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8
  • 쓰기
  • 검색

사람들이 왜 쳐다 보나 했더니… ㅠㅠ

Mike
2505 20 28

53401B49-D601-486D-BC2C-811F9D8333D2.jpeg.jpg

집 앞 공원에 운동 나왔는데, 사람들이 왜 자꾸 처다 보나 했더니...

마스크에... ㅠㅠ

아오~ 진짜 쪽팔리네요... ㅋㅋㅋ

오늘 스타일 좀 받나 보다 했네요...

ㅎㅎㅎ... ㅠㅠ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0

  • 그래용
    그래용
  • 셰리
    셰리
  • 소보르
    소보르
  • 곰즈
    곰즈
  • stanly
    stanly

  • 카신

  • incognito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우유과자
    우유과자
  • 스타니~^^v
    스타니~^^v
  • 다크맨
    다크맨
  • 뀨꺄21
    뀨꺄21
  • A열중앙관객
    A열중앙관객
  • 꾸이mk02
    꾸이mk02
  • SuGiHaRa
    SuGiHaRa
  • 창이
    창이
  • 알수없다
    알수없다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한량요원
    한량요원
  • 인간실격
    인간실격

댓글 2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거울 보기를 생활화 하셔야.. 😱😱
저게 왜 마스크에 붙어있는건가요?
댓글
글쓴이 추천
19:33
21.09.25.
Mike 작성자
인간실격
롯데아울렛에 가니깐, 체온 체크하고 마스크에 붙이라고 하더라구요~
스티커 없음 매장 출입 불가라네요… ㅎㅎㅎ
댓글
19:41
21.09.25.
Mike 작성자
인간실격
ㅋㅋㅋ
이것 보다 더 했어요~ ㅋㅋㅋ
댓글
19:52
21.09.25.
Mike 작성자
천둥의호흡
ㅋㅋㅋ
그러게여… ㅠㅠ
댓글
20:06
21.09.25.
profile image
보통 저런거 손목에 붙이라 할거 같은데
마스크에 ㅠㅠ
댓글
글쓴이 추천
20:07
21.09.25.
Mike 작성자
창이
마스크에 붙이라고 하길래 마스크에 붙였습니다…
ㅎㅎㅎ ㅠㅠ
댓글
20:09
21.09.25.
profile image
이 분과 이 마스크를 질본에서 좋아합니다.
댓글
글쓴이 추천
20:17
21.09.25.
Mike 작성자
A열중앙관객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입니다~ ㅎㅎㅎ
댓글
22:48
21.09.25.
Mike 작성자
아트매니아
ㅋㅋㅋ
셀카 찍다가 당황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09:48
21.09.26.
profile image
마스크 핑계로 운동 많이 하신거 자랑인가요..인정은 해드립니다
댓글
12:43
21.09.26.
Mike 작성자
stanly
ㅋㅋㅋ
사진만 벌크업 된 거 같네요~^^;;
댓글
13:50
21.09.26.
profile image
앜ㅋㅋㅋ귀여우세욬ㅋㅋㅋ 계속 붙이고 다녔을 생각하니😂
댓글
13:34
21.09.26.
Mike 작성자
곰즈
ㅋㅋㅋ
알고 나서 완전 창피했습니다~ ㅠㅠ
댓글
13:51
21.09.26.
Mike 작성자
소보르
ㅋㅋㅋ
그러게영~ ㅠㅠ
댓글
19:56
21.09.26.
Mike 작성자
셰리
의도치 않게 그렇게 되었네요~^^;;
댓글
19:56
21.09.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403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여의도 인도커리집 '아그라' 후기! x분카레는 잠시 잊어!! 9 왕밤빵배찌 왕밤빵배찌 10시간 전23:49
HOT 강릉 강문, 주문진 26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11시간 전23:13
HOT 대관령 삼양목장 6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11시간 전23:05
HOT 트레드밀 지옥 1 NeoSun NeoSun 11시간 전22:53
HOT 이 자식...운동 좀 했나보네... 8 온새미로 온새미로 13시간 전20:53
HOT 여의도 샛강 공원 18 꿈극장 꿈극장 18시간 전15:59
HOT '우주여행'보다 비싼 'OO비용'... 31 온새미로 온새미로 19시간 전15:41
HOT 병원 가는 중...오해마슈... 10 온새미로 온새미로 19시간 전15:29
HOT 프랑스 시점으로 본 유럽의 요리 지도 7 한스딤머 한스딤머 19시간 전15:11
HOT 간짜장이 짜장면보다 비싼 이유 13 바이코딘 바이코딘 1일 전10:08
HOT 세계 각국의 이색 맥도날드 메뉴 32 stanly stanly 1일 전07:52
276180
normal
바이코딘 바이코딘 11분 전10:33
276179
normal
아기천국 31분 전10:13
276178
file
바이코딘 바이코딘 1시간 전09:39
276177
normal
샤오진 1시간 전09:21
276176
image
stanly stanly 1시간 전09:17
276175
normal
숲속의아이 1시간 전09:11
276174
normal
샤오진 1시간 전08:52
276173
normal
샤오진 1시간 전08:50
276172
normal
샤오진 1시간 전08:50
276171
image
복싱아 복싱아 10시간 전00:13
276170
image
왕밤빵배찌 왕밤빵배찌 10시간 전23:49
276169
normal
쩝이 쩝이 11시간 전23:40
276168
image
셋져 셋져 11시간 전23:28
276167
image
NeoSun NeoSun 11시간 전23:22
276166
normal
현짱 현짱 11시간 전23:22
276165
image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11시간 전23:13
276164
image
stanly stanly 11시간 전23:09
276163
image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11시간 전23:05
276162
image
NeoSun NeoSun 11시간 전22:53
276161
image
NeoSun NeoSun 12시간 전22:12
276160
normal
NeoSun NeoSun 12시간 전21:59
276159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3시간 전21:40
276158
image
차단 차단 13시간 전21:35
276157
image
커피해골 커피해골 13시간 전21:30
276156
image
spacekitty spacekitty 13시간 전21:21
276155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3시간 전21:10
276154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3시간 전20:53
276153
image
팬도리 13시간 전20:48
276152
normal
DeeKay DeeKay 14시간 전20:44
276151
normal
달콤멘토 달콤멘토 14시간 전19:58
276150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4시간 전19:50
276149
image
스르륵무 15시간 전19:35
276148
normal
이신헌 이신헌 15시간 전19:20
276147
normal
songforu songforu 15시간 전19:08
276146
normal
아기천국 17시간 전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