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8
  • 쓰기
  • 검색

주말 아침, 제가 여러분들을 울려 보겠습니다.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338 28 48

아침부터 이거보니 찡해 지기도 하고...

군대 생각도 나고 그러네요

 

ㅠㅠ

 

 

 

 

 

 

adbb00b0ae7940c25dea7fb74708dc1b.jpeg

 

 

sungmo (5).jpeg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8

  • 위니
    위니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스타니~^^v
    스타니~^^v
  • 율독
    율독
  • 꿈극장
    꿈극장
  • LINK
    LINK
  • zin
    zin
  • stanly
    stanly
  • HouseOfBalloons
    HouseOfBalloons
  • 영화좋아하는데귀찮음
    영화좋아하는데귀찮음
  • error
    error
  • 세즈융
    세즈융
  • 김치콕
    김치콕
  • Nashira
    Nashira
  • 피네아
    피네아
  • 아스티아
    아스티아
  •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 당직사관
    당직사관

  • aniamo
  • 쥬쥬짱
    쥬쥬짱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나비랑
    나비랑
  • 우디
    우디
  • DELIGHT
    DELIGHT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소보르
    소보르
  • 다크맨
    다크맨

댓글 48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아씨.... 분명 뭔가 대반전이 있을 줄 알고 끝까지 봤는데.... ㅠ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0:47
22.01.15.
profile image
😭😭😭😭😭😭
추워서 그런가
눈에 습기가 차네요
댓글
11:33
22.01.15.
profile image
브로 그러나 오늘 브로가 보는 영화 완전 슬퍼요.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1:59
22.01.15.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감성이 풍부하셔서 광광 울다가 나가실 듯요.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2:03
22.01.15.
반전이 없으니 실패!

눈물 짜냈으니 성공!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2:14
22.01.15.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맞는 말이라...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2:44
22.01.15.
profile image
근데 궁금한게요 어머니 집에 돌아가실때 차비는 있으신거겠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4:16
22.01.15.
profile image
아씽... 당연히 반어법으로 낚으시는 건 줄 알았는데...
이렇게 진짜로 울려버리시면...ㅠ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6:48
22.01.15.
profile image
출근전인데 비상입니다ㅠㅠㅠ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7:43
22.01.15.
profile image
반전이 없어서 반전이네요..다음글은 깨는걸거야...ㅋㅋ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1:03
22.01.15.
profile image
김성모 짤 나와서 ‘역시 반전이!’ 했는데 그도 사람이었군요(?)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07:56
22.01.16.
profile image

JC...님의 '집 나간' 그 '갬성'을 드디어...영접...

크흡....

 

눈물이주룩주룩.jpg

0131booktalk960.jpg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1:19
22.01.16.
profile image
재밌는 만화스타일에 반전의 슬픈 스토리 ㅠㅠㅠㅠ 눈물이 차올랐네요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08:49
22.01.17.
profile image
헐.. 월요일 아침부터 눈물이... 😭😭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09:55
22.01.1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456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쾌감- 편안-한 짤 13 망밍 망밍 10시간 전23:07
HOT 금연 포스터 최우수 작품상... 15 온새미로 온새미로 12시간 전21:23
HOT 부산 98층에서 익무를 외치다❤ 51 별빛하늘 별빛하늘 11시간 전22:06
HOT 치매로 가는 지름길 17 레이저 11시간 전22:01
HOT 집을 샀습니다 39 야옹장군 야옹장군 11시간 전21:58
HOT 익무님들은 강박을 갖고 계시나요?. 54 4월새싹 4월새싹 15시간 전17:38
HOT 괴물에게 잡아먹히는 댕댕이 48 당직사관 당직사관 19시간 전14:22
HOT 희귀한 새 착륙실패 영상 18 stanly stanly 21시간 전12:01
HOT 스타벅스 로고 변화과정 14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22시간 전11:24
HOT 대놓고 팁 달라고 하는 식당... 30 온새미로 온새미로 22시간 전11:17
HOT 익무 취향 완벽한 방역복 13 stanly stanly 23시간 전10:20
HOT 유명 브랜드 로고들의 중세시대 버전 20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일 전09:23
HOT 참내~~아침부터 어이가 없네요!!!! 22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일 전09:14
HOT 팬티스타킹 신은 엉덩이 만지기 .gif 6 바이코딘 바이코딘 1일 전01:38
HOT JTBC : 점심값 2만원 시대 진입 53 바이코딘 바이코딘 1일 전00:05
HOT 억울해요ㅠ 햄버거... 54 댭 1일 전22:25
HOT 오늘자 칸예 간지 샷 모음 22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1일 전18:23
HOT 실시간 저희 동네.jpg 29 환풍기 환풍기 1일 전17:25
HOT KFC 요 버거는 처음 먹어보는데… 27 데헤아 데헤아 1일 전16:56
HOT 세계 최고 난이도급(?!)의 러닝대회 7 빨간당근 빨간당근 1일 전15:17
HOT 형 이번에 발정 났다매 20 NeoSun NeoSun 1일 전12:52
HOT 저가 코스프레... 24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1:59
HOT 저도 최근 몇주간 용산에서 혼밥한 사진!! 50 웅냥 웅냥 2일 전02:28
HOT 저는 음식사진 대신 불꽃놀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7 IU IU 2일 전00:15
HOT 음식갤러리화 되어가는 끄적게..ㅋㅋ 32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2일 전23:33
1424
image
NeoSun NeoSun 2일 전17:57
1423
image
NeoSun NeoSun 3일 전17:35
1422
file
NeoSun NeoSun 3일 전12:45
1421
image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4일 전22:06
1420
image
NeoSun NeoSun 4일 전16:47
1419
image
stanly stanly 5일 전13:38
1418
image
sherlock 6일 전20:14
1417
image
과장 과장 6일 전09:43
1416
image
NeoSun NeoSun 22.01.18.12:55
1415
normal
LFCChampions 22.01.17.22:05
1414
image
푸른정원 푸른정원 22.01.16.16:33
1413
image
푸른정원 푸른정원 22.01.15.14:10
1412
image
푸른정원 푸른정원 22.01.14.19:28
1411
image
NeoSun NeoSun 22.01.13.16:41
1410
image
푸른정원 푸른정원 22.01.13.09:24
1409
normal
푸른정원 푸른정원 22.01.12.22:16
1408
image
Mike 22.01.07.20:50
1407
normal
LFCChampions 22.01.07.16:47
1406
image
NeoSun NeoSun 22.01.06.13:02
1405
image
NeoSun NeoSun 22.01.05.18:16
1404
file
NeoSun NeoSun 22.01.04.13:32
1403
image
과장 과장 22.01.02.20:12
1402
image
이댕하 이댕하 22.01.02.18:25
1401
image
거미줄 거미줄 22.01.01.02:04
1400
image
LFCChampions 21.12.29.20:01
1399
image
LFCChampions 21.12.28.20:15
1398
image
LFCChampions 21.12.28.11:07
1397
normal
LFCChampions 21.12.27.21:13
1396
image
LFCChampions 21.12.27.16:34
1395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1.12.27.15:01
1394
image
NeoSun NeoSun 21.12.27.14:17
1393
normal
LFCChampions 21.12.26.22:42
1392
file
NeoSun NeoSun 21.12.25.21:03
1391
file
NeoSun NeoSun 21.12.24.15:29
1390
normal
호호호떡 21.12.2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