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1
  • 쓰기
  • 검색

알뜰 요금제 갈아탔어용

뉴욕치즈 뉴욕치즈
608 6 11

4F87CF76-A85F-4197-AA1C-BBC444AD0B83.jpeg

그동안 5000원짜리 요금제 잘 쓰고 있었는데

요즘 프로모션 하는 곳이 많아서 훨씬 저렴하길래 갈아탔어요 :)

 

통화품질이 안좋다는 얘기도 있던데 저는 3사나 알뜰이나 별 차이 못느끼겠고 불편한거 없더라구요~

3사 망 빌려서 쓰는거다보니 통신사 와이파이도 쓸 수 있고

워낙 저렴해서 통신사 할인 포기해도 아쉽지가 않네요ㅎㅎㅎ

 

0F53672B-4950-4DA1-9102-9557880CA0DA.jpeg

요거 보고 번호이동한건데 낚시 아니고 진짜 vat포함 최종가에요@_@

1년 한정 금액이라 아쉽지만 프로모션 끝나도 이전 요금이랑 비슷하고

내년 이맘때면 또 여기저기서 이벤트 할테니 다시 옮기려구요~

 

KT는 저 가격의 2배지만 LG는 화웨이기기 사용하는게 찜찜해서;;

그냥 조금 더 내고 맘편히 쓰려고 KT로 이동했어용

 

바이럴 아니구ㅠㅠㅠㅠ 괜찮은 이벤트 같아서 올려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6

  • 고슴도
    고슴도
  • 경계를넘어서
    경계를넘어서
  • 광녀광녀
    광녀광녀

  • Again
  • Hyoun
    Hyoun
  • 녕화인남
    녕화인남

댓글 11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2등

저는 알뜰폰에 한 달 데이터 5gb (소진 시 400kbps 속도로 무한 제공) 요금을 쓰고 있는데

 

한 달에 데이터를 많아야 3gb 넘게 사용하는 정도여서.... 슬슬 요금제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 하는 중입니다🤔

 

통화 품질과 데이터 속도는 물론 만족스럽고요*

댓글
13:17
21.03.08.
profile image
Hyoun
알뜰은 무제한도 금액이 크지 않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이번에 이동하면서 보니까 업체가 굉장히 많던데;;
시간 되실때 여기저기 홈페이지 들어가보시고 괜찮은 프로모션 있음 바꿔보시는것도 괜참ㅎ을 듯 해요!
댓글
14:06
21.03.08.
3등
알뜰폰중 유심요금은 대부분 무약정이라 더 싼 해택뜨면 바로 옮길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댓글
13:17
21.03.08.
profile image
Again
맞아요ㅎㅎ 약정 없고 유심도 무료니까 부담없이 옮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댓글
14:07
21.03.08.
profile imag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요금이 많이 나와서ㅜㅜ 갈아타야 하는데 감사합니다^^

댓글
13:19
21.03.08.
profile image
경계를넘어서
선착순이라곤 하는데 아직 월초라 여유있는 것 같아요!
다른 업체도 많으니까 한번 비교해보시구 좋은곳으로 이동해보셔요~
익무에서 항상 정보 얻어가기만 했는데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_<
댓글
14:08
21.03.08.
profile image
저는 태블릿 20기가 요금제 2월까지만 6개월 무료 신청받았다는 사실에 땅을 치고 후회했어여ㅠㅠ 조금만 더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걸 ㅜㅜ
댓글
13:19
21.03.08.
profile image
광녀광녀
태블릿 요금제가 무료라니 실화인가요;;
매달 여기저기서 프로모션 많이 하니까 기다려보면 또 좋은 요금제가 찾아올거에요ㅠㅠㅠ
존버는 승리합니다!
댓글
14:10
21.03.08.
profile image
홀 대박적인 가격이네요! 전 아직 약정 남아서.. 끝나면 싼 걸로 바꾸려구요!(지금도 저렴이 쓰긴 합니다.. 5천원대)
댓글
13:27
21.03.08.
profile image
고슴도
그쵸! 저도 5천원대 사용하면서 충분히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만족했는데 더 저렴한 요금제가 많길래 놀랐어요@_@;
댓글
14:11
21.03.0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HOT 봄이 이제 끝나가나 봅니다. 26 Soma Soma 9시간 전16:28
HOT 2021년 남은 공휴일을 알아보자 (빡침주의) 16 NeoSun NeoSun 10시간 전15:33
HOT 살면서 누구나 한 번 쯤은 꼭 해봤던 의미없는 짓들... 33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23:31
HOT 1992년...예능 깜짝(몰래)카메라... 7 온새미로 온새미로 15시간 전10:44
HOT 비 오는 날...남고 체육 시간 풍경... 18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23:37
HOT 요즘 냥이 근황.jpg 9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일 전15:06
HOT 오늘의 베스트샷 16 mirine mirine 1일 전13:26
HOT 신도림 테크노마트 옥상 정원 좋네요~ 13 목표는형부다 1일 전12:18
HOT 지난주에 따릉이 타고 상암에서 여의도까지 다녀왔어요! 26 밍부 1일 전12:03
HOT 칸예가 다녀간 한국 고깃집 19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7:20
HOT 인사동에 있다는 신기한 카페 한 곳 40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일 전08:15
HOT 오늘도 신나는 취미생활😬 38 스타베리 스타베리 2일 전21:46
HOT 최고의 한국어 가사들. 9 젊은날의링컨 2일 전21:38
HOT 창신동에서 낙산 그리고 대학로 18 꿈극장 꿈극장 2일 전21:03
HOT 동물병원에 고양이를 찾으러갔는데... 12 밍구리 밍구리 2일 전20:54
263540
image
밍부 34분 전01:42
263539
image
돌멩이 돌멩이 1시간 전00:40
263538
image
쥬쥬짱 쥬쥬짱 1시간 전00:34
263537
image
셋져 셋져 1시간 전00:26
263536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23:47
263535
normal
에필로그 에필로그 3시간 전23:15
263534
image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3시간 전23:13
263533
image
KENDRICK30 KENDRICK30 3시간 전23:12
263532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시간 전22:49
263531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시간 전22:43
263530
image
NeoSun NeoSun 3시간 전22:41
263529
image
야옹왕자 야옹왕자 3시간 전22:39
263528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4시간 전22:09
263527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4시간 전22:02
263526
image
돼지불백이다 4시간 전22:01
263525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4시간 전22:00
263524
image
NeoSun NeoSun 4시간 전21:47
26352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4시간 전21:46
263522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4시간 전21:30
263521
image
이신헌 이신헌 4시간 전21:21
263520
image
stanly stanly 5시간 전20:57
263519
normal
스타베리 스타베리 5시간 전20:54
263518
file
spacekitty spacekitty 5시간 전20:46
263517
normal
엘산나 엘산나 5시간 전20:45
263516
image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5시간 전20:42
263515
normal
로또1등되게해줘 5시간 전20:26
263514
image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6시간 전20:02
263513
normal
계란여왕쥬리 계란여왕쥬리 6시간 전19:39
263512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6시간 전19:39
263511
normal
계란여왕쥬리 계란여왕쥬리 6시간 전19:34
263510
image
waterfall waterfall 7시간 전18:57
263509
image
별빛하늘 7시간 전18:50
263508
image
이신헌 이신헌 7시간 전18:42
263507
normal
달수 7시간 전18:35
263506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7시간 전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