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끄적끄적 생일이 다가와서

  • 연리 연리
  • 1049
  • 53

케이크 사왔어요~!!!

내일이 제 생일이지만, 미리 케익을 먹었어요.

 

쇼케이스에 딸기가득한 케이크가

제일 예뻐보여서 바로 골랐어요~!

 

봄날 맞이 딸기케이크😍

생딸기가 생크림과 레이어된 케이크라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가족들이 빵을 좋아해서 케익은 가장 큰 걸로 사요!

먹고 한두조각 남을 정도로요~

 

남은 케익은 식후 커피와 함께 좋은 디저트가 된답니다 :)

 

꽤 큰 케익인데....

사진 속 케익은 작고 아담해보이네요🙄

1585488568895.jpg

추천인 24

  •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 스타베리
    스타베리
  • 국화
    국화
  • 토미미
    토미미
  • 리얼쿄
    리얼쿄
  • 월계수
    월계수
  • 쥬쥬짱
    쥬쥬짱
  • 현성
    현성
  • deckle
    deckle
  • 낡낡
    낡낡
  • Hyoun
    Hyoun
  • 에필로그
    에필로그
  • DELIGHT
    DELIGHT
  • 나꼬
    나꼬
  • 인간실격
    인간실격

  • PS4™
  • 앨리스7
    앨리스7
  • inflames
    inflames
  • Renée
    Renée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타비
    타비

  • angel2
  • 셋져
    셋져
  • 뉑이
    뉑이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53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20
뉑이

A8B415EE-A232-4B18-9474-7183E8B4557E.jpeg

축하 감사합니다!+_+ 펭수짤 데려왔어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셋져 2020.03.29. 22:43

다운로드 (75).jpg

해피버스데이 투 유!!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22
셋져
앜ㅋㅋㅋ 요 짤을보니 죽여주는 파티를 해야할거같아요! 축하 감사합니다😂
댓글
3등 angel2 2020.03.29. 22:47
생일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24
angel2
축하 감사합니다~!! +_+ 좋은 일 가득한 한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20.03.29. 22:48
연리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26
타비
꺅 저 이모지 종종 사용하지만 익무에서 오랜만에 받아보아요!!+_+ 축하 감사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27
세상의모든계절
은빛으로 반짝이는 문구가 너무나도 예뻐요!!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Renée 2020.03.29. 22:52
생일 축하드려요~ 햇살 따뜻한 봄날에 태어나셨군요! 딸기와 생크림의 조화는 정말 최고죠 꺄아. 기분 좋은 밤,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30
Renée
딸기 생크림은 늘 옳아요!! 요 조합은 케익으로만 먹어서 그런지 요 케익 보자마자 망설임 없이 바로 골랐어요~! 축하 감사합니다. 르네 님도 편안한 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2020.03.29. 22:55

theme_muzi_apeach_jayg_cake.gif

연리님 1시간 남은 생일을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생일인 만큼 더 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딸기🍓케이크는 사랑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34
앨리스7
어피치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올해 케익은 몇번 샀었는데 딸기케익은 처음 먹는거같아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앨리스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inflames 2020.03.29. 22:53
케익 탐스럽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37
inflames
딸기돔케익 정말 오랜만에 샀어요~! 케익 속에 크림과 딸기가 많아서 맛있었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PS4™ 2020.03.29. 22:59
미리 생일 축하 드립니다!
최고로 멋진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38
PS4™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월 마무리 잘하시고, 기분 좋은 월요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인간실격 2020.03.29. 23:02

