓글
03:21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망밍
이 밤에 배고프게 만들어 죄송합니다(?)ㅋㅋㅜ 저도 먹고싶네요ㅋㅋㅋ
댓글
03:45
22.01.26.
profile image
웅냥
ㅋㅋㅋㅋㅋ다음 용산 혼밥은...저거중에 하나로 꼭 가겠숩니다😤😤
댓글
03:48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망밍
입에 맞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제가 뭐든지 무난하게 먹는 편이라ㅋㅋㅋ 제 추천 받고 갔는데 취향이 아니시면 어쩌나 싶기도 하고😭
댓글
03:49
22.01.26.
profile image
웅냥
괜찮아요😁 저도 웬만하면 잘 먹어서 ㅎㅎㅎ 추천 감사해요!!!
댓글
04:12
22.01.26.
profile image 2등

용산 cgv 들리면 영화 보기 전/후에 함 가봐야 겠네요 진심 ㅎㅎ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 (아이파크몰 7층)-★★★★★
여기 는 혼자나 혹은 지인과 가볼려구요.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02:45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로드무비
크리스탈 제이드 항상 외관만 보고 내가 갈 곳은 아니다 하고 지나쳤는데ㅋㅋ 지인 데려가면 딱 좋을만한 곳이더라구요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댓글
02:47
22.01.26.
profile image 3등
사진들이 죄다 윤기가 촤르르~하네요! 츄릅...
댓글
02:46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Nashira
윤기가 챠르르ㅎㅎ 세 곳 다 맛있었어요👍
댓글
02:48
22.01.26.
profile image
아이파크몰에서 혼밥할때 맨날 햄버거나 먹고 그랬는데ㅜㅜ 호랑이식당이랑 장사랑더하기 꼭 가봐야겠어요ㅋㅋㅋ
댓글
03:04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둥실둥실
저는 밥 먹을 시간에 집이나 가자!! 하고 그동안 안 먹었는데 맛있는 곳 많더라구요ㅋㅋ
댓글
03:46
22.01.26.
profile image
세 식당, 모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03:05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JHR
셋 다 추천합니다ㅎㅎ 입에 맞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03:46
22.01.26.
profile image
항상 지나쳤는데 음식으로 보니 진짜 맛있어보여요 ㅠㅠ 나중에 꼭 도전합니다 꼭!
댓글
03:07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설레는영화관
셋 다 맛있습니다ㅎㅎ 시간 나실 때 드셔보세요~
댓글
03:47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케이시존스
호랑이식당은 양만 빼면 다 좋아요ㅋㅋㅋ 크리스탈 제이드는 역시 아는 맛이 좋더라구요ㅋㅋ
댓글
03:47
22.01.26.
profile image
장사랑 거기 물냉면 완전 앗있어요!
그리고 샤브샤브 가게 '만뽀스키야키' 제 단골집
가족회관은 돌솥 비빔밥 완전 맛있어요~
댓글
06:08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오 지나가다 봤던 곳인데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네요ㅎㅎ 장사랑 물냉면도 나중에 먹어볼게요! 돌솥 비빔밥도 저장...ㅋㅋ
댓글
13:13
22.01.26.
profile image
혼밥 눈치 보였었는데ㅋ 호랑이식당, 장식당더하기 한번씩 들려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07:39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쉬는날영화보기
용산 7층은 왠만하면 혼밥할 때 눈치 거의 안보이더라구요ㅋㅋㅋ 혼자 드시는 분들 많답니다ㅋㅋ
댓글
13:13
22.01.26.
profile image
다음 시사회땐 여유있게 가서 즐겨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댓글
08:22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푸른정원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ㅎㅎ 입에 잘 맞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13:14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아트매니아

ㅋㅋㅋㅋㅋㅋㅋ 군침이 싹 돌죠?ㅋㅋㅋㅋㅋ

댓글
13:14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아침먹고땡땡
역시 음식 사진이 짱👍👍
댓글
13:15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온새미로
ㅋㅋㅋㅋㅋ 진짜 개맛있었어요ㅋㅋㅋ 배고플 때 가면 더 맛있어욬ㅋㅋㅋ
댓글
13:15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golgo
제가 또 비빔밥 킬러라ㅋㅋ 한식집 가면 비빔밥만 시켜요ㅋㅋㅋ
댓글
13:16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제임스카메라
네??ㅋㅋㅋㅋㅋ 혼자 맛있는거 먹어서 죄송해요🤣🤣🤣
댓글
13:33
22.01.26.
profile image
다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용산가면 도전해봐야겠네요!
댓글
13:53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클라우드
다 맛있었어요ㅎㅎ 추천드립니다!!
댓글
13:55
22.01.26.
profile image

오오!!!!! 용산 갈때마다 고민하다가 KFC가는데 추천하신 식당들 가봐야겠네요!!

