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9
  • 쓰기
  • 검색

라멘 결국 못먹었네요

mirine mirine
947 10 19

ㅋㅋ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연남동 라멘집이 휴업 이거나 줄서있길래

꽈페만 갔다왔어요 😆😆

 

점심도 못먹고 ㅋㅋ

간식만 먹은 하루

 

오늘은 듄 카페 갔다온걸루

만족합니다 

 

굿밤되십쇼 😘😘

 

20220125_130925.jpg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0

  • 국화
    국화
  • 쥬쥬짱
    쥬쥬짱
  • 셰리
    셰리
  • AyuLove
    AyuLove
  • 아침먹고땡땡
    아침먹고땡땡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차라차차
    차라차차
  • 네티
    네티
  • JHR
    JHR
  •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댓글 19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망밍
이럴줄 알았다면
꽈배기 하나 더 먹을껄 그랬네
해써요 😂😂😂
댓글
17:42
22.01.25.
profile image
mirine
그러게요 ㅠㅠ 간식배만 채우셨다니 ㅠㅠㅠㅠ
댓글
17:43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망밍
집에서 짜짜로니 해먹었어요
오늘 카페서
듄 친자들과 수다한걸로 만족을 ㅎ
댓글
17:45
22.01.25.
profile image 3등
우와아아아ㅠㅠ 꽈페도 부러운걸요 저는!
근데 오늘 날씨가 딱 라멘이 어울리긴하네요..
댓글
17:42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차라차차
오늘 라멘 방문은
실패요 ㅎㅎ
댓글
17:42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저도 오늘 회사근처 라멘집 실패해서 왠지 동질감이 드네요ㅠ
댓글
17:43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차라차차
그냥 일하고
돈 버세요
돈 버는게 최곱니다 ㅋㅋ
댓글
17:44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천둥의호흡
지난번 냐냐님 글보고
듄 카페 근처라 가봤는데
달달하고 괜찮았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자리도 널널했고요
댓글
17:47
22.01.25.
profile image
꽈페 너무 좋아요♡ 조각 올라가있는 거 매력적!
댓글
18:37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셰리
조각이 아니라

버터 일껄요? ㅎㅎㅎ
댓글
19:27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쥬쥬짱
꽈페가 꽈배기 전문점 이니까요~

ㅎㅎ 인터넷 검색하심 쭉 나와요 ㅎㅎ
댓글
22:14
22.01.25.
profile image
꽈페라니!! 꽈배기 전문 까페인가요ㅎㅎㅎ 초코인가 맛있어보입니다 :)
댓글
23:57
22.01.25.
profile image
mirine 작성자
국화
초코는 아니고
솔티드 캬라멜인가 그렇습니다
아마도 😆😆
댓글
00:29
22.01.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55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오늘 점심과 무지개 케이크 디저트 10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12:08
HOT 대형견 키우지마라...gif 11 무비링 무비링 1시간 전11:55
HOT 오늘 생일입니다 선물받은 홈팟 미니 27 NeoSun NeoSun 1시간 전11:32
HOT 원룸 2~10평 크기 체감 8 gonebaby gonebaby 2시간 전10:58
HOT 소개팅 중 상대가 실수로 물을 쏟았을 때 꿀팁 11 gonebaby gonebaby 2시간 전10:52
HOT 2층 카페 갔을 때 공감.JPG 16 바이코딘 바이코딘 3시간 전10:21
HOT 마의 23렙 진입했습니다...! 14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3시간 전09:29
HOT 평행주차 한방에 차 빼는 방법 28 카란 카란 4시간 전09:02
HOT 전생에 탑모델이었던 댕댕이.gif 6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4시간 전08:46
HOT 해마다 바뀌는 K-복제인간 룩 15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5시간 전08:13
HOT 오늘도 스벅 브렉퍼스트로! 12 spacekitty spacekitty 5시간 전07:22
HOT 코카콜라 병, 1906년 11 Roopretelcham Roopretelcham 7시간 전05:56
HOT 어김없이 돌아온 간단하게 차린 새벽 술상입니다!😁🍶 (feat.... 52 SinOf SinOf 9시간 전03:46
HOT 쉿.. 여자친구.. 잠들었어요! 포장마차 소맥한잔.. 30 로드무비 로드무비 12시간 전01:02
HOT 여러분들 지갑에 지금 얼마 있나요? 32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2시간 전00:36
HOT 런닝머신에서... 17 다크맨 다크맨 13시간 전00:18
HOT 수도권에 살면 좋은 이유...? 28 온새미로 온새미로 13시간 전00:10
HOT 호주에 생겨난 강력한 잼민이 처벌법 16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13시간 전23:30
HOT 반포 한강공원 다녀왔어요 41 거노거노 거노거노 15시간 전21:42
HOT 연차한량의 금일 요약본.zip 26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5시간 전21:29
HOT What If... Doctor Strange의 국적이 한국이라면? 28 DJStrange DJStrange 16시간 전21:21
HOT 생일날 갔다온 파스타 레스토랑... 15 과장 과장 16시간 전20:45
HOT 새로 써 본 영화용 필름 16 꿈극장 꿈극장 17시간 전20:12
HOT 요새 헐 쓰면 나이먹었다는거래요... 48 쿠엘엘엘 쿠엘엘엘 17시간 전20:10
HOT 랍스터버터구이와 새우찜세트 배달시켜 먹었어요~ 5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7시간 전19:27
HOT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고기 전문점 원강에서의 점심 식사 29 데커드케이 데커드케이 19시간 전18:17
HOT 탐나는 컵라면 뚜껑 덮개 35 카란 카란 19시간 전18:03
HOT 오늘은 런던 풍광들 12 NeoSun NeoSun 19시간 전17:48
296269
image
DELIGHT DELIGHT 5분 전13:16
296268
image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35분 전12:46
296267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12:08
296266
normal
목표는형부다 1시간 전12:08
296265
image
무비링 무비링 1시간 전11:55
296264
image
뉑이 뉑이 1시간 전11:42
296263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1:32
296262
image
카란 카란 1시간 전11:31
296261
image
사랑과영혼 사랑과영혼 1시간 전11:25
296260
normal
쿠엘엘엘 쿠엘엘엘 2시간 전11:18
296259
image
gonebaby gonebaby 2시간 전10:58
296258
image
gonebaby gonebaby 2시간 전10:52
296257
image
gonebaby gonebaby 2시간 전10:51
296256
image
zin zin 2시간 전10:47
296255
normal
데헤아 데헤아 2시간 전10:41
296254
image
Soma Soma 2시간 전10:35
296253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3시간 전10:21
296252
normal
LFCChampions 3시간 전10:14
296251
normal
범죄도시2강력추천 3시간 전10:13
296250
normal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3시간 전09:29
296249
normal
샤오진 4시간 전09:08
296248
image
이신헌 이신헌 4시간 전09:07
296247
normal
샤오진 4시간 전09:07
296246
image
카란 카란 4시간 전09:02
296245
image
카란 카란 4시간 전08:54
296244
image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4시간 전08:46
296243
normal
데헤아 데헤아 4시간 전08:24
296242
image
브래드디카프리오 브래드디카프리오 5시간 전08:13
296241
image
e260 e260 5시간 전07:35
296240
image
쿠엘엘엘 쿠엘엘엘 5시간 전07:32
296239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5시간 전07:28
296238
image
spacekitty spacekitty 5시간 전07:22
296237
image
SinOf SinOf 6시간 전06:40
296236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6시간 전06:39
296235
image
아기천국 아기천국 6시간 전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