F88DFB8A-35F6-45A7-88BD-F0F450C979B3.jpeg

연리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41
인간실격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면이 맘에 들어서 찾아보니 영화 속 장면이었군요+_+ 나중에 요런 느낌으로 찍어봐야겠어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인간실격 2020.03.30. 00:58
연리
tmi: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예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42
성공하고싶은인생
돔형에 딸기가 붙어있어서 그런지 들고오면서 딸기 몇개는 생크림 미끄럼틀을 탔어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나꼬 2020.03.29. 23:21
연리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봄날 행복한 생일 보내세요
딸기생크림 케이크 맛있겠어요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49
나꼬
오늘 영화보러 가는 길에 주위를 둘러보니 꽃망울도 보이고 목련과 벚꽃이 봄의 기운을 물씬 풍기고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꼬님도 행복한 월요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3.29. 23:22
케익 맛있어보이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50
DELIGHT
올해 생일엔 초코케익을 먹겠다고 다짐하고 외출했는데 요 딸기 케익을 보고 다짐이 와르르 무너져버렸어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20.03.29. 23:30
와~~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55
한솔2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올리며 조금 쑥쓰러웠는데 많은 분들이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댓글
profile image
에필로그 2020.03.29. 23:39
생일 축하드려요~~딸기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56
에필로그
생크림과 딸기가 맛있어서 홀린 듯 부지런히 먹었더니 한동안 배가 불렀어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Hyoun 2020.03.29. 23:41

라이언_생일-20.gif

화창한 봄날에 태어나신 연리 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0:58
Hyoun
따뜻한 글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이언이 쓴 딸기 모자 너무 귀여워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03.30. 00:04
🥳🥳🥳 축하축하축~
연리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그 어떤 하루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1:00
낡낡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낡낡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deckle 2020.03.30. 00:22
생일날에 인사 드리게 되었네요. 저도 어제 마침 딸기를 먹었는데 딸기가 몇 군데 빠진 사진을 보니 제가 집어먹은 것처럼 보여서 뜨끔합니다. 오늘 날씨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1:07
deckle
앗🤣 예리하십니다!!ㅎㅎ 가족들 모인 자리에서 급히 찍느라 사진 편집하며 깨달았어요. 들고오는 도중에 딸기들이 생크림을 타고 멀어졌나봐요~! 오늘도 어제처럼 화창하고 맑은 날씨였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3.30. 00:39

우와!!! 사이드에도 딸기가 있네요. 생일 축하합니다.~~

465713_(1).gif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1:09
현성
딸기가 둥근 표면에 예쁘게 자리하고 있어서 케익을 골랐어요.ㅎㅎ 반짝이는 생일짤이 예뻐요!!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20.03.30. 00:47

822D5FC8-6167-4D4F-B40B-EE933C29978F.jpeg.jpg앗~저도 저 케이크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생일 축하드려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01:16
쥬쥬짱

이 케이크 드셔보셨군요!! 저녁에 가면 케익이 20%할인이라 할인행사 중인지 전화로 물어보고 다녀왔어요.ㅎㅎ
첨부해 주신 그림이 맘에 들어요. 꽃 각각의 개성있는 색이 잘 어우러지네요. 그림이 주는 인상이 좋아서 보고 또 보게 되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3.30. 02:10
생일 축하드려요!! :D 저도 생일이었는데 확찐자 되는거 같아서 다요트 겸 케이크 작은 걸로 먹었더랍니다 ㅎㅎ; (그래도 거의 절반은 저 혼자 먹었다는건 비밀 ㅋㅋㅋ) 맛난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20:51
월계수
월계수 님도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저도 요즘 '찐'자가 되었지만 1년에 한번인 생일이라 생각하며 정신승리했어요😅 케이크는 맛있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자꾸 손이 가요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
profile image
리얼쿄 2020.03.30. 06:13
와,,,,딸기 케익 비쥬얼 보소,,,,ㅠ
연리님 새일 진심 ㅊㅋ 드리고 맛난거 마니 드시공 코로나도 조심 하세유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21:19
리얼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익 쇼케이스에서 눈에 확 띄어서 바로 사버렸어요ㅎㅎ 리얼쿄님도 3월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
댓글
profile image
토미미 2020.03.30. 13:32

