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6
  • 쓰기
  • 검색

지난주에 따릉이 타고 상암에서 여의도까지 다녀왔어요!

밍부
1009 14 26

돌아올때는 은평구까지 돌아왔는데 ㅋㅋㅋㅋ 엉덩이도 아프고 허벅지도 터질것같고

그런데 여의도보다는 불광천 꽃이 엄청나더군요 bb 

꽃 올릴 시기는 이제 지나가고있는것 같지만 ㅎㅎㅎ 

오랜만에 들어온김에 올려봅니당 

 

FDF16121-DA72-43BB-B65E-97814C5F86AD.jpeg.jpg

81A825EE-3952-4205-82A9-8A0E612B3548.jpeg.jpg

46EE2CDF-0077-4A8A-8A5D-216C7FCE3336.jpeg.jpg

69564448-BC1A-4B9B-AF12-7A11095049E6.jpeg.jpg

평일인데도 여의도는 사람이ㅜ더 많았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AED1DE79-E8BF-4551-8454-9A79061EFB42.jpeg.jpg

9570B9F9-E81B-4FAC-9735-89AEA0304967.jpeg.jpg

이건 저녁에 불광천으류 돌아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훨씬 더 풍성하고 예뻐요!!!

 

63605DD0-22CB-4CF0-8F51-56263B36E33A.jpeg.jpg

C891C413-D6B9-4EDC-99D9-D80EBC833EFD.jpeg.jpg

그리고 이건 저희 집 근처 ㅎㅎㅎ 이렇게 벚꽃 많은지 몰랐어요ㅠ.ㅠ ㅋㅋㅋ 

 

 

500959DD-5DD6-4771-81F8-36DE9A8E2E53.jpeg.jpg

DB1A969B-1DC7-4849-B922-16AE341ACE50.jpeg.jpg

609F42AE-EFB5-408E-9823-2477571E7F11.jpeg.jpg

8DB2D1DE-23F8-483C-9F69-F5A8591BC045.jpeg.jpg

61F37D5C-3C69-4300-8C24-A8089E6B2A11.jpeg.jpg

CA09654D-C3CF-4C69-B603-3E74233CF362.jpeg.jpg

그리고 이건 필카로 찍은 사진들이에여 ㅎㅎㅎㅎㅎㅎㅎ

모두들 힘찬 월요일 되세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4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Hyoun
    Hyoun
  • Hyoun
    Hyoun
  • 애플민트T
    애플민트T
  • 율독
    율독
  • 낡낡
    낡낡
  • 펭하
    펭하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얼음나무
    얼음나무
  • 스타니~^^v
    스타니~^^v
  • 꿈극장
    꿈극장
  • 셋져
    셋져
  • Nashira
    Nashira
  • 얼죽아
    얼죽아

댓글 2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사진들 다 너무 예쁘네요ㅎㅎ
저녁사진 특히요!!
댓글
글쓴이 추천
12:09
21.04.12.
밍부 작성자
얼죽아
밤에 보는 벚꽃이 핸드폰으로도 잘 찍혀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13:14
21.04.12.
2등
와 사진 진짜 다 이뻐요
댓글
글쓴이 추천
12:15
21.04.12.
밍부 작성자
포코
감사합니다 풍경이 예쁜 덕이죠 ㅠ.ㅠ ㅋㅋㅋㅋ
댓글
13:15
21.04.12.
profile image 3등
와아... 노을빛 받은 한강물 사진들도 멋지네요!
벚꽃이 아직 남은데가 있다니!
댓글
글쓴이 추천
12:22
21.04.12.
밍부 작성자
Nashira
한 일주일전에 찍은거에요! 라떼는말입니다........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였는데 점점 빨라지는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댓글
13:15
21.04.12.
사진들 잘 찍으셨네요 예뻐요ㅎㅎ
댓글
글쓴이 추천
12:54
21.04.12.
밍부 작성자
Astrum
ㅎㅎㅎ감사합니다 풍경이 예뻐서 잘 찍은것처럼 보이네요>.< ㅋㅋㅋ
댓글
13:16
21.04.12.
profile image

한강 사진을 볼 때마다 얼마 전에 본 <어른들은 몰라요>가 자꾸 떠오릅니다.😅

댓글
글쓴이 추천
12:56
21.04.12.
밍부 작성자
셋져
오! 개봉했나요? 박화영과 비슷한 느낌의 영화였던것 같은데.. 봐야겠군여!!!!
댓글
13:18
21.04.12.
profile image
밍부
아직 개봉하지않았고 시사로 먼저 봤어요.
3일 뒤에 정식개봉합니다.
댓글
글쓴이 추천
13:33
21.04.12.
밍부 작성자
셋져
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5:42
21.04.12.
밍부 작성자
꿈극장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윤슬을 카메라로 담는게 너무 좋아요 >_<!!!!!!!!!! 사시사철 예쁜 윤슬 사진💙

