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7
  • 쓰기
  • 검색

스벅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셋져 셋져
1270 13 27

오늘 <노매드랜드> 라이브톡 취켓팅을 스타벅스에서 했습니다.

 

 

82p8KL_20210412162838002.jpg

이왕 온 김에 시즌 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를 주문했습니다.

 

 

20210413_172922.jpg

유리잔을 원했는데 카페 안에 손님들로 가득 차서 그런지 테이크아웃잔에 주더군요.😓

 

다크 초코여서 맛이 진하고 초코 알갱이가 씹힙니다.

 

그때문인지 바나나 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스벅에서 취켓팅을 성공했고 하필 엄료가 남는 바람에 영화 보면서 다 마셨네요.😅

 

테이크아웃잔에 넣어준 덕에 극장에 가져가기 수월한 것은 덤.😉

 

그런데 다크초코라서 다 마시고 나니깐 입술이 새까매졌어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3

  • 타비
    타비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쥬쥬짱
    쥬쥬짱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월계수
    월계수
  • 룰루리요
    룰루리요

  • 하늘하늘나비
  • APTX4869
    APTX4869

  • ezzstn
  • 에펠
    에펠
  • mirine
    mirine
  • 토레
    토레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댓글 27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2등
다크 초코가 진한가요? 막 춥지는 않나요? 쓰고 보니 질문이 넘나 원초적이네요 ㅎㅎㅎ
댓글
00:36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토레
밀크 초코에 비해서 진할 뿐 그렇다고 쓰다고 할 정도는 아니에요.
제가 열이 많은 편인데다 카페내부에서 마시다보니 크게 춥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댓글
00:40
21.04.14.
profile image 3등
저도 간다 해놓고.. 아직 못갔네요 ㅋㅋㅋ

내일 도전~!
댓글
00:37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mirine
내일은 목요일인데요?ㅎㅎㅎ
댓글
00:40
21.04.14.
profile image
저는 다른 두 종류 마셔봤어요 ㅋㅋㅋㅋ 저것도 도전해봐야겠군요 ㅋㅋㅋㅋ
댓글
00:42
21.04.14.
아악! 이 시간에 이런거보니 배고파져요. ㅎㅎㅎ
댓글
00:53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ezzstn
마실 것도 배고픈가요? ㅎㅎㅎ
댓글
00:55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하늘하늘나비
대신 집에 가서 놀라게 되요😂
댓글
01:10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룰루리요
다 마시고나서 입술 닦는 것도 잊지마세요~
댓글
01:12
21.04.14.
profile image
전 포레스트 콜드 브루 마셔보고 싶네요ㅎㅎ
댓글
01:20
21.04.14.
profile image
저는 포레스트 콜드브루 마셔봤는데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근데 평소에도 녹차나 말차를 좋아라 하지는 않아서 이거다 싶지는 않아요.. :( 남은 2종을 먹어봐야 겠어요!! :)
댓글
01:27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월계수
녹차, 말차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마실 만 하겠네요 :)
댓글
01:28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커스텀 보니까 바나나 크림은 조절 못하고, 돌체 말차는 적게/보통만 가능하고 많이는 못하다보니 입맛에 맞으실지 모르겠지만 입맛에 맞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
03:05
21.04.14.
profile image

매장 직원이 엄료 다 마시기 전에 취케팅 성공할 줄 알았나보네요 ㅎㅎㅎ 눈치백단~

까만 입술이 궁금하네요

images (8).jpeg

댓글
07:55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아트매니아
립스틱처럼 잘 발라져있는게 아닌 보면 경악할 비주얼입니다😅
댓글
13:33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쥬쥬짱
라이트 셋져도 있나요?🤔
댓글
13:33
21.04.14.
profile image
이름이 길군요😂 저는 포레스트 돌체브루 마셔보고싶네요 ㅋㅋ
댓글
11:44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스타베리
저도 이름을 못 읊어서 사진보고 이거 달라고했어요😂
댓글
13:34
21.04.14.
profile image
저두 이거 도오전 해볼께요🙋
맛있겠다요 냠냠
댓글
12:57
21.04.14.
profile image
셋져 작성자
타비
으음...달달한 것을 선호한다면 좀 애매할 수도 있어요
댓글
13:34
21.04.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5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아폰12 자급제폰 고려중인데 사용자분 의견주셔요 22 NeoSun NeoSun 10시간 전16:08
HOT 좀 이상한 수박바 먹었어요 ㅋㅋ 19 스타베리 스타베리 5시간 전21:13
HOT 연극배우까지 동원한 유명 관광지 11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5시간 전20:45
HOT 전세계 대기업들의 출발점 3 밍구리 밍구리 6시간 전20:33
HOT 의외로 100년 전에도 유행하던것 19 stanly stanly 18시간 전08:24
HOT [밤풍경] 어디서 아카시아 향기가... 😊 6 Nashira Nashira 21시간 전04:58
HOT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코너링 13 NeoSun NeoSun 1일 전01:11
HOT 세상 비싼 리셀 운동화 탑7 10 NeoSun NeoSun 1일 전14:25
HOT [변경] 택시 타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꿀팁! 34 각인Z 각인Z 1일 전11:18
HOT 강아지가 서운함을 느끼는 9가지 순간 12 stanly stanly 2일 전22:40
HOT 화성에 있는 한옥 컨셉 빵집 18 stanly stanly 2일 전22:34
HOT 맥도날드 크루 의상 한글!! 8 RoM RoM 2일 전15:12
265672
normal
Nashira Nashira 2시간 전00:03
265671
image
국화 국화 2시간 전23:57
265670
image
stanly stanly 3시간 전23:37
265669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3시간 전23:16
265668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3시간 전23:11
265667
image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3시간 전23:07
265666
image
셋져 셋져 3시간 전22:48
265665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4시간 전22:18
265664
image
KYND KYND 4시간 전22:16
265663
image
NeoSun NeoSun 4시간 전22:08
265662
image
우디 우디 4시간 전22:01
265661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4시간 전21:48
265660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4시간 전21:46
265659
image
스타베리 스타베리 5시간 전21:13
265658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5시간 전21:12
265657
image
고슴도 고슴도 5시간 전21:09
265656
image
아기밤비 아기밤비 5시간 전21:05
265655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5시간 전20:45
265654
image
밍구리 밍구리 6시간 전20:33
265653
normal
과장 과장 6시간 전20:24
265652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7시간 전19:41
265651
image
아이셔 아이셔 7시간 전19:41
265650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7시간 전19:19
265649
image
에필로그 에필로그 7시간 전19:13
265648
image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8시간 전18:24
265647
normal
데헤아 데헤아 9시간 전17:06
265646
image
영사남 영사남 10시간 전16:39
265645
normal
Logan7 Logan7 10시간 전16:34
265644
image
NeoSun NeoSun 10시간 전16:08
265643
file
NeoSun NeoSun 10시간 전15:53
265642
image
NeoSun NeoSun 10시간 전15:51
265641
image
aniamo 10시간 전15:51
265640
image
mirine mirine 11시간 전15:18
265639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1시간 전15:04
265638
image
NeoSun NeoSun 11시간 전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