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3
  • 쓰기
  • 검색

서울숲 튤립🌷

에펠 에펠
1262 16 13

97260851-B607-4FD1-8181-9F8A6CA22952.jpeg.jpg

E5D8E1B8-48A6-4FE2-A24C-EA1F36E6BB59.jpeg.jpg

2898FA69-FB13-4EBC-B803-A31DB60E7143.jpeg.jpg

3B63810B-35A8-43A7-AE19-A1DEF7C0D21E.jpeg.jpg

EE7787F8-692F-4788-AF86-6C8D8E88B117.jpeg.jpg

51CDF359-84DA-4240-9A64-2A155CA2B792.jpeg.jpg

DC9B0265-84C3-433B-BFCE-2A83047807BD.jpeg.jpg

F2A9ABFD-106C-46D9-B95A-1846F0897075.jpeg.jpg

성수에 영화보러 갔다가

잠깐 들린 서울숲

 

튤립이 벌써 시들시들 하더라구요 ㅠㅠ

아쉽지만 ㅋㅋ 그래도 예뻐요 ㅋ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6

  • 소울
    소울
  • 튤립과코알라
    튤립과코알라

  • lovelyamy

  • 키류
  • hyun.
    hyun.

  • 쉬는날영화보기
  • 스타니~^^v
    스타니~^^v
  • Nashira
    Nashira
  • stanly
    stanly
  • mirine
    mirine
  • 녕화인남
    녕화인남
  • 마리아노
    마리아노
  • 낡낡
    낡낡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APTX4869
    APTX4869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댓글 13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에펠 작성자
크리스피크림도넛
저도 그래서 같이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댓글
11:03
21.04.15.
profile image 3등
봄이로 구나..힐링했어요
댓글
에펠글쓴이 추천
09:10
21.04.15.
profile image
에펠 작성자
stanly
봄이 빠르게 지나가지만 ㅠㅠ 꽃은 예뻐요^-^
댓글
11:05
21.04.15.
profile image
네덜란드가 생각나네요~ ^^;;
댓글
에펠글쓴이 추천
16:19
21.04.15.
profile image
에펠 작성자
진스
네덜란드는 엄청 화려할텐데 언제 한 번 가고싶네요 ㅠㅠ
댓글
18:15
21.04.15.
profile image
회사가 서울숲역 앞인데도 정작 1년에 한두번 갈까말까한데..
저기에 튤립도 있었군요!!
내일 점심먹고 한바퀴 둘러봐야겠어요.
알록달록 이쁘네요.
댓글
에펠글쓴이 추천
19:12
21.04.15.
profile image
에펠 작성자
hyun.
점심 후 산책 좋네요 꽃은 많이 시들시들해요 ㅠㅠ
댓글
23:38
21.04.15.
profile image
에펠 작성자
튤립과코알라
닉네임과 잘어울려요😍
댓글
23:38
21.04.15.
profile image
튤립 너무 예쁘네요~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생각나네요ㅎㅎ
댓글
00:12
21.04.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50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벌크업에 성공한 빵... 16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1:34
HOT 2020 세계 10대 브랜드 8 stanly stanly 2시간 전14:25
HOT 다음 중...가장 화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17 온새미로 온새미로 3시간 전13:33
HOT 생일기념 머리기부했습니다!💇🏻‍♀️ 59 멕아더 3시간 전14:00
HOT 울릉도 다녀왔어요^^ 20 쏠라씨 쏠라씨 6시간 전11:06
HOT 부자들만 탄다는 오리배 16 stanly stanly 6시간 전11:05
HOT 아랍인들의 회식 문화... 16 온새미로 온새미로 7시간 전09:45
HOT 제 아르메니아 페북지인이 올린 사진 5 spacekitty spacekitty 16시간 전01:19
HOT 진정한 구름위 드라이빙 5 NeoSun NeoSun 23시간 전18:01
HOT 공원가면 만나는 존재 6 바이코딘 바이코딘 23시간 전17:56
HOT 코로나 끝나면 당장 여행가고 싶은 나라는?? 34 토르덕후 토르덕후 22시간 전18:42
HOT 의외로 부상률이 높은 경기.gif 10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일 전07:36
HOT 수도권의 5대 악마 지하철 27 gonebaby gonebaby 1일 전10:51
HOT 의외로 부상자가 없는 스포츠 13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일 전09:29
HOT 새벽에 먹방 폭탄을 투하하고 잡니다. 28 쥬쥬짱 쥬쥬짱 1일 전02:26
HOT 냘름 냘름 9 귀욤귀욤 귀욤귀욤 1일 전22:10
265365
image
sirscott sirscott 13분 전17:10
265364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21분 전17:02
265363
normal
닉네임이여덟자리 42분 전16:41
265362
image
stanly stanly 1시간 전16:23
265361
image
KENDRICK30 KENDRICK30 1시간 전16:20
265360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6:15
265359
image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1시간 전16:08
265358
image
별빛하늘 별빛하늘 1시간 전16:05
265357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1시간 전16:00
265356
image
해피펭수 해피펭수 1시간 전15:59
265355
image
소설가 소설가 1시간 전15:57
265354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5:51
265353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5:50
265352
image
키라라 2시간 전15:22
265351
image
시네마파라디소 시네마파라디소 2시간 전14:48
265350
image
stanly stanly 2시간 전14:25
265349
image
stanly stanly 3시간 전14:07
265348
image
멕아더 3시간 전14:00
265347
image
에필로그 에필로그 3시간 전13:57
265346
image
하늘하늘나비 3시간 전13:51
265345
image
KimMin KimMin 3시간 전13:35
265344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3시간 전13:33
265343
image
NeoSun NeoSun 3시간 전13:32
265342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3시간 전13:26
265341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4시간 전13:16
265340
image
나름 나름 4시간 전12:46
265339
image
네오룸펜 네오룸펜 4시간 전12:44
265338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1:34
265337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5시간 전11:31
265336
image
과장 과장 5시간 전11:26
265335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1:25
265334
image
박감독 박감독 5시간 전11:25
26533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6시간 전11:19
265332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6시간 전11:12
265331
image
쏠라씨 쏠라씨 6시간 전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