댓글
13:18
21.04.12.
profile image
사진들이 다 이뻐요! 밍부님처럼 저도 따릉이 타고 일주 한번 하고픈데 실천이 어렵네요🤣
댓글
글쓴이 추천
14:45
21.04.12.
밍부 작성자
스타베리
크.. 엉덩이에 쿠션 할만한거 준비하시길 바랍니닼ㅋㅋㅋㅋ 좀 더 더워지면 정말 힘들것 같으니 비 그치면 한번 다녀오세요 가까운 곳이라도! ㅋㅋㅋㅋ 저는 고양시민이라 피프틴만 타보고 따릉이는 처음 탔는데 정말 편리하게 되어있더라구여 ㅎㅎㅎ
댓글
15:43
21.04.12.
profile image
자전거 타고 다니기에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 )
저도 어제 탔는데 땀이 나기는 하지만 덥기보다는 따뜻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풍경까지 좋으니 굳굳굳👍
댓글
글쓴이 추천
14:46
21.04.12.
밍부 작성자
펭하
그쵸! 조금만 더 따뜻해지면 더울거같아요 ㅎㅎㅎ 자전ㄱㅓ 열심히 타고 가서 치킨먹고 다시 열심히 타고 돌아왔어요 ㅋㅋㅋㅋ
댓글
15:43
21.04.12.
밍부 작성자
에밀리썬
ㅎㅎㅎ재미로 찍구있습니단 ㅎㅎㅎㅎㅎ
댓글
06:21
21.04.13.
밍부 작성자
애플민트T
그렇게 말씀해주시다니 제가 더 감사하죠🙇🏻‍♀️ㅎㅎㅎ
댓글
01:28
21.04.14.
profile image
헛 대단하시네요!!
이쁜 사진들로 힐링해요ㅎㅎ
댓글
글쓴이 추천
14:30
21.04.13.
밍부 작성자
찌니12
힐링이 된다니 영광입니닷💪🏻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댓글
01:28
21.04.14.
profile image
다리 아래에서 찍은 사진도 좋고 벚꽃 사진도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글쓴이 추천
17:27
21.04.13.
밍부 작성자
린짱
저도 다리 밑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여 !!! 감사합니다☺️💙
댓글
01:28
21.04.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77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2평 독방 / 5년 계약 / 1억 조건 17 Roopretelcham Roopretelcham 6시간 전17:21
HOT 일본에서 스릴 만점이라는 놀이기구... 16 온새미로 온새미로 7시간 전16:17
HOT 중국 선수들 당황하게 만든 탁구 기술... 18 온새미로 온새미로 10시간 전13:14
HOT 600만원짜리 케이크 16 stanly stanly 23시간 전00:54
HOT 오이가 씨뿌릴때 17 stanly stanly 23시간 전00:40
HOT 꼼꼼하게 리뷰하는 사람 4 과장 과장 1일 전23:41
HOT 하아~~ 앞에 가는 등산객 진짜 개같네요 ㅠㅠ 7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일 전17:49
HOT 공포의 워터파크... 7 과장 과장 1일 전20:37
HOT 방송사고 위기 몇초전 10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1일 전12:34
HOT 한국 축구 대표팀이 갑자기 잘해진 이유 9 영사남 영사남 1일 전10:01
HOT 더위를 식히는 여름 전시회들 15 NeoSun NeoSun 1일 전09:21
HOT 서울 을지다방 35년째 부동의 1위 메뉴... 20 온새미로 온새미로 2일 전22:10
HOT 자격증 취득했습니다 33 커피해골 커피해골 1일 전11:20
HOT 사회 초년생이 롤렉스 시계를 구입하는 과정 15 티끌모아태산 1일 전11:31
HOT 돌아온 라면맨 - 신라면 볶음면 후기 27 왕밤빵배찌 왕밤빵배찌 2일 전21:00
HOT 동그란 강아지 16 stanly stanly 2일 전20:18
270283
normal
셋져 셋져 8분 전23:47
270282
image
Mike 20분 전23:35
270281
image
More More 23분 전23:32
270280
image
피프 피프 33분 전23:22
270279
image
Nashira Nashira 42분 전23:13
270278
image
More More 55분 전23:00
270277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22:53
270276
normal
아기천국 1시간 전22:35
270275
normal
LFCChampions 1시간 전22:27
270274
image
songforu songforu 1시간 전22:22
270273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22:18
270272
normal
스타베리 스타베리 1시간 전22:18
270271
image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1시간 전22:17
270270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22:12
270269
normal
곰즈 곰즈 1시간 전22:11
270268
normal
Supervicon Supervicon 1시간 전22:10
270267
image
환풍기 환풍기 2시간 전21:43
270266
image
WinnieThePooh WinnieThePooh 2시간 전21:19
270265
image
이신헌 이신헌 2시간 전20:57
270264
image
토니스타크 토니스타크 3시간 전20:55
270263
normal
붱웡 붱웡 3시간 전20:45
270262
normal
코오알라 3시간 전20:37
270261
image
과장 과장 3시간 전20:24
270260
image
Supervicon Supervicon 3시간 전20:21
27025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3시간 전20:21
270258
image
NeoSun NeoSun 3시간 전20:12
270257
normal
WandaVision WandaVision 3시간 전19:57
270256
normal
곰즈 곰즈 4시간 전19:51
270255
image
환풍기 환풍기 4시간 전19:47
270254
image
More More 4시간 전19:36
270253
image
도리 도리 4시간 전19:09
270252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5시간 전18:47
270251
normal
Zeratulish Zeratulish 5시간 전18:27
270250
image
mirine mirine 5시간 전18:00
270249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6시간 전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