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8
  • 쓰기
  • 검색

반미세트 먹습니다

네오룸펜 네오룸펜
1091 15 28

20210223_150317.jpg

간만에 영화보고 늦은 점심이네요

베이컨에그 선택했는데 넘 맛있네요 ㅎㅎ

행사 끝나기전에 한번 더 먹어야겠어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5

  • 쥬쥬짱
    쥬쥬짱
  • 돌멩이
    돌멩이
  • DELIGHT
    DELIGHT
  • 창이
    창이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밀키
    밀키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aniamo
  • 베란다
    베란다
  • 형8
    형8

  • 멜터
  • DBadvocate
    DBadvocate
  • 녕화인남
    녕화인남
  • Hyoun
    Hyoun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댓글 2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왜 이름이 반미세트인거에요? ^^;
저는 처음에 반미(反美)인줄 알았네요
댓글
15:12
5일 전
profile image
사슴눈망울
반미샌드위치(바게트에 고기랑 각종 재료 넣은 베트남식 샌드위치)+커피 조합이어서요^^
아쉽게도 불고기반미는 행사에서 제외라네요 ㅠ
댓글
15:15
5일 전
profile image
네오룸펜
불고기반미 토요일하고 일요일 잘만 사먹었는데요... 가셨을때 그 매장에 재료가 소진되었을 수도 있겠네요..ㅠ
댓글
23:24
5일 전
profile image 2등

사진들 보면 얼핏얼핏 오이가 보여서 저는 도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댓글
15:18
5일 전
profile image
Hyoun
알러지 있으신가봐요 ㅠㅠ 다른 맛있는걸로 맛의 탐험을!!
댓글
15:29
5일 전
profile image 3등
오 26일까지 네고던데 기회있음 먹어야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엔젤리너스 매장은 찾으면 없고 아닐땐 흔하네요😂
댓글
15:31
5일 전
profile image
DBadvocate
맞아요 ㅋㅋㅋ 평소엔 그렇게 잘 보이던곳이, 가려고 하니 집근처엔 없어요..ㅠ
댓글
15:50
5일 전
profile image
아니? 불고기 제외지점인가보군요.. 후기들 보면 딱히 불고기 제외라는 말 없이 사먹으시던데..
다음번엔 불고기 되는 지점에서 드셔보세요!
댓글
15:50
5일 전
profile image
형8
으 아쉽네요 ㅠ 건대 롯시에서 먹었는데 불고기 제외하고 고르라고 하셨는데 ㅠㅠ
댓글
18:03
5일 전
profile image
네고왕 그거군요.!
이거 그냥 아무데나 가서 주문하면 되는거예요?
뭐 어플 가입이나 다운 받아야하나요?
댓글
15:54
5일 전
profile image
어제 회사 근처 하나뿐인 곳 일부러 찾아갔는데 자기네는 제외 지점이라고 ㅠㅠ
댓글
16:04
5일 전

저도 어제 먹어봤는데 

주문방법이 좀 신기합니다.

 

