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끄적끄적 일본불매 타격받는 일본 기업

  • A380
  • 1553
  • 19

08CEEE9E-1726-43E3-A98B-F6D6BFFF7B45.jpeg

 

EF62AB81-2DD9-4E3C-881B-7DFAEE45B27E.jpeg

 

1BD4A7B4-8C4C-4205-9672-1BC84DCC9429.jpeg

 

 

추천인 10

  • 로또1등되게해줘
    로또1등되게해줘
  • LINK
    LINK
  • 국화
    국화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소보르
    소보르
  • 우디
    우디
  • AbsoluteCarnage
    AbsoluteCarnage
  • Howwasyourday?
    Howwasyourday?
  • TOTTENHAM
    TOTTENHA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9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1등 쏠라시도 2020.02.15. 08:40
아사히 맥주는 그 일본방송인한테 소송해야할듯 하네요ㅋㅋㅋ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09:36
쏠라시도
ㅋㅋㅋㅋㅋ요새 일본 맥주 본 적이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TOTTENHAM 2020.02.15. 08:51
와 영업종료로 실제 이어지기도 하네요ㄷㄷㄷ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09:36
TOTTENHAM
유니클로 대체재는 많습니다 굳이 저걸 살 필요가 ... ㅋㅋ
댓글
profile image
3등 Howwasyourday? 2020.02.15. 08:55
유니클로 알바 6개월 넘게 했었는 데 정말 여긴 세일빼곤 메리트가 없어요. 가격 야금야금 올려서 가격메리트도 없구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09:38
Howwasyourday?
유니클로는 skip이 정답입니다 ㅋㅋ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09:35
AbsoluteCarnage
ㅋㅋ 월요일 실적 나왔더군요 10억엔 적자
댓글
profile image
우디 2020.02.15. 10:35
계속 꾸준했으면좋겠네요
저도 계속 안마시고 안입고 있습니다!!!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10:45
우디
화이팅입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보르 2020.02.15. 10:43
그냥 철수해도 되는데 꾸역꾸역 있네요 ㅎㅎ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10:46
소보르
ㅋㅋ 그러게요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20.02.15. 10:54

그나저나 이런 글에 꼭 비추 날리는 사람이 있네요ㅎ

 

전 원래 일본 브랜드 중에 좋아하는 게 없어서 불매 운동 할 것도 없네요ㅋㅋㅋㅋ 애초에 안 쓰던 거라서요. 그나마 다이소가 대체제 없는 것 같고 유니클로, 아사히맥주는 널린 게 대체제죠.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10:55
알모도바르
그런가 보다 합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20.02.15. 12:37
유니클로 이제 뭐 별로 메리트도 없지 않나요. 국내 저렴한 브랜드도 많이 생겨서~
댓글
A380 작성자 2020.02.15. 12:44
국화
ㅋㅋㅋㅋ그럼요 굳이 시끄러운 브랜드 이용할 이유없죠
댓글
profile image
LINK 2020.02.16. 00:24
유니클로는 품질이 정말... -_-

유니클로 첨 생겼을 때 어머님이 일본여행 갔다가 사온 옷 하나는 지금도 잘 입고 있는데, 요새 산 유니클로는 뭐 구멍나고 찢어지고... 점점 창렬
댓글
쏠라시도 2020.02.16. 17:38
로또1등되게해줘
글쎄요3명 ㅂㄷㅂㄷ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다시 올립니다] 나눔을 하시는 고마우신 익무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 193 인사팀장 19.11.25.21:51
best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01 peachland 19.10.22.03:32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1346 라차가 19.01.31.15:19
248608
image
시네마파라디소 13분 전19:51
248607
image
SuGiHaRa 38분 전19:26
248606
image
로히 1시간 전19:03
248605
image
hera7067 1시간 전18:47
248604
image
영사남 1시간 전18:40
248603
image
Tara 1시간 전18:37
248602
image
spacekitty 1시간 전18:16
248601
image
뉴욕치즈 2시간 전17:53
248600
image
샤프펜슬 2시간 전17:45
248599
image
호냐냐 2시간 전17:40
248598
image
강톨 2시간 전17:39
248597
image
홀리저스 2시간 전17:14
248596
image
트로이카 2시간 전17:11
248595
image
spacekitty 3시간 전16:46
248594
image
홀리저스 3시간 전16:35
248593
image
알폰소쿠아론 3시간 전16:29
248592
file
NeoSun 3시간 전16:12
248591
image
하비에르 5시간 전15:00
248590
image
호냐냐 5시간 전14:47
248589
image
팀장님 5시간 전14:45
248588
image
광녀광녀 5시간 전14:38
248587
image
쥬쥬짱 5시간 전14:28
248586
image
설레는영화관 5시간 전14:17
248585
image
충정지애 5시간 전14:13
248584
image
소설가 5시간 전14:09
248583
image
아기천국 6시간 전13:54
248582
image
OVO2 6시간 전13:26
248581
image
샤레이드 6시간 전13:24
248580
image
Hyoun 6시간 전13:21
248579
image
재키 6시간 전13:18
248578
image
홀리저스 6시간 전13:13
248577
file
NeoSun 6시간 전13:11
248576
image
파인애플 6시간 전13:08
248575
image
홀리저스 7시간 전13:03
248574
image
raSpberRy 7시간 전12:58