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0
  • 쓰기
  • 검색

이혼 변호사 광고

다크맨 다크맨
1964 21 20

 

이혼하기 좋은 날씨네~!

 

 

7c94bb6fa2de047eea0ecd602528abbd.jpg

다크맨 다크맨
99 Lv. Max Level

외길호러인생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1

  • 롱테이크
    롱테이크
  • Kakuno
    Kakuno

  • 키류
  • 쿨스
    쿨스

  • 여우탈곰탱이

  • 김낄깔
  • 옐로탱
    옐로탱
  • 국화
    국화
  • 에펠
    에펠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스타니~^^v
    스타니~^^v

  • 멕아더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율독
    율독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앨리스7
    앨리스7
  • 셋져
    셋져
  • 동그마니
    동그마니
  • 한량요원
    한량요원
  • 소보르
    소보르
  • 소설가
    소설가

댓글 20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일단 일처리는 빠르게...적법한 절차를 거쳐 이혼이 될 거란 그런 신뢰와 명쾌는 아님...
ㅋㅋㅋㅋㅋ 왜 다 그 내용이 이해되는 걸까요?
댓글
12:07
21.01.15.
profile image 3등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러니하네여 저런걸 광고하니까
댓글
12:12
21.01.15.
profile image
아저씨 양재역에 내리면 이혼전문 변호사 사무실도 많고 이혼전문 변호사 광고판도 많아요.
왜냐구요? 가정법원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이죠 :)
댓글
12:41
21.01.15.
profile image
버드리헵번

그렇지 않아도 양재역사에 박성웅 법률서비스 플랫폼 광고판 있더라고요ㅋㅋㅋㅋ

댓글
17:05
21.01.15.
profile image
다른 건 몰라도 이혼은 확실할 거 같아요.. 왠지 이혼서류 한쪽에 핏방울 쪼끔 묻어있고 할 거 같긴 하지만...
댓글
12:58
21.01.15.
profile image

저래뵈도 모델은 법학과 출신이라는게 함정😅

댓글
13:03
21.01.15.

이혼은 확실하게 할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23
21.01.15.
profile image
양재역가면 뭔가 씁슬한.. 그러나 그 상황에 빠지면 저게 최선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댓글
20:33
21.01.15.
profile image
여의도 ifc가는길에 도배가 되어있더라구요ㅎ 해결사사무소 광고인줄 ㅋ
댓글
12:13
21.01.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HOT 초저가 코스프레 이분.... 8 계란여왕쥬리 계란여왕쥬리 3시간 전17:59
HOT 한국인이 즐겨 앉는 자세... 8 온새미로 온새미로 8시간 전13:03
HOT ET에서 먹은 신상메뉴 (삼겹살 카레라이스) 10 쥬쥬짱 쥬쥬짱 21시간 전23:12
HOT 인싸가 되기 위한 머나먼 여정 20 버드리헵번 버드리헵번 22시간 전22:38
HOT 합성을 잘못해서.... 8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23시간 전21:18
HOT 매출 세계 1위에서 밀려난 코스트코 양재점... 20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9:10
HOT 운동과 게임을 동시에... 14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9:31
HOT 한국인의 힘을 몰랐던 이마트 24 stanly stanly 1일 전19:02
HOT 빙그레 신상근황 - '멘붕어 싸만코' 15 NeoSun NeoSun 1일 전14:32
HOT 오늘 용산에서 영화2편보고 토끼정가서 카레 먹었어요 23 클로브 클로브 1일 전23:42
HOT 방금 알고나서 충격받은 스마트폰 스페이스바 사용법 56 stanly stanly 1일 전22:42
HOT 여행의 자유 24 꿈극장 꿈극장 2일 전17:02
260787
image
헐리웃 헐리웃 34분 전20:29
260786
image
사다코언니 사다코언니 1시간 전19:49
260785
image
R.. R.. 1시간 전19:43
260784
image
박감독 박감독 1시간 전19:35
260783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시간 전19:09
260782
image
포코 1시간 전19:05
260781
normal
달콤멘토 달콤멘토 2시간 전18:58
260780
image
계란여왕쥬리 계란여왕쥬리 3시간 전17:59
260779
image
NeoSun NeoSun 3시간 전17:56
260778
normal
아기천국 3시간 전17:51
260777
image
밍구리 밍구리 3시간 전17:48
260776
normal
은령 은령 3시간 전17:46
260775
image
버드리헵번 버드리헵번 3시간 전17:15
260774
image
NeoSun NeoSun 3시간 전17:14
260773
image
파르페틱 3시간 전17:07
260772
normal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4시간 전17:03
260771
image
LuciteTokki LuciteTokki 4시간 전17:02
260770
normal
빨간머리앤 빨간머리앤 4시간 전16:56
260769
image
gonebaby gonebaby 4시간 전16:49
260768
image
gonebaby gonebaby 4시간 전16:46
260767
image
gonebaby gonebaby 4시간 전16:41
260766
image
니코라니 4시간 전16:34
260765
image
아톰 아톰 4시간 전16:33
260764
image
NeoSun NeoSun 4시간 전16:24
260763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5시간 전15:16
260762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6시간 전14:56
260761
image
NeoSun NeoSun 6시간 전14:52
260760
file
stanly stanly 6시간 전14:49
260759
image
NeoSun NeoSun 6시간 전14:19
260758
normal
버드리헵번 버드리헵번 6시간 전14:08
260757
image
푸루스 푸루스 7시간 전14:00
260756
image
별빛하늘 7시간 전14:00
260755
image
NeoSun NeoSun 7시간 전13:49
260754
file
NeoSun NeoSun 7시간 전13:47
260753
image
NeoSun NeoSun 7시간 전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