별도로 세트구성이 되있지않고

무인주문기에서 커피

스몰사이즈(4300)선택하고

부가상품으로 반미(600)를

선택해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댓글
16:07
5일 전
profile image
aniamo
저는 직원에게 바로 주문하긴 했는데 영수증 보니 말씀하신것처럼 세트구성이 아닌 단품할인으로 표기되네요
댓글
18:07
5일 전
profile image
아 네고왕 이벤트하는 걸 깜빡하고 있었네요. 저도 얼른 먹어봐야 할텐데..
댓글
17:29
5일 전
profile image
밀키
맛있더라구요!! 저 가격엔 괜찮은것 같습니다^^
댓글
18:07
5일 전
profile image
aniamo
하하 안 알려주셔도 되는데 감사해요 ~ ^^
댓글
18:35
5일 전
profile image
반미 샌드... 네고왕 영상 봤지만 먹기 불편해 보이던데... 도전해봐야 하나 싶네요
댓글
19:05
5일 전
profile image
저도 먹고 싶은데 근처에 없어서 아직도 못 먹어보고 있네요. ㅠ
댓글
19:12
5일 전
profile image
반미맛집이라고 들었는데 행사전에 가봐야겠네요 맛있어보여요!
댓글
20:05
5일 전
profile image
전 어제 사서 오늘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제까지 3가지(불고기, 크래미, 햄에그) 먹어본 바로는 셋 다 만족스럽긴 했지만 불고기가 그 중 레알이었습니다ㅎㅎ
댓글
20:17
5일 전
profile image
못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예당 앞에 있는 바노이의 반미는 정말 맛있었어요.:)
댓글
20:43
5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HOT (아기자기 귀여움 주의!) 레고 오래된 낚시가게 22 샤바랄라 샤바랄라 2시간 전22:03
HOT 호캉스 왔어요~~ 저녁식사 와인있는 부페요~ 2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6시간 전18:22
HOT 의외의 먹거리 개꿀조합들 9 NeoSun NeoSun 7시간 전17:31
HOT 에르메스 짝퉁 가방 팔다가 걸리면 이렇게 되는군요 ㄷㄷ 9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0시간 전13:56
HOT 후방 주의가 아니고 사자 인데... 14 stanly stanly 10시간 전14:15
HOT 한옥까페 투어 중 22 꿈극장 꿈극장 12시간 전11:59
HOT 1년 사이에 23kg 감량한 댕댕이... 10 온새미로 온새미로 15시간 전09:15
HOT 욕조 바닥 한번 뜯어봐야하는 이유 6 바이코딘 바이코딘 19시간 전05:01
HOT 친구네 회사에서 한 단기 알바썰 (알바 삽질 기록) 30 쥬쥬짱 쥬쥬짱 1일 전23:25
HOT 사라지는 노래방 26 셋져 셋져 1일 전17:13
HOT 피규어로 만든 호러쇼? 3 spacekitty spacekitty 1일 전15:13
HOT 요새 백종원 레시피 덕분에 잘 먹고 다니고 있습니다 13 매스미디어 매스미디어 1일 전14:06
HOT 각 지방자치단체 건물들 6 영사남 영사남 1일 전13:37
HOT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판 최신 근황 14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일 전22:21
HOT 지금 제대로 돈쭐나고 있는 홍대앞 사랑의 치킨집 42 stanly stanly 2일 전00:14
HOT 안전하고 핫한 한국 맥도날드. 11 Awesome Awesome 2일 전22:47
HOT 간단하게 냉(동)삼(겹살)을 먹어요 :D 12 붱웡 붱웡 2일 전22:37
HOT 영국 런던에 있는 민폐 건물... 16 온새미로 온새미로 2일 전15:09
16428
image
Hyoun Hyoun 20분 전00:25
16427
image
라니라니 라니라니 46분 전23:59
16426
image
별빛하늘 1시간 전23:13
16425
image
하늘하늘나비 1시간 전22:56
16424
image
다크맨 다크맨 1시간 전22:50
16423
image
파르페틱 2시간 전22:38
16422
image
붱웡 붱웡 2시간 전22:33
16421
image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2시간 전22:24
16420
image
연영뮤덕 연영뮤덕 2시간 전21:57
16419
image
리얼쿄 리얼쿄 3시간 전20:48
16418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4시간 전20:22
16417
image
NeoSun NeoSun 7시간 전17:31
16416
image
리얼쿄 리얼쿄 11시간 전12:56
16415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1시간 전12:46
16414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2시간 전12:44
16413
image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13시간 전11:36
16412
image
aniamo 13시간 전11:30
16411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3시간 전11:28
16410
image
나꼬 나꼬 1일 전19:53
16409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일 전18:36
16408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1일 전16:17
16407
image
kkkk3 kkkk3 1일 전16:15
16406
image
매스미디어 매스미디어 1일 전14:06
16405
normal
데헤아 데헤아 1일 전12:52
16404
image
NeoSun NeoSun 1일 전11:07
16403
image
붱웡 붱웡 2일 전22:37
16402
image
spacekitty spacekitty 2일 전18:35
16401
image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2일 전18:22
16400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일 전15:57
16399
image
김써니 김써니 2일 전14:29
16398
image
복싱아 복싱아 2일 전14:28
16397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일 전14:27
16396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2일 전14:01
16395
image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2일 전10:11
16394
image
아톰 아톰 2일 전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