댓글
13:57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이팔청춘
저는 kfc를 한번도 안가봤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ㅋㅋㅋ
댓글
15:04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에필로그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좋네요☺️
댓글
15:06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소보르
7층에 음식점이 엄청 많더라구요ㅋㅋ 가봐야할 곳이 아직도 많아요ㅋㅋㅋ
댓글
16:08
22.01.26.
profile image
와. 너무 예쁘네요~!!! 빛깔이 너무 고운데요?! ^^
댓글
17:09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reckoner
휴대폰 카메라가 색감을 쨍하게 잡기도 하네요ㅎㅎ
댓글
17:10
22.01.26.
profile image
얼마전에 떡볶이 먹었는데요 새로운 식당 생긴곳 처음 가봤어욬ㅋㅋㅋㅋ 그쪽 라인에 푸드코트 생긴지도 몰랐어요 용산에서는 밥을 잘 안먹어서 맛있는거 많이 생긴것 같더라구요 드신것도 맛있어 보여요...😋
댓글
20:31
22.01.26.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chuchu
아이파크몰에 막 엄청 유명한 맛집이 있는건 아닌데 영화 보러 간 김에 겸사겸사 먹기에는 괜찮더라구요ㅎㅎ
댓글
20:49
22.01.26.
profile image
웅냥
그전에는 맛집도 없다 치지만.. 그 확장된 푸드코드 없을땐 진짜 갈만한 곳이 별로 없었거든요 그래서 누군가랑 같이 영화 볼 경우엔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먹고 그랬어요 ㅎㅎ
댓글
00:19
22.01.27.
profile image
웅냥 작성자
스타베리
실제로도 다 맛있답니다🥰
댓글
20:59
22.01.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55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원룸 2~10평 크기 체감 2 gonebaby gonebaby 1시간 전10:58
HOT 오늘 생일입니다 선물받은 홈팟 미니 18 NeoSun NeoSun 26분 전11:32
HOT 소개팅 중 상대가 실수로 물을 쏟았을 때 꿀팁 7 gonebaby gonebaby 1시간 전10:52
HOT 2층 카페 갔을 때 공감.JPG 14 바이코딘 바이코딘 1시간 전10:21
HOT 마의 23렙 진입했습니다...! 14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2시간 전09:29
HOT 평행주차 한방에 차 빼는 방법 27 카란 카란 2시간 전09:02
HOT 전생에 탑모델이었던 댕댕이.gif 6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3시간 전08:46
HOT 해마다 바뀌는 K-복제인간 룩 15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3시간 전08:13
HOT 오늘도 스벅 브렉퍼스트로! 12 spacekitty spacekitty 4시간 전07:22
HOT 코카콜라 병, 1906년 11 Roopretelcham Roopretelcham 6시간 전05:56
HOT 어김없이 돌아온 간단하게 차린 새벽 술상입니다!😁🍶 (feat.... 51 SinOf SinOf 8시간 전03:46
HOT 쉿.. 여자친구.. 잠들었어요! 포장마차 소맥한잔.. 30 로드무비 로드무비 10시간 전01:02
HOT 여러분들 지갑에 지금 얼마 있나요? 32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1시간 전00:36
HOT 런닝머신에서... 17 다크맨 다크맨 11시간 전00:18
HOT 수도권에 살면 좋은 이유...? 28 온새미로 온새미로 11시간 전00:10
HOT 호주에 생겨난 강력한 잼민이 처벌법 16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12시간 전23:30
HOT 반포 한강공원 다녀왔어요 41 거노거노 거노거노 14시간 전21:42
HOT 연차한량의 금일 요약본.zip 26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4시간 전21:29
HOT What If... Doctor Strange의 국적이 한국이라면? 27 DJStrange DJStrange 14시간 전21:21
HOT 생일날 갔다온 파스타 레스토랑... 15 과장 과장 15시간 전20:45
HOT 새로 써 본 영화용 필름 14 꿈극장 꿈극장 15시간 전20:12
HOT 요새 헐 쓰면 나이먹었다는거래요... 48 쿠엘엘엘 쿠엘엘엘 15시간 전20:10
HOT 랍스터버터구이와 새우찜세트 배달시켜 먹었어요~ 5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6시간 전19:27
HOT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고기 전문점 원강에서의 점심 식사 29 데커드케이 데커드케이 17시간 전18:17
HOT 탐나는 컵라면 뚜껑 덮개 35 카란 카란 17시간 전18:03
HOT 오늘은 런던 풍광들 11 NeoSun NeoSun 18시간 전17:48
296265
image
무비링 무비링 3분 전11:55
296264
image
뉑이 뉑이 16분 전11:42
296263
image
NeoSun NeoSun 26분 전11:32
296262
image
카란 카란 27분 전11:31
296261
image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33분 전11:25
296260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40분 전11:18
296259
image
gonebaby gonebaby 1시간 전10:58
296258
image
gonebaby gonebaby 1시간 전10:52
296257
image
gonebaby gonebaby 1시간 전10:51
296256
image
zin zin 1시간 전10:47
296255
normal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10:41
296254
image
Soma Soma 1시간 전10:35
296253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1시간 전10:21
296252
normal
LFCChampions 1시간 전10:14
296251
normal
범죄도시2강력추천 1시간 전10:13
296250
normal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2시간 전09:29
296249
normal
샤오진 2시간 전09:08
296248
image
이신헌 이신헌 2시간 전09:07
296247
normal
샤오진 2시간 전09:07
296246
image
카란 카란 2시간 전09:02
296245
image
카란 카란 3시간 전08:54
296244
image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3시간 전08:46
296243
normal
데헤아 데헤아 3시간 전08:24
296242
image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3시간 전08:13
296241
image
e260 e260 4시간 전07:35
296240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4시간 전07:32
296239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4시간 전07:28
296238
image
spacekitty spacekitty 4시간 전07:22
296237
image
SinOf SinOf 5시간 전06:40
296236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5시간 전06:39
29623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5시간 전06:24
296234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5시간 전06:22
296233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6시간 전05:56
296232
normal
아이언하이드 아이언하이드 6시간 전05:28
296231
image
SinOf SinOf 8시간 전0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