오 연리님 ❗❗ 생일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와 ~ 😁
이 따스한 봄날에 태어나셨군요?
지금도 가족들과 맛난거 드시며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겠네요 케잌보고 깜놀! 만화속에서나 봤던 비쥬얼아닙니까?
ㅋㅋㅋㅋ 마치 눈속에 폭쌓인 7난장이들의 하우스 같아요
나와서 딸기따먹고요 ㅋㅋ
저 생크림의 상상은 무한정이네요 ♡♡
맛난거 이쁜거 많이드시고 더 이뻐지세요~~♥️

행복한 날입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21:31
토미미
도톰한 생크림이 가득해서 포크가 푹푹 들어가더라구요~ 일곱난장이가 사는 집이라니+_+ 예쁜 비유예요!! 맛난 디저트 가득한 집에 사는 걸 잠시 상상해보았어요♡
늘 이맘때쯤 되면 꽃샘추위가 한풀 꺾였지만 쌀쌀했는데 올핸 요며칠 따뜻해서 그런지 벚꽃이 만개해서 신기했어요.ㅎㅎ
바깥에 꽃이 점점 활짝 자태를 뽐내는 시기라 기분이 좋은 날이었어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밤 보내세요!!! :)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20.03.30. 14:25

와~ 케이크 이쁘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21:33
국화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생일 초 꽂으려는 걸 잠시 멈추고 카메라로 찍는 바람에 케익 앞에서 잠시 정적이 흘렀어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21:41
스타베리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뜸해서 그런지)오랜만에 뵙는거같아요!! 댓글로 많은 분들께 축하받아서 그런지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은 날이었어요. :)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20.03.30. 22:20
생일 축하합니다! 역시 생일 케익은 랜선에서 봐도 반갑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작성자 2020.03.30. 23:01
버닝롹스타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익은 좋은 사람과 행복한 시간이 담겨서 그런지, 보면 반갑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축하를 받고 한분한분께 대댓글을 남기니 익무에서 보낸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날이기도 했어요.ㅎㅎ 행복하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 굿즈 나눔/교환 사기 조심하세요 (스압+사진용량 주의) 182 더블H 19.12.06.17:54
best [다시 올립니다] 나눔을 하시는 고마우신 익무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 154 인사팀장 19.11.25.21:51
best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247 peachland 19.10.22.03:32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1264 라차가 19.01.31.15:19
236780
image
피자나라치킨공주 39분 전02:00
236779
image
여자친구 49분 전01:50
236778
image
바이코딘 50분 전01:49
236777
image
바이코딘 51분 전01:48
236776
image
바이코딘 52분 전01:47
236775
image
데헤아 1시간 전00:40
236774
image
LINK 2시간 전00:21
236773
image
Jyung 2시간 전00:17
236772
image
바이코딘 3시간 전23:35
236771
image
인사팀장 3시간 전23:30
236770
image
캠핑삼겹살 3시간 전23:28
236769
image
새사람 3시간 전23:20
236768
image
빛나 3시간 전23:17
236767
image
오레오b 3시간 전23:16
236766
image
바이코딘 3시간 전23:12
236765
image
선바람이 3시간 전23:12
236764
image
인사팀장 3시간 전23:04
236763
image
밍구리 3시간 전23:03
236762
image
우디알린 3시간 전22:46
236761
image
goldenbug 3시간 전22:40
236760
image
튤즈 4시간 전22:20
236759
image
hyundg0608 4시간 전22:19
236758
image
Roopretelcham 4시간 전22:07
236757
image
Roopretelcham 4시간 전21:57
236756
image
오리오리 5시간 전21:20
236755
image
OVO2 5시간 전21:02
236754
image
gonebaby 5시간 전20:55
236753
image
닌자모드 5시간 전20:54
236752
image
gonebaby 5시간 전20:54
236751
image
펭하 5시간 전20:50
236750
image
쥬쥬짱 5시간 전20:46
236749
image
베리요거트G 5시간 전20:45
236748
image
R.. 5시간 전20:44
236747
image
angel2 6시간 전20:33
236746
image
데헤아 6시간 전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