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끄적끄적 대낮부터 참치회에 매화수🌸

  • Tara Tara
  • 761
  • 39

20200928_155938.jpg

 

어제 영화 보고 회가 땡겼는데 돈이 없어서 연어덮밥을 먹은 저는..

다음날 아침 레알 찐 회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어제 회를 못 먹어서 한이 서렸나 봅니다..ㅋㅋㅋ

돈 때문에 내가 먹고 싶은 걸 못 먹다니...?????

분하다!!!!!! 그래서 본능적으로 참치회를 시켰어요😁

 

근데 세상에... 1인 세트 시켰을 뿐인데 미친 구성.. 실화인가요 ㅋㅋㅋㅋ

골뱅이 무침?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

술까지 시키니까 헛개차까지 주신 센스 👍

 

20200928_155915.jpg

 

참치도 푸짐해요!!!

 

20200928_160318.jpg

 

익무님들 아~~~~

 

20200928_160743.jpg

 

제 최애 배꼽살~~

 

20200928_160220.jpg

 

요로코롬 싸서 아~~~~

매화수와 함께 맛있게 냠냠 먹는중 입니다 ㅎㅎㅎㅎ

추천인 21

  • 국화
    국화
  • 제임슈딘
    제임슈딘
  • 얼음연못
    얼음연못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온새미로
    온새미로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재키
    재키
  • 우디
    우디

  • 성공하고싶은인생
  • 박군93
    박군93
  • 소보르
    소보르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카신
  • B바라기
    B바라기
  • 낡낡
    낡낡
  • 익마
    익마
  • 호냐냐
    호냐냐
  • 셋져
    셋져
  • Hyoun
    Hyoun
  • inflames
    inflames
  • 한량요원
    한량요원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9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한량요원 2020.09.28. 16:22
지나가는 익무인이옵니다만 골뱅이 무침 하나 먹고 가겠소 ~!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6
한량요원
골뱅이 무침 짱맛이에요 참치회 보다 더 맛있게 먹은듯^^; 한량요원님 아~~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6
라니라니
양 완전 푸짐하죠?ㅠ 저도 받고 깜놀😲
댓글
profile image
3등 셋져 2020.09.28. 16:36
어제에 이어 회의감이 들어요...😭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7
셋져
ㅋㅋㅋㅋㅋ먹는거엔 아껴쓰지 않는닷! 셋져님도 아~~~
댓글
뷔레몽 2020.09.28. 16:39
저도 한입 주세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7
뷔레몽
들어갑니다 입벌리세요 아~~~~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7
호냐냐
낮술 체고👍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8
익마
으어.. 넘 맛있게 먹었네요 장정 1시간 끝에 배부르게 다 먹은...
댓글
profile image
Hyoun 2020.09.28. 16:48

참치회도 혼밥 메뉴가 있고, 배달이 가능하고, 구성이 푸짐해서 여러 모로 놀라고 있습니다+0+

KakaoTalk_20170413_235010195.gif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8
Hyoun
ㅋㅋㅋㅋㅋ 메뉴 이름부터가 혼술참치 세트에요.+_+ 19000원으로 이만한 구성이면 성공적인 듯해요~!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09.28. 16:54

1인세트 잘나오네요. 타라님 싫어하는 살 하나만 주세요 😮 아~~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9
낡낡
제가 싫어하는 살은.. 저의 뱃살?! 제 뱃살 가져가세요~~~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09.28. 17:52
Tara
안타깝지만 저의 뱃살이 자리를 차지해서... 자리가 없네요. 타라님 뱃살은 다음에 받을게요. 킵~
댓글
profile image
B바라기 2020.09.28. 17:04
이 아름다운 조화를 보세요,,, 환상적,,,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9
B바라기
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묵었네여 ㅎㅎㅎ
댓글
카신 2020.09.28. 17:07
갑자기 침나오내요 줄줄..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19
카신
카신님도 맛있는 저녁 드시길~~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20
제임스카메라
엌ㅋㅋㅋㅋㅋㅋ 맨날 짤 올려주시던 제임스님이...+_+?!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7:20
소보르
유후~~!~!~!~!!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18:09
성공하고싶은인생
ㅋㅋㅋㅋ전 참치는 맨날 여기서만 시켜요 구성이 넘 푸짐👍
댓글
profile image
우디 2020.09.28. 18:19
크아 장난아니네요!!!!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21:18
우디
완전 맛났습니당 ㅎ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재키 2020.09.28. 19:34
오옷, 어딘지 몰라도 장사 참.. 잘하는 집인것 같네요. 1인분이.. 저정도면..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21:18
재키
1인분인데 구성 진짜 미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용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21:18
크리스피크림도넛
들어갑니다 입 벌리세용~~
댓글
profile image
Tara 작성자 2020.09.28. 21:18
온새미로
내 뱃살... 또륵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20.10.01. 17:20
1인분 양이 대박이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다시 올립니다] 나눔을 하시는 고마우신 익무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 196 인사팀장 19.11.25.21:51
best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09 peachland 19.10.22.03:32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1363 라차가 19.01.31.15:19
250466
image
네오룸펜 20분 전08:07
250465
image
e260 1시간 전07:17
250464
image
베리요거트G 1시간 전06:56
250463
image
spacekitty 4시간 전03:46
250462
image
spacekitty 6시간 전02:09
250461
image
박군93 6시간 전02:09
250460
image
Awesome 6시간 전02:05
250459
image
아트매니아 6시간 전02:00
250458
image
아트매니아 6시간 전01:58
250457
image
영원 6시간 전01:48
250456
image
쥬쥬짱 6시간 전01:38
250455
image
Cgv채굴왕 7시간 전01:14
250454
image
아트매니아 7시간 전01:10
250453
image
쥬쥬짱 7시간 전01:06
250452
file
spacekitty 7시간 전00:50
250451
image
LINK 8시간 전00:11
250450
image
NeoSun 8시간 전00:06
250449
image
NeoSun 8시간 전23:40
250448
image
NeoSun 8시간 전23:38
250447
image
hera7067 9시간 전22:40
250446
image
hera7067 9시간 전22:38
250445
image
다크맨 9시간 전22:38
250444
image
hera7067 9시간 전22:34
250443
image
hera7067 9시간 전22:32
250442
image
hera7067 9시간 전22:31
250441
image
기억제거기 9시간 전22:30
250440
image
hera7067 10시간 전22:26
250439
image
hera7067 10시간 전22:22
250438
image
hera7067 10시간 전22:21
250437
image
이스케이프FZ 10시간 전22:19
250436
image
여의도불주먹 10시간 전21:56
250435
image
hera7067 10시간 전21:55
250434
image
Supervicon 10시간 전21:53
250433
image
hera7067 10시간 전21:46
250432
image
hera7067 10시간 전2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