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8
  • 쓰기
  • 검색

[마스크] 커플들이 로맨틱하기 어려운 코시국?

Nashira Nashira
1334 14 38

집에 오는길에 어둑한 골목을 지나가는데, 

왠 바퀴한쌍이 찰싹 붙어있다가 마스크를 주섬주섬 다시 쓰더군요.

너네 방금까지 뭐한게냐? ㅡㅡ^ 란 눈빛으로 흘깃!! 보고 지나갔는데...

2pwd81rn1zu9dpmzhi53.jpg

뭐랄까... 일?치르기 전후 마스크 벗고쓴다는 게, 

참 산통깬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지금 연인들은 손잡고 길가다가, 

으슥한 곳에서 가만히 서로의 입술을 보다가 꽂혀서 

화학작용이 일어나... 급!! 분위기 돌변하는 낭만따윈 없겠군요!!

(분위기 잡다가 주섬주섬, 한바탕 끝나고 주섬주섬...)

미드나잇파리1',.jpg

아... 왠지 꼬숩다는 생각이... 으캬캬캬캬캬캬!! ^^

로맨틱 따위!!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4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꿈극장
    꿈극장

  • aniamo
  • 박감독
    박감독
  • 각인Z
    각인Z
  • stanly
    stanly
  • 스타베리
    스타베리
  • Renée
    Renée
  •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mirine
    mirine
  • 소보르
    소보르
  • 셋져
    셋져
  • 홀리저스
    홀리저스

댓글 3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tumblr_nh793rlpqa1rp0vkjo1_500.gif

오토 마스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21:06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셋져

급하게 들이밀다간 끼어요!! ㅋㅋㅋ

(열어주는척 하다가 닫으면;; 어후우...ㄷㄷㄷ)

댓글
21:38
5일 전
profile image 2등

마스크를 이중으로 씌워야 합니다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21:09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소보르

옳소!! 이중삼중 방어해야합니다! ^^

댓글
21:39
5일 전
profile image 3등
-0- 오~ -0- 오~

한폭의 그림이면 좋을텐데.... 그게 아니라면? ㅋㅋㅋ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21:11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mirine
준비과정 땜에 그림이 영 이상합니다. ㅋㅋㅋㅋ
댓글
21:40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로맨틱 따위!!! 못볼꼴이 많이 줄었어요!! 쾌적하군요! ㅎㅎㅎㅎ

댓글
21:41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얼그레이티
으슥한 거리가 예전보다 쾌적해졌습니다! ^^
댓글
21:41
5일 전
profile image
저 올해인가, CGV 신촌 비상계단 문 열었다가 키스하는 커플 맞닥뜨린 적 있어요ㅋㅋㅋㅋㅋ 민망하니 금방 자리 뜨겠구나 싶었는데 굿즈 받고 내려올 때까지 그대로들 계시던... 생각해 보면 코시국에 연애하기 힘들겠다 싶네요.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21:43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Renée
아놔... 왜 비상계단에서!! ㅡㅡ
밖에선 서로의 얼굴을 온전히 볼수 없는 시국이지요. ㅋㅋㅋㅋㅋ
댓글
21:44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제 친구는 이시국에 무려 연애를 시작해서... '너희 서로 얼굴은 알고 있는 거지?' 했답니다ㅋㅋㅋ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21:47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Renée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잠깐씩만 본거라 마스크속 상상하며 사귀는걸지도!
댓글
21:48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으엌ㅋㅋㅋㅋㅋㅠㅠ 그 전부터 알던 사이도 아니고 일적으로 새롭게 만난 분이더라고요. 얼굴 본(?) 건 진짜 몇 번 안 되던데 어려운(?) 상황에서도 될 사람은 되는구나 싶고... 뭐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21:55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stanly
ㅋㅋㅋㅋ 눈치없이 단둘이 저녁을 세번까지 먹다닛...
댓글
12:41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1번이면 판가름 나나요? ㅋㅋ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12:57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아트매니아
아침식사 세번이면 겜끝인데요? ㅋㅋㅋㅋㅋ 므흣~
댓글
06:53
4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각인Z
이런 명언이 있었군요?!! ㅋㅋㅋㅋ
댓글
12:39
5일 전

지난번 고터가니까

마스크 쓴채로 쪽쪽 하더이다.

 

에휴...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06:27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aniamo

세상에나;;;; 그러고 싶을까요;;

댓글
12:35
5일 전
profile image
전 아무렇지도 않아요
원래 없었으니까....요...ㅠ/ㅠ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08:12
5일 전
커플들을 위한 나라는 없다.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16:00
5일 전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아트매니아
워후!! 거의 백년전에 이사태를 예견한!! ㅋㅋㅋㅋ
댓글
06:51
4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59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코인판에 뛰어드는 사람들 7 gonebaby gonebaby 6시간 전09:52
HOT 스벅 대란(?!) 12 은령 은령 8시간 전07:49
HOT 빈속에 아침으로 먹으면 좋다는 음식... 8 온새미로 온새미로 6시간 전09:18
HOT 경지에 오른 풍선공예 9 stanly stanly 13시간 전02:42
HOT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창문 9 stanly stanly 19시간 전20:30
HOT 알바를 두렵게 만드는 편의점 진상 빌런 9 6 NeoSun NeoSun 23시간 전16:18
HOT 오늘은 텍사스의 멋진 하늘풍경들 NeoSun NeoSun 1일 전13:05
HOT 이게 왜 48만원이죠? 17 stanly stanly 1일 전00:51
HOT 은혜 갚은 피규어 11 NeoSun NeoSun 21시간 전18:16
HOT 레이싱 게임...빗물 구현 클라스... 25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3:40
HOT 솔로가 웃으면? 24 셋져 셋져 1일 전13:14
HOT 여러분께 드릴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말을 어떻게 꺼내야 할지 잘 모르... 19 과장 과장 21시간 전18:38
HOT 컴퓨터 바탕화면 정리 꿀팁 10 NeoSun NeoSun 1일 전10:59
267413
normal
목표는형부다 32분 전15:33
267412
normal
코오알라 1시간 전14:17
267411
image
과장 과장 1시간 전14:09
267410
image
인사팀장 인사팀장 2시간 전14:02
267409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2시간 전13:56
267408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3:10
267407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3시간 전12:57
267406
image
stanly stanly 3시간 전12:51
267405
normal
다크맨 다크맨 3시간 전12:41
267404
image
소설가 소설가 3시간 전12:36
26740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3시간 전12:35
267402
image
아기천국 5시간 전10:59
267401
file
아기천국 5시간 전10:51
267400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0:45
26739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0:21
267398
image
gonebaby gonebaby 6시간 전09:56
267397
image
gonebaby gonebaby 6시간 전09:55
267396
image
gonebaby gonebaby 6시간 전09:52
267395
normal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6시간 전09:42
267394
normal
BeingAlive BeingAlive 6시간 전09:34
26739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6시간 전09:18
267392
image
은령 은령 8시간 전07:49
267391
image
spacekitty spacekitty 10시간 전05:11
267390
normal
츄야 츄야 12시간 전03:46
267389
image
stanly stanly 13시간 전02:42
267388
image
stanly stanly 15시간 전00:59
267387
normal
하늘하늘나비 15시간 전00:40
267386
image
환풍기 환풍기 15시간 전00:36
267385
image
셋져 셋져 15시간 전00:26
267384
image
영사남 영사남 15시간 전00:12
267383
image
Zeratulish Zeratulish 16시간 전23:54
267382
image
None None 16시간 전23:07
267381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7시간 전22:22
267380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7시간 전22:11
267379
image
stanly stanly 18시간 전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